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번 고기는 좀 냄새가 나는 ㅠ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삼겹살 싫어하는 사람 드물죠 맛있어요
날짜가 넉넉해서 좋습니다 고기도
모처럼 삼겹살 구이 맛있게 먹었어요
무항생제로 주문하고싶었고 잘 먹었습니다
삼겹살 지방도 적당하고 구워서 쌈싸먹으니 맛있네요
이번달만 벌써 몇번째 재구매인지 기름까지 고소하고 맛있어요
기름기 많은 부분도 있는데 냄새 없이 색깔도 좋아요.
지방이 너무 많아서 좀 그랬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좋아요. 오아시스 신선해서 자주 구매하려고 합니다
우리한돈 맛있네요~~~~~~
고기가 신선하고 부드러워요~
삼겹살이가 맛있어요 싱싱해요 좋아요
삼겹살로는 많이 뭘 항수있어좋아어
제육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삼겹상 싱싱하거 맛잇어여 둘이서먹기 딱 좋아요
삼걉살 싱싱하거 좋아요!! 지방두 마니 업어요 ㅋㅋ
무항생제 고기 냄새안나고 너무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고기굽고도 집안에 냄새 거의 안남아요.
냄새 없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게 구워먹어야겠어요.
깨끗하고 맛있는 삼겹살이네요. 부드러운 맛이네요.
오아시스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지방이 조금 많아서 제거하고 먹으니 그런대로괜찮네요
무항생제라 구매합니다 논지엠오도 있음좋겠어요
맛은 있는데 비계가 너무 많았어요
싱싱오아시스~! 항상 만족합니다~! 최고최고~~!!
무항생제 한돈 삽겹살 맛있게 먹겠습니다
신선합니다 살짝 얇지만 금방 익고 맛있습니다
이게 어느 부위인지 모르겠네요 제대로 된 두줄,저런거 두덩이 들어있네요
무항생제 믿고 구입했어요 잘먹겠습니다
맛나요.
삼겹살 맛있네요! 또 시켜먹을게요^^
맛있어서 재주문 합니다~~~~
N번째 구매중입니다~~~~~~~
아이가 삼겹살을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맛나요
기름이 너무 많아요 오아시스에서 고기 사고 이렇게 기름만 있는건 처음이랑 당황스럽네요 검수 후 판매하셔야 할 것 같아요
맛있어요. 쭈삼도 해먹고 그냥 구워도 먹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번 고기는 좀 냄새가 나는 ㅠ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삼겹살 싫어하는 사람 드물죠
맛있어요
날짜가 넉넉해서 좋습니다 고기도
모처럼 삼겹살 구이 맛있게 먹었어요
무항생제로 주문하고싶었고 잘 먹었습니다
삼겹살 지방도 적당하고 구워서 쌈싸먹으니 맛있네요
이번달만 벌써 몇번째 재구매인지 기름까지 고소하고 맛있어요
기름기 많은 부분도 있는데 냄새 없이 색깔도 좋아요.
지방이 너무 많아서 좀 그랬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좋아요. 오아시스 신선해서 자주 구매하려고 합니다
우리한돈 맛있네요~~~~~~
고기가 신선하고 부드러워요~
삼겹살이가 맛있어요 싱싱해요 좋아요
삼겹살로는 많이 뭘 항수있어좋아어
제육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삼겹상 싱싱하거 맛잇어여 둘이서먹기 딱 좋아요
삼걉살 싱싱하거 좋아요!! 지방두 마니
업어요 ㅋㅋ
무항생제 고기 냄새안나고 너무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고기굽고도 집안에 냄새 거의 안남아요.
냄새 없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게 구워먹어야겠어요.
깨끗하고 맛있는 삼겹살이네요.
부드러운 맛이네요.
오아시스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지방이 조금 많아서 제거하고 먹으니 그런대로괜찮네요
무항생제라 구매합니다 논지엠오도 있음좋겠어요
맛은 있는데 비계가 너무 많았어요
싱싱오아시스~! 항상 만족합니다~! 최고최고~~!!
무항생제 한돈 삽겹살 맛있게 먹겠습니다
신선합니다 살짝 얇지만 금방 익고 맛있습니다
이게 어느 부위인지 모르겠네요
제대로 된 두줄,저런거 두덩이 들어있네요
무항생제 믿고 구입했어요 잘먹겠습니다
맛나요.
삼겹살 맛있네요! 또 시켜먹을게요^^
맛있어서 재주문 합니다~~~~
N번째 구매중입니다~~~~~~~
아이가 삼겹살을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맛나요
기름이 너무 많아요 오아시스에서 고기 사고 이렇게 기름만 있는건 처음이랑 당황스럽네요 검수 후 판매하셔야 할 것 같아요
맛있어요.
쭈삼도 해먹고 그냥 구워도 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