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er***** 2026.06.20

먹기전인데 신선하고 맛있어보여요
그리고 인전하게 배달되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s******* 2026.06.20

수박 너무 크면 부담스러워서 작은것으로 구입했어요. 아삭하고 달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o******** 2026.06.20

껍질이 얇아요 그렇지 달지는 않지만 시원하고 만족스럽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kk***** 2026.06.20

식감은 아삭아삭 해요. 당도는 여름제철이 아니어선지 엄청달지는 않고 약간 달아요. 잘라서 냉장고 버관후 먹으니 세상시원. 아스크림 대용으로. 근데 음쓰량이 많아져 귀찮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g***** 2026.06.20

수박이 아주 싱싱해요~ 우선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75***** 2026.06.20

올해 두번째 수박인데 성공이예요.싱싱해서 향도 좋고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c1*** 2026.06.20

수박이 아삭하고 달아서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20

수박 계속 시크는데 계속 맛있어요!!!!!
올여름 수박은 오아시스 정착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4****** 2026.06.20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j**** 2026.06.20

여름내내 문앞으로 배달해 주시는 수고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20

수박 문앞까지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2
173******* 2026.06.19

수박이 너무 맹탕이에요. 하나도 안 달아요. 오아시스에서 시킨 과일이 이렇게 ㅜㅜ 이 직전에도 수박 다른 곳에서 사 먹었는데 달았는데 ㅜ 이건 너무 맹탕 장마 끝 쯤에 시키는 완전 끝물 맹맛 수박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u********* 2026.06.19

노란부분 살짝있는데 대체적으로 무늬가 선명해요. 맛도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tu**** 2026.06.19

신선해요. 당도 높고 아삭 아삭 식감도 좋아요
재구매 100%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9***** 2026.06.19

1인가구라 수박 사이즈 항상 작은걸로 주문
쩍 갈라지네요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wl***** 2026.06.19

오아시스에서 수박은 처음 구매하는데 기대돼요 맛있어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ck**** 2026.06.19

사각사각 거린 식감이.있고 조금만 더 익었으면 못먹었을것 같네요. 크기는 크고 맛은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myc***** 2026.06.19

무거운 수박 배송 감사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a*** 2026.06.18

수박 달달하니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s***** 2026.06.18

맛좋아서 지금 재구매했어요 맛있는 오아시스 수박 포에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2******* 2026.06.18

수박 달고 맛있어요 근데 씨가 좀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ak***** 2026.06.18

유명산지 고당도 수박 적당히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47***** 2026.06.18

지난 주 수박이 맘에 서운하여 오늘 수박에 더 기대합니다. 맛있기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8******* 2026.06.18

고당도 수박을 이렇게 배송해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ve***** 2026.06.18

올해 오아시스애서 첫 수박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17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s*** 2026.06.17

약간 단맛이 적었지만 먹을만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2******* 2026.06.17

좋아요! 달고 맛있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2
pio****** 2026.06.17

고당도 수박 아닌 저당도에 수분감 없는 팍팍한 수박이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7

며칠지나서 먹으니 더 달달해요 아이가 수박러버라 맛나게 잘 먹고 있습니다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e**** 2026.06.17

크기도 적당하고 달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n***** 2026.06.17

매우 신선하고 당도도 높습니다. 가족 모두 좋아하며 먹네요.
여름엔 수박! 최고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4***** 2026.06.17

별로 안 달게ㅜ생겼는데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sho****** 2026.06.16

물수박입니다 ;; 왜 고당도 수박이라고 적혀있는지 모르겠네요 너무하네요
조금이라도 안달아 처분하기 힘들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or**** 2026.06.16

달긴 달아요. 노란심지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kh*** 2026.06.16

수박이 달고 먓나요 만족함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k***** 2026.06.16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겉은 좋아보여요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36***** 2026.06.16

싱싱합니다 그런데 아직은 이른철인지 고당도는아닙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2***** 2026.06.16

적당히 달아요. 이정도면 나쁘지 않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o*** 2026.06.15

엄청 달지는 않지만 신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