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유식으로 사용하기 적당한 양이에요.
파프리카 싱싱하고 맛있어요. 육딜이 탱탱해요. 아침 샐러드에 아침 마다 사옹합니다
오아시스 농산물은 항상 싱싱하네요
파프리카 크고 싱싱해서 좋네요 굿
신선해요. 노랑, 빨강 파프리카채로 썰어 샐러드로 아삭아삭 식감도 좋아요
맛있고 신선해요 만족합니다 ㅎㅎ
싱싱해요 하나씩 살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새벽배송 너무 감사.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파프리카 좋아해서 스틱으로 잘라서 냠냥
이유식으로 주려고 샀어요~ 빨강 파프리카 아기도 잘 먹어요!
빨강 파프리카 큰거 잘 왔어요. 야채볶음에~
빨강 파프리카가 크고 아삭합니다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크기가 크고 신선해요 하나씩 재구매
파프리카 신선하게 배송 잘 받았어요 아삭하니 맛나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싱싱한 파프리카가 왔어요 좋아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내합니다 신선한 파프리카가 욌네요 잘먹겠습니다
신선하고 개별 포장되어 있어 좋아요!
상태도 좋고 먹기에 간평하니 좋네요
파프리카 싱싱하고 맛있어요!ㅎㅎ
싱싱하고 좋아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파프리카 매우 신선하고 맛있어요.
파프리카 싱싱해요. 맛있어요.
잡채용으로 구매했어요. 싱싱한게 왔네요.
주전부리로 과자안먹고 파프리카 먹어요 건강 에 최고입니다
싱싱하고 맛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파프리카진짜크고좋으네요!! 단단해요
좋은제품, 심선한제품, 잘 도착 했습니다
싱싱하고 맛도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파프리카 크고 싱싱하고 좋아요
초록초록 부분이 보이네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파프리카 커서 일부는 아이용으로 소분해서 냉동해서 요리해줘도 괜찮네요
더 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깜짝 놀랐네요. 무게는 겨우겨우 180g 될랑말랑 하더라고요. 진짜 크다고 생각하는 브로콜리 사려면 230g은 되어야 하나 봐요. 완전 단단하지는 않았지만 단 맛은 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유식으로 사용하기 적당한 양이에요.
파프리카 싱싱하고 맛있어요. 육딜이 탱탱해요. 아침 샐러드에 아침 마다 사옹합니다
오아시스 농산물은 항상 싱싱하네요
파프리카 크고 싱싱해서 좋네요 굿
신선해요. 노랑, 빨강 파프리카채로 썰어 샐러드로
아삭아삭 식감도 좋아요
맛있고 신선해요 만족합니다 ㅎㅎ
싱싱해요
하나씩 살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새벽배송 너무 감사.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파프리카 좋아해서 스틱으로 잘라서 냠냥
이유식으로 주려고 샀어요~
빨강 파프리카 아기도 잘 먹어요!
빨강 파프리카 큰거 잘 왔어요.
야채볶음에~
빨강 파프리카가 크고 아삭합니다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크기가 크고 신선해요 하나씩 재구매
파프리카 신선하게 배송 잘 받았어요 아삭하니 맛나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싱싱한 파프리카가 왔어요 좋아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내합니다
신선한 파프리카가 욌네요 잘먹겠습니다
신선하고 개별 포장되어 있어 좋아요!
상태도 좋고 먹기에 간평하니 좋네요
파프리카 싱싱하고 맛있어요!ㅎㅎ
싱싱하고 좋아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파프리카 매우 신선하고 맛있어요.
파프리카 싱싱해요. 맛있어요.
잡채용으로 구매했어요. 싱싱한게 왔네요.
주전부리로 과자안먹고 파프리카 먹어요 건강 에 최고입니다
싱싱하고 맛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파프리카진짜크고좋으네요!! 단단해요
좋은제품, 심선한제품, 잘 도착 했습니다
싱싱하고 맛도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파프리카 크고 싱싱하고 좋아요
초록초록 부분이 보이네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파프리카 커서 일부는 아이용으로 소분해서 냉동해서 요리해줘도 괜찮네요
더 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깜짝 놀랐네요. 무게는 겨우겨우 180g 될랑말랑 하더라고요. 진짜 크다고 생각하는 브로콜리 사려면 230g은 되어야 하나 봐요. 완전 단단하지는 않았지만 단 맛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