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밤호박 맛있고 상태도 좋아요!!
달고 맛있어서 좋아요 다이어트식이에요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아기가 잘 먹어요
퍽퍽한 호박이 먹고 싶은데 찌면 왜 그렇게 안될까요. 어떻게 쪄야 그렇게 되는건지 ㅠ
엄첨 파실파실하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제 기대랑은 좀 차이가 있네요 그래도 맛있거 먹었습니다
단호박으로 크고 실하고 좋네요
밤호박... 퍽퍽 하지만 맛은 있어요 ㅎㅎ
양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편하게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귀여운 미니 단호박. 작아서 좋아요
음 무농약 호박을 딴데서도 사먹어봤눈데 많이 달진 않아요
쪄서 먹으니 넘 맛있어요.~~~~~
호박너무맛나요 된장찌개끓이면최고입니다
미니단호박이에요 아기가 좋아해요
밤호박 싱싱하네요 믿고구매해요
맛있어서 또 주문해야 겠어요~~~
랩에 쌓여서 신선하게 배송되었고, 300그람이 어느정도인지 잘 몰랐었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딱 아기 이유식 만들면 끝날꺼같아요!! 단단하니 신선합니다
싱싱한 단호박이 도착해서 아기 이유식 잘 만들어 먹였어요~!
달고 맛있어요 배송도 빨라서 좋네요
후숙하면 달고 맛있을것 같은데 그냥 먹어도 달지는 않지만 맛있어요
단호박철 지금이 제일 퍽퍽해서 좋아요 단맛보다 고소한 지금 단호박 좋아해서 계속살듯해요 에그슬럿해도 맛있고 그냥 쪄도 맛있어요
햇 밤호박이라 맛이 기대됩니다.
아직 해먹지 못했는데 맛있겠지요. 이번 주말에 쪄먹으려고요
단맛은 덜 하지만 먹을만해요!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너무너무 맛없엇어요ㅠㅠㅠㅠ 너무 퍼석거리고ㅜㅜ단맛 일도없고ㅠㅠ 별루엿어요
늙은 호박이랑 단호박이랑 섞어서 호박 죽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무농약이라 껍질채 먹어도 안심이 되네요.
찜기에 쪄먹었는데 아직은 단맛이 부족해서 좀 더 후숙해 먹어얄것 같네요
단맛은 많이 없지만 정말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밤호박 맛있고 상태도 좋아요!!
밤호박 맛있고 상태도 좋아요!!
달고 맛있어서 좋아요 다이어트식이에요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아기가 잘 먹어요
퍽퍽한 호박이 먹고 싶은데 찌면 왜 그렇게 안될까요. 어떻게 쪄야 그렇게 되는건지 ㅠ
엄첨 파실파실하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제 기대랑은 좀 차이가 있네요 그래도 맛있거 먹었습니다
단호박으로 크고 실하고 좋네요
밤호박... 퍽퍽 하지만 맛은 있어요 ㅎㅎ
양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편하게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귀여운 미니 단호박. 작아서 좋아요
음 무농약 호박을 딴데서도 사먹어봤눈데 많이 달진 않아요
쪄서 먹으니 넘 맛있어요.~~~~~
호박너무맛나요 된장찌개끓이면최고입니다
미니단호박이에요 아기가 좋아해요
밤호박 싱싱하네요
믿고구매해요
맛있어서 또 주문해야 겠어요~~~
랩에 쌓여서 신선하게 배송되었고, 300그람이 어느정도인지 잘 몰랐었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딱 아기 이유식 만들면 끝날꺼같아요!! 단단하니 신선합니다
싱싱한 단호박이 도착해서 아기 이유식 잘 만들어 먹였어요~!
달고 맛있어요 배송도 빨라서 좋네요
후숙하면 달고 맛있을것 같은데 그냥 먹어도 달지는 않지만 맛있어요
단호박철 지금이 제일 퍽퍽해서 좋아요 단맛보다 고소한 지금 단호박 좋아해서 계속살듯해요
에그슬럿해도 맛있고 그냥 쪄도 맛있어요
햇 밤호박이라 맛이 기대됩니다.
아직 해먹지 못했는데
맛있겠지요.
이번 주말에 쪄먹으려고요
단맛은 덜 하지만 먹을만해요!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너무너무 맛없엇어요ㅠㅠㅠㅠ
너무 퍼석거리고ㅜㅜ단맛 일도없고ㅠㅠ
별루엿어요
늙은 호박이랑 단호박이랑 섞어서 호박 죽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무농약이라 껍질채 먹어도 안심이 되네요.
찜기에 쪄먹었는데 아직은 단맛이 부족해서 좀 더 후숙해 먹어얄것 같네요
단맛은 많이 없지만 정말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