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습니다~~~~~
상태 좋아요 하루이틀 뒀다 먹으니 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3일만에 잘익었네요 맛있어요~~
싱싱하네요 후숙시켜 먹어야겠어요 아직 덜 익은듯요
이 바나나는 뭐냐고 남편이 이것만 찾아요^^;;; 덜 익은채 오는데 그대로 먹어도 맛있구요!! 다른 바나나에 비해 크기도 커서 하나만 먹어도 배불러요^^
크기도, 후숙도도 적당하고 좋은데 고산지 바나나가 쫀득해서 고산지만 먹는데 이번건 그냥 일반 바나나같아서 너무 아쉬워요.. 그래도 당도는 좋아요.
바나나가 싱싱하고 맛도 줗아 잘 먹었어요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정말 고강도에 상태 좋은 바나나
바나나 다른곳에서 주문해서오면 항상 멍들거나 무르거나해서 걱정했는데 상처하나없이 잘포장해서 보내주셨네요 넘넘만족합니다~오아시는 변하지말고 지금처럼 쭈욱~~포장이랑 제품 변하지않았음 좋겠어요~~
신선하고 큰 바나나가 왔네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푸르스름한 바나나로 왔고 싱싱합니다
맛있어요 … 맛있어요. 좋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ㅎㅎ 재구매 합니다
덜익은 게 와서 숙성해서 먹기 좋아요
조금 멍든 부분이 있었으나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에 너무 초록초록해서 이틀 뒀다 오늘 먹었는데 상태가 안 좋네요ㅜ 겉은 멀쩡한데 속이 썪었어요ㅜ
고산지 바나나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바나나가 달고 맛있어서 주문했어요~
달고 맛있어요 2일 정도 후숙 필요해요
할인받으면 매장보다 싸고 좋아요
매번 시키는데 점점 단맛이 주는 거 같아요 ㅠ
바나나 향좋고 커다래서 좋아용
바나나 아침에 받고 바로 하나 먹었어요..
갑자기 먹고싶어져 구매했는데 달고 맛있었어요
아침에 하나씩 먹기 좋아요 상태도 좋네요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바나나는 오아시스 고산지 바나나가 맛있습니다
바나나가 싱싱하고 맛이 좋아요
바나나 코고 싱싱해서 좋아요 맛도 좋아요
마트나 컬리보다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항상 맛있게 먹는 바나나 잘 먹겠습니다 :)
달디단 바나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 하원 후 간식으로 먹여요
신선한 바나나가 왔어요 싸게 샀어요
바나나가 아주 깨끗하고 신선해요. 조금 숙성 시켜서 먹으면 더 달고 맛있어요.
모든 장보기는 오아시스에서 보는데 믿고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습니다~~~~~
상태 좋아요 하루이틀 뒀다 먹으니 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3일만에 잘익었네요 맛있어요~~
싱싱하네요
후숙시켜 먹어야겠어요
아직 덜 익은듯요
이 바나나는 뭐냐고 남편이 이것만 찾아요^^;;; 덜 익은채 오는데 그대로 먹어도 맛있구요!! 다른 바나나에 비해 크기도 커서 하나만 먹어도 배불러요^^
크기도, 후숙도도 적당하고 좋은데
고산지 바나나가 쫀득해서 고산지만 먹는데
이번건 그냥 일반 바나나같아서 너무 아쉬워요..
그래도 당도는 좋아요.
바나나가 싱싱하고 맛도 줗아 잘 먹었어요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정말 고강도에 상태 좋은 바나나
바나나 다른곳에서 주문해서오면 항상 멍들거나 무르거나해서 걱정했는데 상처하나없이 잘포장해서 보내주셨네요 넘넘만족합니다~오아시는 변하지말고 지금처럼 쭈욱~~포장이랑 제품 변하지않았음 좋겠어요~~
신선하고 큰 바나나가 왔네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푸르스름한 바나나로 왔고 싱싱합니다
맛있어요 … 맛있어요. 좋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ㅎㅎ 재구매 합니다
덜익은 게 와서 숙성해서 먹기 좋아요
조금 멍든 부분이 있었으나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에 너무 초록초록해서 이틀 뒀다 오늘 먹었는데 상태가 안 좋네요ㅜ 겉은 멀쩡한데 속이 썪었어요ㅜ
고산지 바나나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바나나가 달고 맛있어서 주문했어요~
달고 맛있어요 2일 정도 후숙 필요해요
할인받으면 매장보다 싸고 좋아요
매번 시키는데 점점 단맛이 주는 거 같아요 ㅠ
바나나 향좋고 커다래서 좋아용
바나나 아침에 받고 바로
하나 먹었어요..
갑자기 먹고싶어져 구매했는데 달고 맛있었어요
아침에 하나씩 먹기 좋아요 상태도 좋네요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바나나는 오아시스 고산지 바나나가 맛있습니다
바나나가 싱싱하고 맛이 좋아요
바나나 코고 싱싱해서 좋아요 맛도 좋아요
마트나 컬리보다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항상 맛있게 먹는 바나나 잘 먹겠습니다 :)
달디단 바나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 하원 후 간식으로 먹여요
신선한 바나나가 왔어요 싸게 샀어요
바나나가 아주 깨끗하고 신선해요.
조금 숙성 시켜서 먹으면 더 달고 맛있어요.
모든 장보기는 오아시스에서 보는데 믿고 구매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