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나물 네가지가 다 괜찮아요 좋아요
맛있는 비빔나물로 비빔밥 맛있게 먹었어요
바쁜 아침에 든든하게 비빔밥 먹기에 좋아요
배송 잘 받았어요 잘 먹을게요......
행사하길래 구매해봤는데요 고추장 반스푼에 반반씩 덜어서 계란후라이도 해서 먹으니 맛이 좋네요
처음 구입했는데 맛있으면 좋겠어요 ~ 비빔밥 해서 이따가 먹으려고요 ~
오아시스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비빔나물 4종이 들어있어 구매해봤는데 양념이 조금 흘러배송됐어요.다행히 비닐에 따로 들어있어 다른 제품에는 안묻었어요.
비빔밥했는데 맛있어서 재주문해요
국내산 나물이라고해서 구매해뵜네요
비빔밥 재료 3인이 먹을 수 있는 양 같아요 냉장보관이라 빨리 먹어야하네요
계란후라이 넣어 비벼먹기 딱좋아요
2인가족 밥 두공기에 비벼먹으니 건강하고 든든해용!! 처음 사봤는데 한번씩 주문할 거 같네요~~ 간편하고 좋아여
비빔밥용 나물이긴 하지만 너무 짜요 재구매의사 없음
싱싱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빔밥 좋아해서 모듬 나물 자주사요.
매번잘구매해서 먹고있어요 다음에도 계속 구매할께요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하나 하나 맛있어요. 마늘향 항긋하게 나고요. 아삭한 식감이에요. 초고추장 참기름 달걀하나 휘릭 맛있게 비빔밥 먹을 수 있어 정말 좋네요. 양적은 사람은 서너번도 먹겠고 대식가는 한번에 푸짐히 먹고남을 듯 합니다. 아주 좋네요.
비빔밥용인데 그냥 반찬용으로 먹어버렸네요. 삼삼한이 괜찮아요
나물 하기 귀찮아서 샀어요 비빕밥 두번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세식구 한끼 비빔밥 잘 해먹었어요
깔끔하게 4종류 담겨져 있는데 비빔밥 해먹으니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녁에ㅇ비빔밥 하려구요 넘 편해요
상품도 배송도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여러번 구입했는데 점점 양이 줄어드는 것 같음
급할때 밑반찬, 비빔밥으로 좋을 것 같아요 양도 적지않고 기름두르고 먹으니 맛있네요
오아시스 제품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나물 사이즈가 너무 커서 비벼먹기에는 부적합
오아시스 재료라 믿고 구매했어요. 국산재료 굿
영양만점 오아시스비빔나물 4종(100% 국내산 나물 참기름 깨소금280g)
오아시스 비빔나물 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나물좋아하는데 더운날씨에 간단히 비빔밥 먹으려구요
계란후라이 해서 비빔밥 해먹기 좋아서 종종 사먹고 있어요
나물 다 맛있네요 다만 기름을 좀 줄이면 더좋겠어요
반찬하려고 자주구매해요 좋아요
처음 구입해봤어요~~2인 먹을 양이고 콩나물 따로 구입해서 같이 먹었네요~ 간도 적당하고 편해요
비빔밥 맛있어요. 재구매각이에요
알찬구성으로 자주 주문해요♡ 콩나물만 삶아서 참기름 듬뿍 넣어 양념해서 비빔밥 해 줬더니 두그릇 뚝딱 입니다♡
여러번 구매해서 비빔밥 먹고 있어요. 아이도 잘 먹고 저도 좋아요. 김가루와 참기름, 계란후라이 추가해서 먹으니 훌륭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나물 네가지가 다 괜찮아요 좋아요
맛있는 비빔나물로 비빔밥 맛있게 먹었어요
바쁜 아침에 든든하게 비빔밥 먹기에 좋아요
배송 잘 받았어요 잘 먹을게요......
행사하길래 구매해봤는데요
고추장 반스푼에 반반씩 덜어서
계란후라이도 해서 먹으니 맛이 좋네요
처음 구입했는데 맛있으면
좋겠어요 ~
비빔밥 해서 이따가 먹으려고요 ~
오아시스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비빔나물 4종이 들어있어 구매해봤는데 양념이 조금 흘러배송됐어요.다행히 비닐에 따로 들어있어 다른 제품에는 안묻었어요.
비빔밥했는데 맛있어서 재주문해요
국내산 나물이라고해서 구매해뵜네요
비빔밥 재료 3인이 먹을 수 있는 양 같아요 냉장보관이라 빨리 먹어야하네요
계란후라이 넣어 비벼먹기 딱좋아요
2인가족 밥 두공기에 비벼먹으니 건강하고 든든해용!!
처음 사봤는데 한번씩 주문할 거 같네요~~ 간편하고 좋아여
비빔밥용 나물이긴 하지만 너무 짜요
재구매의사 없음
싱싱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빔밥 좋아해서 모듬 나물 자주사요.
매번잘구매해서 먹고있어요 다음에도 계속 구매할께요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하나 하나 맛있어요. 마늘향 항긋하게 나고요. 아삭한 식감이에요. 초고추장 참기름 달걀하나 휘릭 맛있게 비빔밥 먹을 수 있어 정말 좋네요. 양적은 사람은 서너번도 먹겠고 대식가는 한번에 푸짐히 먹고남을 듯 합니다. 아주 좋네요.
비빔밥용인데 그냥 반찬용으로 먹어버렸네요. 삼삼한이 괜찮아요
나물 하기 귀찮아서 샀어요
비빕밥 두번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세식구 한끼 비빔밥 잘 해먹었어요
깔끔하게 4종류 담겨져 있는데 비빔밥 해먹으니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녁에ㅇ비빔밥 하려구요 넘 편해요
상품도 배송도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여러번 구입했는데 점점 양이 줄어드는 것 같음
급할때 밑반찬, 비빔밥으로 좋을 것 같아요
양도 적지않고
기름두르고 먹으니 맛있네요
오아시스 제품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나물 사이즈가 너무 커서 비벼먹기에는 부적합
오아시스 재료라 믿고 구매했어요. 국산재료 굿
영양만점 오아시스비빔나물 4종(100% 국내산 나물 참기름 깨소금280g)
오아시스 비빔나물 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나물좋아하는데 더운날씨에 간단히 비빔밥 먹으려구요
계란후라이 해서 비빔밥 해먹기 좋아서 종종 사먹고 있어요
나물 다 맛있네요 다만 기름을 좀 줄이면 더좋겠어요
반찬하려고 자주구매해요 좋아요
처음 구입해봤어요~~2인 먹을 양이고
콩나물 따로 구입해서 같이 먹었네요~
간도 적당하고 편해요
비빔밥 맛있어요. 재구매각이에요
알찬구성으로 자주 주문해요♡
콩나물만 삶아서 참기름 듬뿍 넣어 양념해서 비빔밥 해 줬더니 두그릇 뚝딱 입니다♡
여러번 구매해서 비빔밥 먹고 있어요. 아이도 잘 먹고 저도 좋아요. 김가루와 참기름, 계란후라이 추가해서 먹으니 훌륭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