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즘 계란비싼데 2번인데 저렴합니다 배송도빠르고 포장도 잘 되었어요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자주 사 먹어요
자연이란 계란 좋아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언제나 신선하고 좋아요
동물복지 유정란 20 깨진거없이 잘 받았어요
요즘들어 품절이 잦은 제품이라 타이밍 잘 맞춰 구매하셔야 합니다ㅎㅎ 알이 크지 않지만 비린내없이 신선해서 자주 주문해요
계란이 품질에 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좋아요~~~~~~~~~~~~
요즘 달걀 비싼데 저렴하게 2번 달걀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계란 구하기가 힘드네요 가격도 오르고 사려고 할때마다 품절되어있어서 드디어 구매했는데 유정란에 포장도 안전하게 잘 되어있어서 좋아요!
달걀 싱싱하고 좋아요
계란이 맛있고요 오아시스라서 조금 더 비싸도 먹어요 배송도 빠르고요 신선해요
계란 너무 싱싱해서 오아시스에서만 삽미당
계란재구매 크기가조금작긴해요
배송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동물복지 유정란 항상구매합니다
20구라 냉장고 쏙 들어가 좋아요 든든해요
세일가에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냉장고에 채워두면 든든해요
늘 주문합니다~ 오아시스 달걀 너무 좋네요~
난각번호2번 믿고 먹습니다~
신선하고 깨끗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믿고 구매합니다
처음시켜봤는데 안깨지고 잘왔어요!!
난각번호 2번도 괜찮아서 먹어요
볶음밥해먹었는데 계란 양 많고 신선해여
유정란인데 가격이 정말 착해요
계란값이 고공행진이네요 ㅠㅠ 너무비싸요
자연이란 20알도 있었네요 계란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20구 자연이란 잘 받았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꾸준히사는 재구매템이에용 :)
계란 구하기가 쉽지 않은 요즘이네요. 안전 배송 감사합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여
계란이 생각보다 좀 작아요.
신선하고 파손없이 잘 도착했어요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고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요새 기생충이 계란 안에 나온다는 기사를 접해서 불안했는데 아직 안나왓어여!
항상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한 쟤료 한가득 오아시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즘 계란비싼데 2번인데 저렴합니다 배송도빠르고 포장도 잘 되었어요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자주 사 먹어요
자연이란 계란 좋아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언제나 신선하고 좋아요
동물복지 유정란 20
깨진거없이 잘 받았어요
요즘들어 품절이 잦은 제품이라 타이밍 잘 맞춰 구매하셔야 합니다ㅎㅎ 알이 크지 않지만 비린내없이 신선해서 자주 주문해요
계란이 품질에 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좋아요~~~~~~~~~~~~
요즘 달걀 비싼데 저렴하게 2번 달걀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계란 구하기가 힘드네요 가격도 오르고 사려고 할때마다 품절되어있어서 드디어 구매했는데 유정란에 포장도 안전하게 잘 되어있어서 좋아요!
달걀 싱싱하고 좋아요
계란이 맛있고요 오아시스라서 조금 더 비싸도 먹어요 배송도 빠르고요 신선해요
계란 너무 싱싱해서 오아시스에서만 삽미당
계란재구매 크기가조금작긴해요
배송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동물복지 유정란 항상구매합니다
20구라 냉장고 쏙 들어가 좋아요 든든해요
세일가에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냉장고에 채워두면 든든해요
늘 주문합니다~ 오아시스 달걀 너무 좋네요~
난각번호2번
믿고 먹습니다~
신선하고 깨끗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믿고 구매합니다
처음시켜봤는데 안깨지고 잘왔어요!!
난각번호 2번도 괜찮아서 먹어요
볶음밥해먹었는데 계란 양 많고 신선해여
유정란인데 가격이 정말 착해요
계란값이 고공행진이네요 ㅠㅠ 너무비싸요
자연이란 20알도 있었네요
계란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20구 자연이란 잘 받았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꾸준히사는 재구매템이에용 :)
계란 구하기가 쉽지 않은 요즘이네요.
안전 배송 감사합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여
계란이 생각보다 좀 작아요.
신선하고 파손없이 잘 도착했어요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고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요새 기생충이 계란 안에 나온다는 기사를 접해서 불안했는데 아직 안나왓어여!
항상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한 쟤료 한가득 오아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