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이라 구입했어요 조아요
고기먹을때 버섯도 같이 구워먹었어요 맛있네요
계란풀어서 느타리에 묻혀 구워먹음 얼마나 맛있게요~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상태가 한묶음만안좋은게아니라 다 안좋아서 ..
좋아요~!!!!!!!!!!!!!!!
아기 반찬 재료로 구매했네요.
신선하고 깨끗해서 재구매해요!
제철채소는 늘 오아시스입니다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느타리버섯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다른 제품들 구매하면서 금액 맞추려고 산 건데 싱싱하고 좋네요
버섯 샌드위치만들려고 구매!
선도가 아쉬웠어요 더워져서 그런가 요즘 오아시스 채소류 아쉬워요
가성비 좋은 버섯이예요 ㅎㅎㅎ
누런하고 포장일자가 안보여서 좀 된건가 싶은데 먹어도 될지..
시판용 육개장에 추가해서 먹으려고 샀어요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아이가 버섯을 조아해서 삽니다 굿굿
잡채만들때 요긴하게 잘 썼습니다!!
버섯 상태가 별로 안 좋은게 와서 속상합니다
샐러드에 구워서 넣고 볶음에 넣어도 맛있어요
버섯은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싱싱해요
싱싱하고 한끼로 좋아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태좋아요 맛있어요 좋습니다
오아시스에사 믿고 사는 품목이에요~
오아시스덕분에 장보기가 수월해져서 좋아요
샌드위치도 해먹고 토마토스튜에도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무농약에 한번 사용할 양이라 좋아요~~
차돌숙주찜 너무 맛나게 먹음 ㅎㅎ
엄청싱싱한거로받았어요 기대됩니다
반찬 하려고 사봣어요ㅡ한번먹기조아요
엄청 신선하진 않지만 불고기에 넣기에 알맞은 양이예요.
가성비 좋아요. 자주 주문합니다
느타리 상태 좋아요 잘 먹을게요
상태는 그냥저냥 버섯은항상 쟁여요
육개장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무농약이라서 믿고 먹습니다. 한번에 요리히ㅐ서 먹기 좋은 양이라서 만족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이라 구입했어요 조아요
고기먹을때 버섯도 같이 구워먹었어요 맛있네요
계란풀어서 느타리에 묻혀 구워먹음 얼마나 맛있게요~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상태가 한묶음만안좋은게아니라 다 안좋아서 ..
좋아요~!!!!!!!!!!!!!!!
아기 반찬 재료로 구매했네요.
신선하고 깨끗해서 재구매해요!
제철채소는 늘 오아시스입니다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느타리버섯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다른 제품들 구매하면서
금액 맞추려고 산 건데
싱싱하고 좋네요
버섯 샌드위치만들려고 구매!
선도가 아쉬웠어요
더워져서 그런가 요즘 오아시스 채소류 아쉬워요
가성비 좋은 버섯이예요 ㅎㅎㅎ
누런하고 포장일자가 안보여서 좀 된건가 싶은데 먹어도 될지..
시판용 육개장에 추가해서 먹으려고 샀어요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아이가 버섯을 조아해서 삽니다 굿굿
잡채만들때 요긴하게 잘 썼습니다!!
버섯 상태가 별로 안 좋은게 와서 속상합니다
샐러드에 구워서 넣고 볶음에 넣어도 맛있어요
버섯은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싱싱해요
싱싱하고 한끼로 좋아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태좋아요 맛있어요 좋습니다
오아시스에사 믿고 사는 품목이에요~
오아시스덕분에 장보기가 수월해져서 좋아요
샌드위치도 해먹고 토마토스튜에도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무농약에 한번 사용할 양이라 좋아요~~
차돌숙주찜 너무 맛나게 먹음 ㅎㅎ
엄청싱싱한거로받았어요 기대됩니다
반찬 하려고 사봣어요ㅡ한번먹기조아요
엄청 신선하진 않지만 불고기에 넣기에 알맞은 양이예요.
가성비 좋아요. 자주 주문합니다
느타리 상태 좋아요 잘 먹을게요
상태는 그냥저냥
버섯은항상 쟁여요
육개장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무농약이라서 믿고 먹습니다. 한번에 요리히ㅐ서 먹기 좋은 양이라서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