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즘 계란 값 비싼데 오아시는 가격도 좋고싱싱하네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껍질이 얅아요 계란 구입이 쉽지 않네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1개가 금이 가있네요 율란은 처음 주문하는데 흰자가 쫀쫀하지 못하고 퍼석한게 원래 이런 계란인건지 율란이라 그런건지 재구매 의사 없네요
생각보단 신선하거나 고소한 맛은 못느꼈어요.
계란 일주일에 몇번씩 구매하는거 같아요
그러면 낭갑번호 1번이라 좋아요. 할인 혜제 속 저렴하게 샀어요. 물 항상 재구매합니다. 한 번에 여러 개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한 번에 하나만 구매할 수 있게 해서 아쉬워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늘 먹던 계란이 한판만 주문해야 되서 샀어요
공주 율란은 처음 주문해봤어요.자유방사 유정란 믿고 반숙으로 먹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율란값이 엄청나개 올랐네요 그전엔 무조건 율란만 먹었는데 이재 힘들겠어요 아쉽네여ㅜ
계란은.항상 오아시스에서만.구입하게됩니다
아직 시식전이에요 후기좋아 구매했어요
요즘 달걀이 귀하네요~오아시스달걀 최고에요
너무 작아요.. 알이 작지만 ....
계란 맛있게 잘 먹었어요.
노른자 탱탱하고 예뻐요 율란 가격은 비싸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서 구매합니다
완정방사이고 유기농이라 잘 먹어요
저렴하게잘샀어요 ~~~~!!
난각번호 1번 계란은 마트에서는 사기 어려운데 오아시스에서는 다양하게 있어 너무 좋아요. 유아식 반찬으로 바쁠땐 계란찜만한게 없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계란 고마운 계란 늘 부족해서 사야헤요
계란 자주 없어서 율란도 사봤어요 비싸지만 맛있어요 좋아요
정기적으로 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달걀입니다~~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품질이 좋아 믿고 구매합니다.!!!!
하나밖에 구매못해 아쉬워요ㅠㅠ
늘 이용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자주구매합니다 아이들 반찬해주려고 샀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계란이 많이 비싸네요 ㅠ 오아시스 저렴했던 가격 어디갔는지 아쉽습니다..
난각번호 1번 유정란이라 좋아요 ㅎㅎ
저녁 늦게 주문했는데...계란이 마감이라 10알 주문했어요 담에는 넉넉하니 준비해주세요
구매제한 2개로 늘려 주면 좋겠어요... 너무 불편합니다
세일해서 잘 구매합니다~~~~
노른자가 살아있어요 알도 크고 신선해요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항상 완전방사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크기는 중간이고 탱탱하니 신선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즘 계란 값 비싼데 오아시는 가격도 좋고싱싱하네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껍질이 얅아요
계란 구입이 쉽지 않네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1개가 금이 가있네요
율란은 처음 주문하는데
흰자가 쫀쫀하지 못하고 퍼석한게
원래 이런 계란인건지 율란이라 그런건지
재구매 의사 없네요
생각보단 신선하거나 고소한 맛은 못느꼈어요.
계란 일주일에 몇번씩 구매하는거 같아요
그러면 낭갑번호 1번이라 좋아요. 할인 혜제 속 저렴하게 샀어요. 물 항상 재구매합니다. 한 번에 여러 개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한 번에 하나만 구매할 수 있게 해서 아쉬워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늘 먹던 계란이 한판만 주문해야 되서 샀어요
공주 율란은 처음 주문해봤어요.자유방사 유정란 믿고 반숙으로 먹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율란값이 엄청나개 올랐네요 그전엔 무조건 율란만 먹었는데 이재 힘들겠어요 아쉽네여ㅜ
계란은.항상 오아시스에서만.구입하게됩니다
아직 시식전이에요
후기좋아 구매했어요
요즘 달걀이 귀하네요~오아시스달걀 최고에요
너무 작아요.. 알이 작지만 ....
계란 맛있게 잘 먹었어요.
노른자 탱탱하고 예뻐요
율란 가격은 비싸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서
구매합니다
완정방사이고 유기농이라 잘 먹어요
저렴하게잘샀어요 ~~~~!!
난각번호 1번 계란은 마트에서는 사기 어려운데 오아시스에서는 다양하게 있어 너무 좋아요. 유아식 반찬으로 바쁠땐 계란찜만한게 없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계란 고마운 계란
늘 부족해서 사야헤요
계란 자주 없어서 율란도 사봤어요
비싸지만 맛있어요 좋아요
정기적으로 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달걀입니다~~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품질이 좋아 믿고 구매합니다.!!!!
하나밖에 구매못해 아쉬워요ㅠㅠ
늘 이용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자주구매합니다 아이들 반찬해주려고 샀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계란이 많이 비싸네요 ㅠ 오아시스 저렴했던 가격 어디갔는지 아쉽습니다..
난각번호 1번 유정란이라 좋아요 ㅎㅎ
저녁 늦게 주문했는데...계란이 마감이라 10알 주문했어요 담에는 넉넉하니 준비해주세요
구매제한 2개로 늘려 주면 좋겠어요... 너무 불편합니다
세일해서 잘 구매합니다~~~~
노른자가 살아있어요 알도 크고 신선해요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항상 완전방사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크기는 중간이고 탱탱하니 신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