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자주 사 먹어요
자연이란 계란 좋아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언제나 신선하고 좋아요
동물복지 유정란 20 깨진거없이 잘 받았어요
요즘들어 품절이 잦은 제품이라 타이밍 잘 맞춰 구매하셔야 합니다ㅎㅎ 알이 크지 않지만 비린내없이 신선해서 자주 주문해요
계란이 품질에 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좋아요~~~~~~~~~~~~
요즘 달걀 비싼데 저렴하게 2번 달걀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계란 구하기가 힘드네요 가격도 오르고 사려고 할때마다 품절되어있어서 드디어 구매했는데 유정란에 포장도 안전하게 잘 되어있어서 좋아요!
달걀 싱싱하고 좋아요
계란이 맛있고요 오아시스라서 조금 더 비싸도 먹어요 배송도 빠르고요 신선해요
계란 너무 싱싱해서 오아시스에서만 삽미당
계란재구매 크기가조금작긴해요
배송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동물복지 유정란 항상구매합니다
20구라 냉장고 쏙 들어가 좋아요 든든해요
세일가에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냉장고에 채워두면 든든해요
늘 주문합니다~ 오아시스 달걀 너무 좋네요~
난각번호2번 믿고 먹습니다~
신선하고 깨끗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믿고 구매합니다
처음시켜봤는데 안깨지고 잘왔어요!!
난각번호 2번도 괜찮아서 먹어요
볶음밥해먹었는데 계란 양 많고 신선해여
유정란인데 가격이 정말 착해요
계란값이 고공행진이네요 ㅠㅠ 너무비싸요
자연이란 20알도 있었네요 계란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20구 자연이란 잘 받았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꾸준히사는 재구매템이에용 :)
계란 구하기가 쉽지 않은 요즘이네요. 안전 배송 감사합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여
계란이 생각보다 좀 작아요.
신선하고 파손없이 잘 도착했어요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고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요새 기생충이 계란 안에 나온다는 기사를 접해서 불안했는데 아직 안나왓어여!
항상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한 쟤료 한가득 오아시스~~~
가격 저렴 품질 우수해서 자주 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자주 사 먹어요
자연이란 계란 좋아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언제나 신선하고 좋아요
동물복지 유정란 20
깨진거없이 잘 받았어요
요즘들어 품절이 잦은 제품이라 타이밍 잘 맞춰 구매하셔야 합니다ㅎㅎ 알이 크지 않지만 비린내없이 신선해서 자주 주문해요
계란이 품질에 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좋아요~~~~~~~~~~~~
요즘 달걀 비싼데 저렴하게 2번 달걀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계란 구하기가 힘드네요 가격도 오르고 사려고 할때마다 품절되어있어서 드디어 구매했는데 유정란에 포장도 안전하게 잘 되어있어서 좋아요!
달걀 싱싱하고 좋아요
계란이 맛있고요 오아시스라서 조금 더 비싸도 먹어요 배송도 빠르고요 신선해요
계란 너무 싱싱해서 오아시스에서만 삽미당
계란재구매 크기가조금작긴해요
배송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동물복지 유정란 항상구매합니다
20구라 냉장고 쏙 들어가 좋아요 든든해요
세일가에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냉장고에 채워두면 든든해요
늘 주문합니다~ 오아시스 달걀 너무 좋네요~
난각번호2번
믿고 먹습니다~
신선하고 깨끗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믿고 구매합니다
처음시켜봤는데 안깨지고 잘왔어요!!
난각번호 2번도 괜찮아서 먹어요
볶음밥해먹었는데 계란 양 많고 신선해여
유정란인데 가격이 정말 착해요
계란값이 고공행진이네요 ㅠㅠ 너무비싸요
자연이란 20알도 있었네요
계란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20구 자연이란 잘 받았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꾸준히사는 재구매템이에용 :)
계란 구하기가 쉽지 않은 요즘이네요.
안전 배송 감사합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여
계란이 생각보다 좀 작아요.
신선하고 파손없이 잘 도착했어요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고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요새 기생충이 계란 안에 나온다는 기사를 접해서 불안했는데 아직 안나왓어여!
항상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한 쟤료 한가득 오아시스~~~
가격 저렴 품질 우수해서 자주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