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양도 넉넉하고 ~~~
오아시스는 채소가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두번에 나눠 먹었어요 상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는 샐러드입니다
싱싱해서 아주 만족해요~~~
바쁜 아침에 편리하게 먹기 좋아요.
두번 먹을 양이에요. 딱 아침으로 좋아요.
샐러드 야채는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요
기대보다 살짝 덜 싱싱하나(양배추가) 작은 용량이라 귀엽고, 한끼에 양 적게 먹으면 2~3회 분량 되는 것 같습니다.
씻어야되는 귀찮음은 있지만 싱싱하네요ㅎ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비타민 샐러드 신선하고 넘 맛있네요~
개별포장 1인분 샐러드라 좋아요
한팩 괜찮아요 자주 사고있터요~
한번먹을수 있는양이라 버리는거없이 맛있게 잘먹었어요
양은 적지만 한번에 먹기엔 좋아요
간편하게 한 봉투 뜯어서 먹음 하루치 샐러드로 딱이에요
오늘처음 구입했어요.^^ 먹고 보고 또 구입할께요.)
깨끗이 씻어 그릭 요거트와. 블루베리 넣어 샐러드 드레싱 얹어 먹었더니 맛있네요
2인이 한 번에 먹기 좋은 양이에요. 많이 드시면 1인이 먹어도 좋습니다. 비타민이 제법 들어있어서 더 좋아요.
벌써 두 번째 구입이네요. 이 샐러드 시리즈 싱싱하고 맛나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신선하네요 ㅋㄹ 하루샐러드보다 몇백원 더 비싸지만 이정도면 만족
신선합니다.후기보고샀어요.늘 오아시에서만 삽니다
샐러드 파스타 해먹기 좋은 양이예요 신선해요
너무 싱싱하고 맛나서 재구매 하려고요.
비타민샐러드 구성도 좋고 싱싱하네요
간편하게 한끼에 먹을 수 있는 양이여서 좋아요 번거롭게 손질할 필요없이 다양한 야채를 섭취할수 있네요
샐러드 신선하고 편하게 잘 먹었어요
속은 기분..비타민 진짜조금. 3센티 내로 작은거 3개..ㅡ.ㅡ 1인분량포장에 샐러드는 싱싱하긴한데 비타민이 너무 적어 또 사고싶진않네요
한끼 샐러드용으로 마음에 듭니다. 양이나 신선도가 마음에 들어요.
처음 시켜먹었는데 믹스되어있고 신선해서 좋네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두번정도 나누어 먹는데 야채들 싱싱하고 좋아요
들어있는 채소 종류도 다양하고 양 넉넉합니다
샐러드파스타 해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었으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양도 넉넉하고 ~~~
오아시스는 채소가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두번에 나눠 먹었어요 상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는 샐러드입니다
싱싱해서 아주 만족해요~~~
바쁜 아침에 편리하게 먹기 좋아요.
두번 먹을 양이에요. 딱 아침으로 좋아요.
샐러드 야채는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요
기대보다 살짝 덜 싱싱하나(양배추가)
작은 용량이라 귀엽고, 한끼에 양 적게 먹으면 2~3회 분량 되는 것 같습니다.
씻어야되는 귀찮음은 있지만 싱싱하네요ㅎ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비타민 샐러드 신선하고 넘 맛있네요~
개별포장 1인분 샐러드라 좋아요
한팩 괜찮아요 자주 사고있터요~
한번먹을수 있는양이라 버리는거없이 맛있게 잘먹었어요
양은 적지만 한번에 먹기엔 좋아요
간편하게 한 봉투 뜯어서 먹음 하루치 샐러드로 딱이에요
오늘처음 구입했어요.^^
먹고 보고 또 구입할께요.)
깨끗이 씻어 그릭 요거트와. 블루베리 넣어 샐러드 드레싱 얹어 먹었더니 맛있네요
2인이 한 번에 먹기 좋은 양이에요. 많이 드시면 1인이 먹어도 좋습니다. 비타민이 제법 들어있어서 더 좋아요.
벌써 두 번째 구입이네요. 이 샐러드 시리즈 싱싱하고 맛나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신선하네요 ㅋㄹ 하루샐러드보다 몇백원 더 비싸지만 이정도면 만족
신선합니다.후기보고샀어요.늘 오아시에서만 삽니다
샐러드 파스타 해먹기 좋은 양이예요 신선해요
너무 싱싱하고 맛나서 재구매 하려고요.
비타민샐러드 구성도 좋고 싱싱하네요
간편하게 한끼에 먹을 수 있는 양이여서 좋아요
번거롭게 손질할 필요없이 다양한 야채를 섭취할수 있네요
샐러드 신선하고 편하게 잘 먹었어요
속은 기분..비타민 진짜조금. 3센티 내로 작은거 3개..ㅡ.ㅡ 1인분량포장에 샐러드는 싱싱하긴한데 비타민이 너무 적어 또 사고싶진않네요
한끼 샐러드용으로 마음에 듭니다. 양이나 신선도가 마음에 들어요.
처음 시켜먹었는데 믹스되어있고 신선해서 좋네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두번정도 나누어 먹는데 야채들 싱싱하고 좋아요
들어있는 채소 종류도 다양하고 양 넉넉합니다
샐러드파스타 해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었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