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기는 크고 달아요 긍데 비싸긴 한듯~
후숙이 좀 필요한 맛이었어요 살짝 덜익은 맛;;;
알은 작지만 단단하고 맛있네요
복숭아 첫구매~ 맛있기를 !!
제철과일이라 구매합니다 후숙 좀 해서 먹으려구요 5개 들었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고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계절이여서 주문했어요
크기는 자두만한데 너무 맛있네요~~
알이 작고 살짝 새콤스
5개 들어 있고 달콤새콤해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작년에 먹어보고 다시 주문해요.
사이즈가 작아서 별 기대 없었는데 맛있네요 ㅎㅎ
신비복숭아 이 때만 먹을수있어서 구매했어교
크기는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
맛이나 질에 비해 너무 비싼 가격인 듯..
아삭아삭 맛있어요, 엄청 달다 하는 건 아닌데, 복숭아향이 좋아요.
맛있게 먹다가 씨에서 나온 작은 벌레가 기어다니는것을 보았네요.
복숭아 아직 별로 맛 없습니다.
아직 덜 익어서 후숙이 필요해요 약간 초록이에요
안익은 부분이 너무 ....크네요
넘 작아서 걱정했는데 맛은 괜찮아요
음, 4일을 후숙해도 맛없음 ㅠ
저탄소 신비복숭아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비 복숭아가 제철이라 먹고싶다고해서 주문했어요
너무 딱딱하지 않고 맛 있어요.
복숭아가 너무너무 맛있네요. 여름철 과일로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나 너무너무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향이 좋네요, 좀 단단한 거 같아서 후숙 중입니다.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맛있다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중
저탄소 신비복숭아 기대했는데 너무 맛없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크기가 좀 작아요
올해 첫 신비복숭안데 지인 생일선물인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크기가 작고 단단합니다. 과일 씨앗이 썪어있는? 주변에 벌레가 많아 놀라서 쓰레기통 버렸다가 다시 꺼내와서 찍었습니다.
맛은 물론이고 상품성이 너무 없네요ㅠㅠㅠㅠㅠ 양심이 있으면 이런 건 판매하지 마세요
신비복숭아 철이라 시켜봤는데 아삭아삿 맛있어요
알이 작아요.. 아직 이른가싶네요
6개 들어있고요 맛도 있어요 또 주문할게요
첫구매입니다~~~~~~~~~~~~~~~~~~~~~
신비복숭아 계절이왔네요~~~
진짜 너무 하다 너무 맛없었 하나도 후숙안된 퍼란 아오리 같이 단단한 갈 신비복숭아라고 보내준 오아시스 과일은 거를께오 항상 느끼는 건데
그냥 저냥 먹을만 하네요~ 기대치가 높았는지 쏘쏘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기는 크고 달아요 긍데 비싸긴 한듯~
후숙이 좀 필요한 맛이었어요
살짝 덜익은 맛;;;
알은 작지만 단단하고 맛있네요
복숭아 첫구매~ 맛있기를 !!
제철과일이라 구매합니다 후숙 좀 해서 먹으려구요
5개 들었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고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계절이여서 주문했어요
크기는 자두만한데 너무 맛있네요~~
알이 작고 살짝 새콤스
5개 들어 있고 달콤새콤해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작년에 먹어보고 다시 주문해요.
사이즈가 작아서 별 기대 없었는데 맛있네요 ㅎㅎ
신비복숭아 이 때만 먹을수있어서 구매했어교
크기는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
맛이나 질에 비해 너무 비싼 가격인 듯..
아삭아삭 맛있어요, 엄청 달다 하는 건 아닌데, 복숭아향이 좋아요.
맛있게 먹다가 씨에서 나온 작은 벌레가 기어다니는것을 보았네요.
복숭아 아직 별로 맛 없습니다.
아직 덜 익어서 후숙이 필요해요
약간 초록이에요
안익은 부분이 너무 ....크네요
넘 작아서 걱정했는데 맛은 괜찮아요
음, 4일을 후숙해도 맛없음 ㅠ
저탄소 신비복숭아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비 복숭아가 제철이라 먹고싶다고해서 주문했어요
너무 딱딱하지 않고 맛 있어요.
복숭아가 너무너무 맛있네요. 여름철 과일로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나 너무너무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향이 좋네요, 좀 단단한 거 같아서 후숙 중입니다.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맛있다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중
저탄소 신비복숭아 기대했는데 너무 맛없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크기가 좀 작아요
올해 첫 신비복숭안데 지인 생일선물인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크기가 작고 단단합니다. 과일 씨앗이 썪어있는? 주변에 벌레가 많아 놀라서 쓰레기통 버렸다가 다시 꺼내와서 찍었습니다.
맛은 물론이고 상품성이 너무 없네요ㅠㅠㅠㅠㅠ
양심이 있으면 이런 건 판매하지 마세요
신비복숭아 철이라 시켜봤는데 아삭아삿 맛있어요
알이 작아요.. 아직 이른가싶네요
6개 들어있고요 맛도 있어요 또 주문할게요
첫구매입니다~~~~~~~~~~~~~~~~~~~~~
신비복숭아 계절이왔네요~~~
진짜 너무 하다 너무 맛없었 하나도 후숙안된 퍼란 아오리 같이 단단한 갈 신비복숭아라고 보내준 오아시스 과일은 거를께오 항상 느끼는 건데
그냥 저냥 먹을만 하네요~
기대치가 높았는지 쏘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