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이 잘 먹어서 샀습니다
믿고먹는 오아시스~~ 맛있으면 재구매하겠습니다~!
짭쪼롬 맛있어여~~ 오아시스 반찬
아이가 콩자반 좋아해서 구매해봤어요
너무 짜거나 달지 않고 간이 딱 알맞아서 질리지 않는 든든한 밑반찬입니다. 콩도 부드럽게 잘 조려져서 대만족이에요.
콩자반 말랑하고 맛있어요~~
쫀득 거림은 덜 하지만 맛있는 우리집 밑반찬이에요. 재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콩자반 단짠 너무 맛나요~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콩자반 맛있어요~~ 밥반찬으로 딱이에요~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어요~오아시스 제품 다 좋아요!
국내한 서리태로 만든 콩자반 맛있게 먹었어요
2번째 구매 딱딱하지않아 좋아이 조금 덜 짰음해요
처음 사보는데 너무 맛있어요 ㅎㅎ 아이도 잘먹고 저랑 남편도 맛있게 먹었습니다:kissing_heart: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아이 밥 반찬으로 좋아요 잘먹어요 :)
국산콩 콩자반 구하기 어렵죠~~ 맛나요
짭짤한 맛에 부드러운 식감이라 아이 반찬으로 좋아요
반찬통에 담았어요 애들이 반찬을 많이 안먹어서 조금이지만 괜찮아요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
오아시스에서 늘 시켜먹는 반찬입니다~
떨어지면 바로 주문하는 최애 반찬 잘받았습니다
달짝지근하고 맛있어요 애들이좋아해요
반찬 만들기 귀찮아서 구매해봣어요 그냥 먹을만해요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집밥 필수 반찬, 만족스러워요.
콩자반 맛 괜찮 양은 적음
남편이 좋아하는대 매번 실패해서 이젠 그냥 구매해요 맛있다네요
너무 짜지 않고 딱딱하지도 않고 좋네요
오아시스 반찬 다 너무 맛있네요
제가 하번.. 실패해서 사서 아이 반찬으로 줬는데 아기가 잘먹어요~~~ 추천해요
아이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많이짜지않고 좋아요
콩자반 먹이고싶은데 만들자신옶어서 사봤어요
콩자반 오아시스 반찬 기본템으로 좋아요
N번째구매에요 적당히잘삶겨 부드럽고 너무짜지 않아서 아이랑 먹기도좋네요
후기 좋아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짜요 ㅠ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이 잘 먹어서 샀습니다
믿고먹는 오아시스~~ 맛있으면 재구매하겠습니다~!
짭쪼롬 맛있어여~~ 오아시스 반찬
아이가 콩자반 좋아해서 구매해봤어요
너무 짜거나 달지 않고 간이 딱 알맞아서 질리지 않는 든든한 밑반찬입니다. 콩도 부드럽게 잘 조려져서 대만족이에요.
콩자반 말랑하고 맛있어요~~
쫀득 거림은 덜 하지만 맛있는 우리집 밑반찬이에요. 재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콩자반 단짠 너무 맛나요~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콩자반 맛있어요~~ 밥반찬으로 딱이에요~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어요~오아시스 제품 다 좋아요!
국내한 서리태로 만든 콩자반 맛있게 먹었어요
2번째 구매
딱딱하지않아 좋아이
조금 덜 짰음해요
처음 사보는데 너무 맛있어요 ㅎㅎ
아이도 잘먹고 저랑 남편도 맛있게 먹었습니다:kissing_heart: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아이 밥 반찬으로 좋아요 잘먹어요 :)
국산콩 콩자반 구하기 어렵죠~~ 맛나요
짭짤한 맛에 부드러운 식감이라 아이 반찬으로 좋아요
반찬통에 담았어요
애들이 반찬을 많이 안먹어서 조금이지만 괜찮아요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
오아시스에서 늘 시켜먹는 반찬입니다~
떨어지면 바로 주문하는 최애 반찬
잘받았습니다
달짝지근하고 맛있어요 애들이좋아해요
반찬 만들기 귀찮아서 구매해봣어요
그냥 먹을만해요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집밥 필수 반찬, 만족스러워요.
콩자반 맛 괜찮
양은 적음
남편이 좋아하는대 매번 실패해서 이젠 그냥 구매해요
맛있다네요
너무 짜지 않고 딱딱하지도 않고 좋네요
오아시스 반찬 다 너무 맛있네요
제가 하번.. 실패해서 사서 아이 반찬으로 줬는데 아기가 잘먹어요~~~ 추천해요
아이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많이짜지않고 좋아요
콩자반 먹이고싶은데 만들자신옶어서 사봤어요
콩자반 오아시스 반찬 기본템으로 좋아요
N번째구매에요
적당히잘삶겨 부드럽고
너무짜지 않아서 아이랑 먹기도좋네요
후기 좋아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짜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