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탄탄하고 비리지않고 맛도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좋아요~~~~~~~~~~ 늘 쟁여둡니다
수산대전 이용해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김밥김은 항상 이걸로 구입해요
광천 김이라 구매해 봤습니다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배송빠르고 좋아요~~~~~~~
김밥김 바삭하고 괜찮아요 가격도굿
김밥김은 하나씩 꼭 담아요! 가격도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아이들 김밥자주 싸거든요
빠른 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김밥용으로 두께도 좋아요~~~
김밥싸기에 아주 좋아요 두꺼워서 터지지 않아 좋음
재재재구매 내맘대로 김밥 싸먹고 있어요.
김밥 만들어 먹었습니다.맛있습니다.
오아시스덕분에 장보기가 수월해져서 좋아요
안 찢어지고 김 구수하고 맛있어요ㅎㅎ 김밥 잘 싸져요.
가끔 김밥을 만들어 먹어서 김밥김이 항상 구비 되어 있는데 이번에 새로운 걸로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재구매할께요.
예전에는 괜찮았는데 김이 얇고 찢어진게 있네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김 두께는 적당하고 바삭하게 구워있어요. 맛은 괜찮은데 윤기가 없고 좀 푸석한 느낌예요
김밥 싸기 적당한 김이에요
무난해요. 김밥 싸서 먹기 좋습니다
오아시스에서 김밥 재료 자주 구매해요. 김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맛있는 광천김 기대 돼요. 자취방에서 김밥싸 먹을려고 사 봤어요.
질기지 않고 옆구리도 잘 터지지 않아 집에서 맛있는 김밥 말아 먹기 정말 편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김밥 싸기 좋아요
김밥 잘 싸지고 맛있습니다.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김밥김 잘 안찢어지고 비린내없이 맛있어요
김이 잘 터져서ㅠ.. 재구매는 안할듯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입해봅니다~
김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김밥 싸기에 너무 좋아요. 많이 파세요.
김밥힘이 가장 싸고 맛이 좋아요. 항상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아요.
시판김 마트김들도 싸지 않아요! 그에 비해 오아시스 김은 좀더 믿을만한 느낌에 가격도 좋아서 항상 쟁입니다
잘 안찢어져서 김밥쌀 때 편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탄탄하고 비리지않고 맛도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좋아요~~~~~~~~~~ 늘 쟁여둡니다
수산대전 이용해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김밥김은 항상 이걸로 구입해요
광천 김이라 구매해 봤습니다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배송빠르고 좋아요~~~~~~~
김밥김 바삭하고 괜찮아요 가격도굿
김밥김은 하나씩 꼭 담아요! 가격도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아이들 김밥자주 싸거든요
빠른 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김밥용으로 두께도 좋아요~~~
김밥싸기에 아주 좋아요
두꺼워서 터지지 않아 좋음
재재재구매
내맘대로 김밥 싸먹고 있어요.
김밥 만들어 먹었습니다.맛있습니다.
오아시스덕분에 장보기가 수월해져서 좋아요
안 찢어지고 김 구수하고 맛있어요ㅎㅎ 김밥 잘 싸져요.
가끔 김밥을 만들어 먹어서 김밥김이 항상 구비 되어 있는데 이번에 새로운 걸로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재구매할께요.
예전에는 괜찮았는데 김이 얇고 찢어진게
있네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김 두께는 적당하고 바삭하게 구워있어요. 맛은 괜찮은데 윤기가 없고 좀 푸석한 느낌예요
김밥 싸기 적당한 김이에요
무난해요. 김밥 싸서 먹기 좋습니다
오아시스에서 김밥 재료 자주 구매해요. 김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맛있는 광천김 기대 돼요. 자취방에서 김밥싸 먹을려고 사 봤어요.
질기지 않고 옆구리도 잘 터지지 않아 집에서 맛있는 김밥 말아 먹기 정말 편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김밥 싸기 좋아요
김밥 잘 싸지고 맛있습니다.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김밥김 잘 안찢어지고 비린내없이 맛있어요
김이 잘 터져서ㅠ.. 재구매는 안할듯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입해봅니다~
김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김밥 싸기에 너무 좋아요. 많이 파세요.
김밥힘이 가장 싸고 맛이 좋아요. 항상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아요.
시판김 마트김들도 싸지 않아요! 그에 비해 오아시스 김은 좀더 믿을만한 느낌에 가격도 좋아서 항상 쟁입니다
잘 안찢어져서 김밥쌀 때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