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고 산지 바나나 신선하고 가격이 좋아요
양이 많아요 익으면 기대되는 맛이여요
바나나가 18개가 한송이라니! 굵기는 얇아도 만족합니다
바나나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오랜만에 주문했어요.싱싱해요
크기가 좀 작아요! 싱싱해요!
엄청크네요 후숙 안해도 달고맛나네요
대용량이라 가격이 좋은데 특가 행사해서 샀어요. 그런데...이렇게 초록초록한 바나나는 처음이라 당황 했어요... ㅜㅜ 후숙해서 먹는다 해도 너무 초록이는 맛이 덜하더라구요... 열삼히 후숙해서 잘 먹어봐야겠어요게
짧고 굴은 바나나 쫀득하게 맛있어요
밑부분은 눌려서 검게 돼서 빨리먹어야해요
양 많고 신선해요. 잘먹겠습니다.
고산지 바나나 세일도 하고 파랗게 싱싱하게 와서 감사합니다♡
달달하니 한동안 바나나 걱정 없겠어요
바나나가 맛있고 신선해요 좋아요
바나나 달고 맛있어요 . 작아서 먹긴 편해요
더운 날씨에 보관하며 먹기 좋은 상태예요
싱싱한 사태로 잘 도착했어요 후숙해서 먹으니 더 달아지고 맛있네요
싱싱하고 양이 많아 오래 먹겠어요.
신선하고 달달해 즐겨 먹고 자주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재구매합니다
무슨 열리자마자 딴 것 같은 새파란 바나나가 왔어요 ㅜㅜ 무서워서 아직 못먹어봤어요
안 익은 바나나가 왔어요 익혀서 먹을게오
바나나 맛있네요. 완전 익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신선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지금 먹기 좋은 상태의 바나나 도착.
지난번에는 노란바나나가왔는데 요번에는 후숙을 좀 해야겠어요. 싱싱해요.
1kg가 더 싱싱해요 멍이 있음……..,
달고 맛있습니다 언제나 신선한 바나나라서 만족해요
700m 고산지 바나나 크기는 좀 작아요
오아시스는 바나나 맛집임 과육 향 모두 만족
송이가 크고 신선해서 깜짝 놀랐어요 푸르스름한게 와서 더 좋아요
바나나 크고 후숙하면 맛나요
양이 많네요. 약간 푸른색인데 더 좋은듯합니다
바나나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바나나 고산지 맛나네요 담에두재구매할께요
세일해서 구입했는데 너무 많아서 다 못먹었네요.ㅡㄹ
싱싱합니다. 일부러 숙성이 덜 된걸 보내주셨나봐요. 바로 먹어봤더니 괜찮네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재구매할듯해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덜 익은채로 왔는데 익혀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고 산지 바나나 신선하고 가격이 좋아요
양이 많아요 익으면 기대되는 맛이여요
바나나가 18개가 한송이라니! 굵기는 얇아도 만족합니다
바나나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오랜만에 주문했어요.싱싱해요
크기가 좀 작아요! 싱싱해요!
엄청크네요 후숙 안해도 달고맛나네요
대용량이라 가격이 좋은데 특가 행사해서 샀어요.
그런데...이렇게 초록초록한 바나나는 처음이라 당황 했어요... ㅜㅜ 후숙해서 먹는다 해도 너무 초록이는 맛이 덜하더라구요... 열삼히 후숙해서 잘 먹어봐야겠어요게
짧고 굴은 바나나 쫀득하게 맛있어요
밑부분은 눌려서 검게 돼서 빨리먹어야해요
양 많고 신선해요. 잘먹겠습니다.
고산지 바나나 세일도 하고 파랗게 싱싱하게 와서 감사합니다♡
달달하니 한동안 바나나 걱정 없겠어요
바나나가 맛있고 신선해요 좋아요
바나나 달고 맛있어요 . 작아서 먹긴 편해요
더운 날씨에 보관하며 먹기 좋은 상태예요
싱싱한 사태로 잘 도착했어요 후숙해서 먹으니 더 달아지고 맛있네요
싱싱하고 양이 많아 오래 먹겠어요.
신선하고 달달해 즐겨 먹고 자주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재구매합니다
무슨 열리자마자 딴 것 같은 새파란 바나나가 왔어요 ㅜㅜ 무서워서 아직 못먹어봤어요
안 익은 바나나가 왔어요 익혀서 먹을게오
바나나 맛있네요. 완전 익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신선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지금 먹기 좋은 상태의 바나나 도착.
지난번에는 노란바나나가왔는데 요번에는 후숙을 좀 해야겠어요. 싱싱해요.
1kg가 더 싱싱해요 멍이 있음……..,
달고 맛있습니다 언제나 신선한 바나나라서 만족해요
700m 고산지 바나나 크기는 좀 작아요
오아시스는 바나나 맛집임 과육 향 모두 만족
송이가 크고 신선해서 깜짝 놀랐어요
푸르스름한게 와서 더 좋아요
바나나 크고 후숙하면 맛나요
양이 많네요. 약간 푸른색인데 더 좋은듯합니다
바나나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바나나 고산지 맛나네요
담에두재구매할께요
세일해서 구입했는데
너무 많아서 다 못먹었네요.ㅡㄹ
싱싱합니다. 일부러 숙성이 덜 된걸 보내주셨나봐요. 바로 먹어봤더니 괜찮네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재구매할듯해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덜 익은채로 왔는데 익혀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