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만족하며 구매하는 품목이에요
건강을 위해 샀지만 김에 밥싸서 얹어먹으면 맛도 너무 좋아요
낫또 너무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연두부 삶은계란 조합으로 먹어요
국산 눈이콩이네요 골다공증에 저녁에 먹으면좋다해서 먹고있어요 맛있어요 ^^
지난번 품절로 못사서 한동안 못 먹었어요~ 다시 열심히 먹어보려구요
매일먹어서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일반낫또 먹다 쥐눈이콩으로 주문해봤는데 맛있네요 식감도 더 좋네요
낫또 안 좋아하는데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정말 만족하는 식품들입니다. 오아이스는 믿고 먹어요. 끝까지 좋은식품 잘 부탁드립니다. 낫또김밥 먹느라 빨리 소진되네요. 너무 맛있어요.
항상만족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신선해요
소바에 올려먹으려고ㅋ 이왕이면 좋은 콩으로!
쥐눈이콩 낫도 먹어보고 좋아서 재구매 했어요.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낫또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쥐눈이콩 낫또 고소하고 같이 들어 있는 간장.겨자 넣고 먹으니 더 맛있어요.
맛있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쥐눈이콩이라서 콩 입자가 작아요. 특유점성때문에 살짝 미끄런 느낌.꼭꼭 씹어 먹어야해요
쥐눈이콩낫또만의 특유 감칠맛이 있어서 좋습니다
매일 한팩씩 맛있게먹어요~~~
이 제품 먹어보니 꽤 괜찮아요 :blush: 이번에 또 주문합니다 ^^
괜찮습니다.. . . .. .
검은콩이라 더 건강한 느낌 들어 좋아여
최애 나또입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간단하고 좋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여 재구매ㅠ 각입니다 잘 먹을께요
건강을 위해 사봤어요~~~낫또가 깔끔하니 좋네요
쥐눈이콩이라고해서 구매해봤어요. 믿고먹을게요
거부감없어요 맛 좋아요~~~
매일 한팩씩 먹고있어요 맛있네요
다른 낫또는 못먹는데 이 제품은 잘 먹어요 맛있어요
저 낫또 첨 먹어봐요 건강한맛이네요 세일해서 샀어요
낫또~~~1일 1낫또 하고 있습니다~! 장 건강을 위해~~!!!
아기 아침으로 너무 잘먹이고있어요! 아기가 좋아해여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기대돼요!!
건강에 좋은 낫또가 쥐눈이콩으로 만든거라니ㅣ 더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만족하며 구매하는 품목이에요
건강을 위해 샀지만 김에 밥싸서 얹어먹으면 맛도 너무 좋아요
낫또 너무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연두부 삶은계란 조합으로 먹어요
국산 눈이콩이네요
골다공증에 저녁에 먹으면좋다해서
먹고있어요 맛있어요 ^^
지난번 품절로 못사서 한동안 못 먹었어요~
다시 열심히 먹어보려구요
매일먹어서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일반낫또 먹다 쥐눈이콩으로 주문해봤는데 맛있네요 식감도 더 좋네요
낫또 안 좋아하는데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정말 만족하는 식품들입니다. 오아이스는 믿고 먹어요. 끝까지 좋은식품 잘 부탁드립니다. 낫또김밥 먹느라 빨리 소진되네요. 너무 맛있어요.
항상만족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신선해요
소바에 올려먹으려고ㅋ 이왕이면 좋은 콩으로!
쥐눈이콩 낫도 먹어보고 좋아서 재구매 했어요.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낫또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쥐눈이콩 낫또 고소하고 같이 들어 있는 간장.겨자 넣고 먹으니 더 맛있어요.
맛있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쥐눈이콩이라서 콩 입자가 작아요. 특유점성때문에 살짝 미끄런 느낌.꼭꼭 씹어 먹어야해요
쥐눈이콩낫또만의 특유 감칠맛이 있어서 좋습니다
매일 한팩씩 맛있게먹어요~~~
이 제품 먹어보니 꽤 괜찮아요 :blush:
이번에 또 주문합니다 ^^
괜찮습니다.. . . ..
.
검은콩이라 더 건강한 느낌 들어 좋아여
최애 나또입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간단하고 좋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여 재구매ㅠ
각입니다 잘 먹을께요
건강을 위해 사봤어요~~~낫또가 깔끔하니 좋네요
쥐눈이콩이라고해서 구매해봤어요. 믿고먹을게요
거부감없어요 맛 좋아요~~~
매일 한팩씩 먹고있어요 맛있네요
다른 낫또는 못먹는데
이 제품은 잘 먹어요 맛있어요
저 낫또 첨 먹어봐요
건강한맛이네요
세일해서 샀어요
낫또~~~1일 1낫또 하고 있습니다~!
장 건강을 위해~~!!!
아기 아침으로 너무 잘먹이고있어요! 아기가 좋아해여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기대돼요!!
건강에 좋은 낫또가 쥐눈이콩으로 만든거라니ㅣ 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