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콤해요. 마롱잼 맛은 약해요
제입엔 많이 달긴해요 근데 촉촉하고 맛있어요~많이 먹음 ㅎㅎ
날이 더워 보냉에 신경써 주셨으면 해요
맛있어요 냉동제품이네요~~~
요고 진짜 맛있어요~~~~~
커피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냉동으로 오래 보관 가능해요. 더 쟁여놔야겠어요
후기가 좋길래 기대하고 샀어요.
하나씩 꺼내먹기 좋을거같아요 후기도좋고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는 휘낭시에 찾아다니는데 가성비 끝판왕이네요! 버터향이 진하고 밤잼의 달콤함이 입안을 감쌉니다. 더 이상 유명 베이커리 다니지않아도 되겠어요. 다 먹음 재구매해야겠어요:grin:
특가로 잘 구입했어요 커피와 잘 어울립니다
디저트 찾아보다가 발견했는데 요고 엄청 맛나네요 가격대비 보통 빵집 반값인데 맛나쁘지 않아요~~*
맛있어요. 좀 달아서 커피랑 먹어야 됩니다. 바로 꺼내 렌즈에 15초 돌리고 먹었어요.
휘낭시에 맛있네요 세일해서 구매했러료
가끔 먹으면 맛있었던 생각나서 타임세일 하길래 최소3개부터 주문가능하다기에 3개 주문했어요 ㅋ
너무맛있어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에프에 데워서 먹으면 겉바속촉으로 맛있어요 한두개는 그냥 순삭
가성비 좋은 휘낭시에 입니다
생각보다 좀 다네요 배송 감사합니다
냉동이지만 맛괜찮아서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다음에 또사먹을겁니다^^9세 아들도 맛있다고 잘먹어요
냉동실에 없으면 허전한 ㅎㅎㅎ해동해서 먹으면 카페 휘낭시에 안부러워요
후기가 너무 좋아서 기대를 많이했는데 그정도는 아니구요, 공장빵치고 나쁘지않은 수준..? ㅜㅜ 휘낭시에를 많이 좋아하는데 자주 사먹을진 모르겠어요
카페에서 사 먹는 것만은 못하지만 나쁘진 않아요 먹을만합니다 파운드케잌 같은 식감이에요
쟁여두고 먹어요 넘 맛있어요
달고 맛있어요. 커피나 홍차랑 궁합이 좋아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재구입합니다!
달달해서 맛있어요 간단하게 간식으로 좋아요
너무 맛있어서 순삭 냉동실 쟁여두고 먹어요
최애 커피간식이에요~~딱 좋아요.
저번에.먹고 맛있었어 또 주문했어요! 부드럽고 고급진맛!!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감사합니다.
와! 휘낭시에 진짜 맛있어요
새벽배송된 제품의 품질에 만족합니다.
오아시스주문할때마다 같이주문해요.커피랑 같이먹기 딱 좋아요~~
냉동 그대로 먹으면 맛있음.
맛은 있는데 개인적으로 많이달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콤해요. 마롱잼 맛은 약해요
제입엔 많이 달긴해요 근데 촉촉하고
맛있어요~많이 먹음 ㅎㅎ
날이 더워 보냉에 신경써 주셨으면 해요
맛있어요 냉동제품이네요~~~
요고 진짜 맛있어요~~~~~
커피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냉동으로 오래 보관 가능해요. 더 쟁여놔야겠어요
후기가 좋길래 기대하고 샀어요.
하나씩 꺼내먹기 좋을거같아요 후기도좋고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는 휘낭시에 찾아다니는데 가성비 끝판왕이네요! 버터향이 진하고 밤잼의 달콤함이 입안을 감쌉니다. 더 이상 유명 베이커리 다니지않아도 되겠어요. 다 먹음 재구매해야겠어요:grin:
특가로 잘 구입했어요 커피와 잘 어울립니다
디저트 찾아보다가 발견했는데 요고 엄청 맛나네요 가격대비 보통 빵집 반값인데 맛나쁘지 않아요~~*
맛있어요. 좀 달아서 커피랑 먹어야 됩니다. 바로 꺼내 렌즈에 15초 돌리고 먹었어요.
휘낭시에 맛있네요 세일해서 구매했러료
가끔 먹으면 맛있었던 생각나서 타임세일 하길래 최소3개부터 주문가능하다기에 3개 주문했어요 ㅋ
너무맛있어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에프에 데워서 먹으면
겉바속촉으로 맛있어요
한두개는 그냥 순삭
가성비 좋은 휘낭시에 입니다
생각보다 좀 다네요 배송 감사합니다
냉동이지만 맛괜찮아서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다음에 또사먹을겁니다^^9세 아들도 맛있다고 잘먹어요
냉동실에 없으면 허전한 ㅎㅎㅎ해동해서 먹으면 카페 휘낭시에 안부러워요
후기가 너무 좋아서 기대를 많이했는데 그정도는 아니구요, 공장빵치고 나쁘지않은 수준..? ㅜㅜ 휘낭시에를 많이 좋아하는데 자주 사먹을진 모르겠어요
카페에서 사 먹는 것만은 못하지만 나쁘진 않아요 먹을만합니다 파운드케잌 같은 식감이에요
쟁여두고 먹어요 넘 맛있어요
달고 맛있어요. 커피나 홍차랑 궁합이 좋아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재구입합니다!
달달해서 맛있어요 간단하게 간식으로 좋아요
너무 맛있어서 순삭
냉동실 쟁여두고 먹어요
최애 커피간식이에요~~딱 좋아요.
저번에.먹고 맛있었어 또 주문했어요! 부드럽고 고급진맛!!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감사합니다.
와! 휘낭시에 진짜 맛있어요
새벽배송된 제품의 품질에 만족합니다.
오아시스주문할때마다 같이주문해요.커피랑 같이먹기
딱 좋아요~~
냉동 그대로 먹으면 맛있음.
맛은 있는데 개인적으로 많이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