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이 괜찮아서 아이 간식으로 만들어 줬네요 ㅎㅎ 달달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아이가 책에서 본 대로 핫케이크 굽는 걸 좋아해요 밀가루부터 하나하나 계랑해서도 할 수는 있지만 쉽게 하기 위해서 사봤어요
주말 아침 매기려고 샀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단호박맛살짝나고 맛있어요~!
성분 좋고 맜있어요~추천합니다
잘샀어요 망족합니다~~~^^
아이들 간식거리를 찾다가 오랜만에 핫케이크를 ㅎㅎㅎ 어릴적에는 자극없고 부드러운 오아이스 팬케이크 많이 해 줬던것 같은데 아이들이 크니 잘 안찾더라구요.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아기때부터 자주 먹던 토리 핫케이크 가루^^ ♡맛있어요 오아시스 새벽배송시에 개인보냉백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임산부라 성분을 더 따지게 되네요. 개별포장이라 좋아요~
아이가 잘 먹습니다. 좋아요
맛있어요 간단하고 간식으로 굿
맛있어요. 아이를 키우다 보니 먹거리 하나도 꼼꼼하게 보게 되는데, 오아시스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유기농·친환경 제품이 많아서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채소와 과일은 신선도가 좋고, 배송받을 때마다 상태가 깔끔해서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유기농 제품 특유의 건강한 맛이 느껴지고, 불필요한 첨가물이 적어 가족이 함께 먹기에도 안심이 돼요. 가격도 품질을 생각하면 합리적인 편이라 꾸준히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아가 좋아하는 핫케이크 구매해봤어용~~3개로 소분 되어 있는데 더 소량으로 나오면 좋을듯요~~^^
양이 많아서 오래 먹을 거 같아요!
핫케잌은 이것만 사요! 건강한 핫케잌이에요. 3봉 들어있어서 가격대비 구성도 좋아요
간만에 생각나서 구입.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시중에 파는 제품보단 확실히 건강한 맛이예요 그래서 아이가 좀 덜먹긴 하네요 ㅜ ㅜ 흑 ㅋㅋㅋㅋㅋ 요거트랑 꿀뿌려서 맛나게먹었어요
아들이 팬케익이 먹고 싶데서 해줘봤는데 과일이라 꿀 곁들여주니 잘먹네요~ 금방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제 입엔 호박맛이 많이 나서.. 안 맞았지만 아이들은 맛있다네요~
건강한맛이라 또 구매했어요~~
소분용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편했어요.
아이가 넘 좋아해요 제가 먹어도 맛있고요
팬케이크하면 맛있어요 성분도 좋아서 믿고 먹어요
성분이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만ㄷ족해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재구매 할게요
핫케잌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마음에 들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이 괜찮아서 아이 간식으로 만들어 줬네요 ㅎㅎ 달달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아이가 책에서 본 대로 핫케이크 굽는 걸 좋아해요 밀가루부터 하나하나 계랑해서도 할 수는 있지만 쉽게 하기 위해서 사봤어요
주말 아침 매기려고 샀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단호박맛살짝나고 맛있어요~!
성분 좋고 맜있어요~추천합니다
잘샀어요 망족합니다~~~^^
아이들 간식거리를 찾다가 오랜만에 핫케이크를 ㅎㅎㅎ 어릴적에는 자극없고 부드러운 오아이스 팬케이크 많이 해 줬던것 같은데 아이들이 크니 잘 안찾더라구요.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아기때부터 자주 먹던 토리 핫케이크 가루^^ ♡맛있어요
오아시스 새벽배송시에 개인보냉백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임산부라 성분을 더 따지게
되네요. 개별포장이라 좋아요~
아이가 잘 먹습니다.
좋아요
맛있어요 간단하고 간식으로 굿
맛있어요.
아이를 키우다 보니 먹거리 하나도 꼼꼼하게 보게 되는데, 오아시스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유기농·친환경 제품이 많아서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채소와 과일은 신선도가 좋고, 배송받을 때마다 상태가 깔끔해서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유기농 제품 특유의 건강한 맛이 느껴지고, 불필요한 첨가물이 적어 가족이 함께 먹기에도 안심이 돼요. 가격도 품질을 생각하면 합리적인 편이라 꾸준히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아가 좋아하는 핫케이크 구매해봤어용~~3개로 소분 되어 있는데 더 소량으로 나오면 좋을듯요~~^^
양이 많아서 오래 먹을 거 같아요!
핫케잌은 이것만 사요! 건강한 핫케잌이에요. 3봉 들어있어서 가격대비
구성도 좋아요
간만에 생각나서 구입.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시중에 파는 제품보단 확실히 건강한 맛이예요
그래서 아이가 좀 덜먹긴 하네요 ㅜ ㅜ 흑 ㅋㅋㅋㅋㅋ 요거트랑 꿀뿌려서 맛나게먹었어요
아들이 팬케익이 먹고 싶데서 해줘봤는데 과일이라 꿀 곁들여주니 잘먹네요~ 금방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제 입엔 호박맛이 많이 나서.. 안 맞았지만 아이들은 맛있다네요~
건강한맛이라 또 구매했어요~~
소분용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편했어요.
아이가 넘 좋아해요 제가 먹어도 맛있고요
팬케이크하면 맛있어요 성분도 좋아서 믿고 먹어요
성분이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만ㄷ족해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재구매 할게요
핫케잌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