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23

배송도 좋고 상품도 항상 신선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23

에어프라이에 아주 간단하지만 맛있게 즐길수있는 쪽갈비입니다.
가격이 좀 저렴해서 보니 외국산 갈비이긴 했어요.
신랑이 너무 좋아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154******* 2026.06.22

뭔가 고기 자체가 맛이 없는거 같아요 양념도 딱히 맛이 안나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e***** 2026.06.22

간장양념맛 맛이괜찮아요 다음에 더 많이 주문하라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kf****** 2026.06.21

큐커 에어프라이어에 190도로 15분, 5분 요정도만 구워도 딱 잘 익어요!! 둘이 1kg 사서 한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당>_< (사진은 500g 입니당) 꽈리고추도 같이 구워먹었는데 신의한수 !!꼭 같이 구워드서 보세용:heart:
한수입니당!!같이 드셔보세요!!:heart_eyes: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ml*** 2026.06.21

쪽갈비를 좋아하는 아들램 반찬으로 구워주려고
주문했는데 아직 시식전이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70***** 2026.06.21

에어프라이어에 편하고 긴단하게 구워먹으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mtk****** 2026.06.21

가끔 등갈비 양념하기 귀찮을 때 주문해요.
항상 느끼는건 살짝 간이 약하다는거예요.
맨입에 괜찮은데 반찬으로는 사실 살짝 부족한 맛이랄까..고기는 많이 붙어 있어서 괜찮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01**** 2026.06.21

맛있어요 주말 점심 잘 해결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yj*** 2026.06.20

우연히 한번 먹어본 후 맛있어서 종종 구입하고 있습니다 반찬없을때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e***** 2026.06.20

편하게 요리할수있어 좋아요
급할때 비상으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bos***** 2026.06.19

오리지날 쪽갈비 500g 후기보고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nf****** 2026.06.19

오! 너무 간편하게 되어있고 후기도 좋아서 사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6.18

양념때문에 좀 타긴하지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i*** 2026.06.17

항상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iny**** 2026.06.17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n*** 2026.06.16

살 많은데 좀 짠 편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c****** 2026.06.16

아이가 좋아하네요 ㅋㅋ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u**** 2026.06.16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l***** 2026.06.16

아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아요:exclamation_heart::+1|type_1_2: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7***** 2026.06.15

쪽갈비가 너무 땡겨서 구매했는데 맛있겠줘??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n******* 2026.06.15

쪽갈비 맛있어요. 살도 토톰하니 많이 있고 에어프라이로 쉽게 요리가능하니 편하게 먹기 좋아요. 간이 짭짤한데 밥이랑 먹으니 괜찮아요. :meat_on_bone: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14

잉 오아시스에서 외국것도 파는군요 ㅠㅠ 우리나라게 아니었네요 그것도 여러나라짬뽕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yu****** 2026.06.14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해본 제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zb*** 2026.06.13

두번째 구매입니다. 냉장고에 해동했다가 에프에 구워먹으니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뼈도 잘 발라지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11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n***** 2026.06.10

양념안해도 에어프라이기에 소금후추만 뿌리고 구워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lp*** 2026.06.09

간이 잘되어 있어서 굽기만 하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09

넘 맛있어요
시즈닝도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조리되네요
순삭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e**** 2026.06.08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하게 조리할수 있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10******** 2026.06.08

2팩사서 한팩으로 둘이 먹었네요 예민탓인지 누린내가 조금 나는거같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07

저녁에 에프에 구워 먹었는데 맛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07

냄새는 좀 나는데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서 한끼 잘 해결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j*** 2026.06.07

양념 맛있는데 살코기양이 적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