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owe**** 2026.06.21

신제품이라 사봤어요 아침대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se***** 2026.06.21

빵도 부드럽고 내용물도 아삭하니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d*** 2026.06.21

맛있고 가성비 좋아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1******* 2026.06.21

오아시스는 국내산 재료를 써서 넘 좋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m*** 2026.06.21

사라다빵 간편하게 간식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p*** 2026.06.21

세일해서 구입했어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go****** 2026.06.20

사라다빵 좋아하는데 약간 시큼시큼한맛이 케챱때문이겠죠?맛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n****** 2026.06.20

사라다빵 맛있게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3***** 2026.06.20

맛있어서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oi***** 2026.06.20

요즘 애들 최애 간식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r****** 2026.06.20

오아시스 착한품질 착한가격 항상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r****** 2026.06.20

오아시스 착한품질 착한가격 항상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as*** 2026.06.19

너무맛잇음빵이너무맛잇음부드럽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bn***** 2026.06.19

빵이 부드럽고 속이 꽉차서 만족스럽네요! 옛날에 먹던 추억의 맛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qu******* 2026.06.19

아침식사대용응로 구매했는데 알차고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0******* 2026.06.19

사라다빵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기대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k***** 2026.06.18

맛있어요 재구매 했어요 추턴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30******* 2026.06.18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8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18

처음 주문해봤는데 후기가 좋아서 맛있을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n**** 2026.06.18

사라다빵 이름으로 궁금해서 구매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k**** 2026.06.18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4******* 2026.06.17

맛있어요!!!
자극적이라는 후기가 있어서 긴장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6.17

케요네즈 사라다빵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17

와 너무 부드럽고 맛나유 재구매각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41***** 2026.06.17

맛이 강하지 않고 질리지 않아서 두개씩 먹을 수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u****** 2026.06.17

빵이 통밀이면 좋을 것 같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r*** 2026.06.17

새콤하니 좋아하는 맛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o*** 2026.06.17

맛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포장도 깔끔하네요
배송도 빠르고 정확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17

어릴때 엄마가 시장에서 사준던맛 맛있어요 2번째 구입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hd****** 2026.06.17

케요네즈 사라다빵 맛있어 재구매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1***** 2026.06.16

너무맛있더라구용 아침한끼딱좋아용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l**** 2026.06.16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케찹마요네즈소스 좋아하면 잘 먹을거 같아요 너무 시큼하지 않고 소스가 과하지도 않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6******* 2026.06.16

후기보구 샀어요 믿고 먹을수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0******* 2026.06.16

후기 좋네여
사라다빵 좋아해서 바로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s**** 2026.06.16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hd****** 2026.06.16

우리야채 사라다빵 간식으로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o**** 2026.06.15

양도 많고 내용물이 풍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hk***** 2026.06.15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양도 많고 사라다빵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m*** 2026.06.15

사라다빵 빵이 참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