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타 사이트 대비해서 가격이 좋아요.
에쉬레 우유 유명하다고 해서 첫 구매해봅니다. 맛이 궁금해요
고소하고 맛잇네요 ㅎ 조아요
오~~~저지방 우유인데 고소해요. 우리나라 저지방 우유 보다 맛나요. 가격도 저렴하고..또 주문할 듯요
우유를 잘 안먹는집이라 멸균우유를 필요할때마다사서 먹어요 괜찮아요
입점행사로 구매해봤는데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처음 사 보았는데 라떼 만들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저 지방 말고도 판매 됐으면 좋겠습니다
멸균우유라 유통기한이ㅇ기네요
우유맛있어요! 멸균이라좋네요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진짜 좋다 아무튼 좋아 기분좋음 모든게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라떼 해목으면 맛있어요 5통째 구먀합니다
맛이 좀 특이하네요 우유는 원래 좋아하는 사람이라 호불호는 없는편입니다 프랑스 우유는 이렇구나 하고 갑니다 버터회사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우유는 연한 버터색이에요
멸균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라떼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 잘먹겠습니다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만들어먹었어요 ㅎ 맛있음
궁금해 사봤어요 맛은 보통 멸균우유맛이고 그래도 좋겠지 시퍼 사봤네요
초당스프 만드는데 사용했어요 멸균우유인데 더 꼬숩기도 하고 좋아요
멸균이라 어떨지 에쉬레는 믿을만하니 먹어봅니다
고소하고 신선한 느낌 이랄까요 매우 만족!
색다른 우유 맛이네요. 재구매는 안해요
저지방우유의 분유맛이 나는데 좋아요
첫 구매! 첫 입고되서 먹어보려고 구매!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고소한 에쉬레~ 스무디로 스크램블로 더 진하고 맛나요
멸균맛이에요. 보관이 용이하고 패키지가 예쁘네요
에쉬레 우유 맛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괜찮네요
단백질쉐이크에 타먹으려고 샀어요
고소하고 리치한 맛이 살아있는 저지방 우유입니다. 맛있어요
우유맛있어요. 고소해요. 자주 구매해요
우유 멸균이라 고소해요 보관기간이 길어요
에쉬레라 믿고 구입해봣어요 받자마자 라떼 만들었네요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우유 찾았네요
가족들이랑 먹을려고 샀어요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타 사이트 대비해서 가격이 좋아요.
에쉬레 우유 유명하다고 해서 첫 구매해봅니다. 맛이 궁금해요
고소하고 맛잇네요 ㅎ 조아요
오~~~저지방 우유인데 고소해요.
우리나라 저지방 우유 보다 맛나요.
가격도 저렴하고..또 주문할 듯요
우유를 잘 안먹는집이라 멸균우유를 필요할때마다사서 먹어요 괜찮아요
입점행사로 구매해봤는데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처음 사 보았는데 라떼 만들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저 지방 말고도 판매 됐으면 좋겠습니다
멸균우유라 유통기한이ㅇ기네요
우유맛있어요! 멸균이라좋네요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진짜 좋다 아무튼 좋아 기분좋음 모든게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라떼 해목으면 맛있어요 5통째 구먀합니다
맛이 좀 특이하네요
우유는 원래 좋아하는 사람이라 호불호는 없는편입니다
프랑스 우유는 이렇구나 하고 갑니다 버터회사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우유는 연한 버터색이에요
멸균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멸균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라떼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 잘먹겠습니다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만들어먹었어요 ㅎ 맛있음
궁금해 사봤어요 맛은 보통 멸균우유맛이고 그래도 좋겠지 시퍼 사봤네요
초당스프 만드는데 사용했어요 멸균우유인데 더 꼬숩기도 하고 좋아요
멸균이라 어떨지 에쉬레는 믿을만하니 먹어봅니다
고소하고 신선한 느낌 이랄까요
매우 만족!
색다른 우유 맛이네요. 재구매는 안해요
저지방우유의 분유맛이 나는데 좋아요
첫 구매! 첫 입고되서 먹어보려고 구매!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고소한 에쉬레~ 스무디로 스크램블로 더 진하고 맛나요
멸균맛이에요. 보관이 용이하고 패키지가 예쁘네요
에쉬레 우유 맛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괜찮네요
단백질쉐이크에 타먹으려고 샀어요
고소하고 리치한 맛이 살아있는 저지방 우유입니다. 맛있어요
우유맛있어요. 고소해요. 자주 구매해요
우유 멸균이라 고소해요 보관기간이 길어요
에쉬레라 믿고 구입해봣어요 받자마자 라떼 만들었네요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우유 찾았네요
가족들이랑 먹을려고 샀어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