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협 한돈 맛있어요~전반적으로 아무래도 여름이라 그런지 가격상승이 좀 있네요 그래도 괜찮은 가격에 구입했어요
별점5
143*****2026.06.23
항상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단가는 좀.
별점5
ysk***2026.06.22
삼겹살 보다 기름기가 적어서 구워 먹으니 맛있
별점5
tjs*****2026.06.22
오아시스 무항생제 목살이라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별점5
ang********2026.06.21
부드럽고 냄새두 없이 마지막까지
잘먹었어요
재구매할려고 들어와 후기남겨요
별점5
ilo******2026.06.20
고기 질 너무 좋아요 자주 먹어요
별점5
635*****2026.06.20
목심 맛잇게 잘 구워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별점5
ami***2026.06.19
최고:+1|type_1_2: 넘 맛있어요. 주구장창 사먹게 절대 바뀌면 안됩니다
별점5
136*******2026.06.19
양도많고
구워먹기 좋아요
별점5
oha***2026.06.19
여러모로 요리에 좋아요. ㅊ 천
별점5
589****2026.06.18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
별점5
ilo******2026.06.17
맛있게.잘 먹었어요 또 주문해요
별점5
tmd****2026.06.17
구워서 상추랑 먹으면 굿.잡내없이 맛남요.
별점5
tjs*****2026.06.15
처음으로 주문했는데 맛있네요 잘먹을게요^^
별점5
rai******2026.06.15
싱싱하고 좋습니더. 에프에 구워먹으면 더 맛있어요.
별점5
jhs****2026.06.14
살짝 두껍게 썰려있어요. 구워서 먹기도 좋고 찌개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별점5
shf**********2026.06.14
목살구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가 참 좋습니다
별점5
102******************2026.06.11
신선한 것으로 왔어요. 구워먹어봤는데 냄새 없고 맛있어요!
별점5
joa****2026.06.11
기름이 많지 않은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별점5
jin*********2026.06.10
양념해서 먹었어요 좋아요~~
별점5
505*****2026.06.10
카레로 먹어도 맛있어요 주로 구이용 담백하고 신선
별점5
shf******2026.06.10
구워서 맛있게 잘먹었네요 고기가 좋네요
별점5
phd****2026.06.10
오아시스 좋아요 포장도 너무 만족해요
별점5
rhw******2026.06.09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ㅎ
별점5
j07**2026.06.08
무항생제 우리한돈 목심(구이용/1kg)
별점5
win******2026.06.07
신선하고 잡내없이 맛있습니다
별점5
ang********2026.06.07
돼지고기 냄새안나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별점5
pia*****2026.06.07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해요 고기도 좋아요
별점5
pia*****2026.06.07
무항생제라 안심이고 대용량이라 좋아요
별점5
suy*******2026.06.07
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기름도 잘정리되어 와서 좋았어요
별점5
eas******2026.06.07
고기 질이 좋아서 구워가지고 잘 먹었습니다. 확실히 삼겹살보다 목살이 기름이 덜 튀어서 집에서 구워 먹기 좋은 거 같아요. 고기 구우면서 가위로 잘라보니까 어찌나 부드럽던지
일부러 돈을 좀 더 주고 무항생제를 샀는데 아주 마음에 듭니다. 자주 재구매할 것 같아요.
1키로라서 둘이서 두 번 정도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오아시스 마켓에서 같이 구매한 상추랑 같이 먹으니까 꿀맛이네요 질좋은 돼지고기는 웬만한 소고기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돼지기름이 좋다는 말이 있어서 고기 구우면서 꽈리고추를 넣고 마지막에 버섯까지 넣어서 구워 먹었더니 고기만큼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마켓 제품은 늘 만족스러워요
생협 한돈 맛있어요~전반적으로 아무래도 여름이라 그런지 가격상승이 좀 있네요 그래도 괜찮은 가격에 구입했어요
항상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단가는 좀.
삼겹살 보다 기름기가 적어서 구워 먹으니 맛있
오아시스 무항생제 목살이라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부드럽고 냄새두 없이 마지막까지
잘먹었어요
재구매할려고 들어와 후기남겨요
고기 질 너무 좋아요 자주 먹어요
목심 맛잇게 잘 구워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최고:+1|type_1_2: 넘 맛있어요. 주구장창 사먹게 절대 바뀌면 안됩니다
양도많고
구워먹기 좋아요
여러모로 요리에 좋아요. ㅊ 천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게.잘 먹었어요 또 주문해요
구워서 상추랑 먹으면 굿.잡내없이 맛남요.
처음으로 주문했는데 맛있네요 잘먹을게요^^
싱싱하고 좋습니더. 에프에 구워먹으면 더 맛있어요.
살짝 두껍게 썰려있어요. 구워서 먹기도 좋고 찌개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목살구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가 참 좋습니다
신선한 것으로 왔어요. 구워먹어봤는데 냄새 없고 맛있어요!
기름이 많지 않은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양념해서 먹었어요 좋아요~~
카레로 먹어도 맛있어요 주로 구이용 담백하고 신선
구워서 맛있게 잘먹었네요 고기가 좋네요
오아시스 좋아요 포장도 너무 만족해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ㅎ
무항생제 우리한돈 목심(구이용/1kg)
신선하고 잡내없이 맛있습니다
돼지고기 냄새안나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해요 고기도 좋아요
무항생제라 안심이고 대용량이라 좋아요
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기름도 잘정리되어 와서 좋았어요
고기 질이 좋아서 구워가지고 잘 먹었습니다. 확실히 삼겹살보다 목살이 기름이 덜 튀어서 집에서 구워 먹기 좋은 거 같아요. 고기 구우면서 가위로 잘라보니까 어찌나 부드럽던지
일부러 돈을 좀 더 주고 무항생제를 샀는데 아주 마음에 듭니다. 자주 재구매할 것 같아요.
1키로라서 둘이서 두 번 정도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오아시스 마켓에서 같이 구매한 상추랑 같이 먹으니까 꿀맛이네요 질좋은 돼지고기는 웬만한 소고기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돼지기름이 좋다는 말이 있어서 고기 구우면서 꽈리고추를 넣고 마지막에 버섯까지 넣어서 구워 먹었더니 고기만큼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