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삭하고 달콤하고 싱싱해요~~
새콤하면서 달다네요 맛있다네요
크기는 크고 달아요 긍데 비싸긴 한듯~
후숙이 좀 필요한 맛이었어요 살짝 덜익은 맛;;;
알은 작지만 단단하고 맛있네요
복숭아 첫구매~ 맛있기를 !!
제철과일이라 구매합니다 후숙 좀 해서 먹으려구요 5개 들었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고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계절이여서 주문했어요
크기는 자두만한데 너무 맛있네요~~
알이 작고 살짝 새콤스
5개 들어 있고 달콤새콤해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작년에 먹어보고 다시 주문해요.
사이즈가 작아서 별 기대 없었는데 맛있네요 ㅎㅎ
신비복숭아 이 때만 먹을수있어서 구매했어교
크기는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
맛이나 질에 비해 너무 비싼 가격인 듯..
아삭아삭 맛있어요, 엄청 달다 하는 건 아닌데, 복숭아향이 좋아요.
맛있게 먹다가 씨에서 나온 작은 벌레가 기어다니는것을 보았네요.
복숭아 아직 별로 맛 없습니다.
아직 덜 익어서 후숙이 필요해요 약간 초록이에요
안익은 부분이 너무 ....크네요
넘 작아서 걱정했는데 맛은 괜찮아요
음, 4일을 후숙해도 맛없음 ㅠ
저탄소 신비복숭아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비 복숭아가 제철이라 먹고싶다고해서 주문했어요
너무 딱딱하지 않고 맛 있어요.
복숭아가 너무너무 맛있네요. 여름철 과일로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나 너무너무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향이 좋네요, 좀 단단한 거 같아서 후숙 중입니다.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맛있다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중
저탄소 신비복숭아 기대했는데 너무 맛없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크기가 좀 작아요
올해 첫 신비복숭안데 지인 생일선물인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크기가 작고 단단합니다. 과일 씨앗이 썪어있는? 주변에 벌레가 많아 놀라서 쓰레기통 버렸다가 다시 꺼내와서 찍었습니다.
맛은 물론이고 상품성이 너무 없네요ㅠㅠㅠㅠㅠ 양심이 있으면 이런 건 판매하지 마세요
신비복숭아 철이라 시켜봤는데 아삭아삿 맛있어요
알이 작아요.. 아직 이른가싶네요
6개 들어있고요 맛도 있어요 또 주문할게요
첫구매입니다~~~~~~~~~~~~~~~~~~~~~
신비복숭아 계절이왔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삭하고 달콤하고 싱싱해요~~
새콤하면서 달다네요 맛있다네요
크기는 크고 달아요 긍데 비싸긴 한듯~
후숙이 좀 필요한 맛이었어요
살짝 덜익은 맛;;;
알은 작지만 단단하고 맛있네요
복숭아 첫구매~ 맛있기를 !!
제철과일이라 구매합니다 후숙 좀 해서 먹으려구요
5개 들었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고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계절이여서 주문했어요
크기는 자두만한데 너무 맛있네요~~
알이 작고 살짝 새콤스
5개 들어 있고 달콤새콤해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작년에 먹어보고 다시 주문해요.
사이즈가 작아서 별 기대 없었는데 맛있네요 ㅎㅎ
신비복숭아 이 때만 먹을수있어서 구매했어교
크기는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
맛이나 질에 비해 너무 비싼 가격인 듯..
아삭아삭 맛있어요, 엄청 달다 하는 건 아닌데, 복숭아향이 좋아요.
맛있게 먹다가 씨에서 나온 작은 벌레가 기어다니는것을 보았네요.
복숭아 아직 별로 맛 없습니다.
아직 덜 익어서 후숙이 필요해요
약간 초록이에요
안익은 부분이 너무 ....크네요
넘 작아서 걱정했는데 맛은 괜찮아요
음, 4일을 후숙해도 맛없음 ㅠ
저탄소 신비복숭아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비 복숭아가 제철이라 먹고싶다고해서 주문했어요
너무 딱딱하지 않고 맛 있어요.
복숭아가 너무너무 맛있네요. 여름철 과일로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나 너무너무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향이 좋네요, 좀 단단한 거 같아서 후숙 중입니다.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맛있다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중
저탄소 신비복숭아 기대했는데 너무 맛없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크기가 좀 작아요
올해 첫 신비복숭안데 지인 생일선물인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크기가 작고 단단합니다. 과일 씨앗이 썪어있는? 주변에 벌레가 많아 놀라서 쓰레기통 버렸다가 다시 꺼내와서 찍었습니다.
맛은 물론이고 상품성이 너무 없네요ㅠㅠㅠㅠㅠ
양심이 있으면 이런 건 판매하지 마세요
신비복숭아 철이라 시켜봤는데 아삭아삿 맛있어요
알이 작아요.. 아직 이른가싶네요
6개 들어있고요 맛도 있어요 또 주문할게요
첫구매입니다~~~~~~~~~~~~~~~~~~~~~
신비복숭아 계절이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