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 번째 구입했어요 생강 전병 너무 좋아하는데 다른 데서 사면 너무 달아서 많이 먹지도 못하잖아요 이건 적당히 달고 약콩이 들어있어 고소합니다^^
가끔씩 구매해서 먹어요. 맛있어요.
생강전병이 갑자기 먹고싶어서 주문해봤어요. 생각맛이 강하지 않고 유기농밀로 만든 제품이라 주전부리로 괜찮습니다.
중독성있는 전병이에요 추천해요 ㅋ
생강향이 나서 더 맛있어요 계속 쉬지못하고 순삭이네요
세일해서 간식으로 구입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생각만 과자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맛있고 계속 손이 갑니다. 만족합니다. 많이 파세요.
순신가네 스삭삭 다 먹었어요 좋아요
생강맛 좋아해서 전병도 꼭 생강맛 나는거 먹어요
생강맛 좋아하는데 맛있습니다!
생강맛나는 것도 좋고 맛있어요 달고 열량이 높아 자제하면서 먹고있어요^^
생강과자를 좋아해서 구매 해 먹어요
생과자 좋아해서 자주 사먹었었는데 요즘엔 재래시장에 가야 보이더라구요 그 과자를 오아시스에서 두번째 구매해요 저는 생강맛이 좋고 신랑은 파래를 좋아해서 번갈아 구입하려구요 바삭하고 담백하고 콩가루 맛이 나서 몸에도 좋겠지 하고 맘놓고 먹었습니다
요거 자꾸 손이가요. 맛있습니다
그전에 먹었을때보다 맛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생강맛이 좋고 덜 달아서 맛있어요
유기농밀 전병 맛있ㅇㆍ요~~
생강맛도 나면서 입터짐 용으로 먹기 좋아요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신선해요.
온가족 간식으로 아주 좋아요.
반절만 담긴게 왔어요 여러번 구매했지만 이런 상품을 받은건 처음 이네요 누가 빼 먹은것 처럼 홀빈하니 너무 어의가 없습니다
파래랑 같이 주문했어요 달달해서 먹기 좋아요
생강맛이 좀 많이 나지만 맛있어요
처음 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생강맛은 별로 안 나지만 고소하고 바삭한 맛이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 번째 구입했어요 생강 전병 너무 좋아하는데 다른 데서 사면 너무 달아서 많이 먹지도 못하잖아요 이건 적당히 달고 약콩이 들어있어 고소합니다^^
가끔씩 구매해서 먹어요. 맛있어요.
생강전병이 갑자기 먹고싶어서 주문해봤어요.
생각맛이 강하지 않고 유기농밀로 만든 제품이라
주전부리로 괜찮습니다.
중독성있는 전병이에요 추천해요 ㅋ
생강향이 나서 더 맛있어요
계속 쉬지못하고 순삭이네요
세일해서 간식으로 구입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생각만 과자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맛있고 계속 손이 갑니다. 만족합니다. 많이 파세요.
순신가네 스삭삭 다 먹었어요 좋아요
생강맛 좋아해서 전병도 꼭 생강맛 나는거 먹어요
생강맛 좋아하는데 맛있습니다!
생강맛나는 것도 좋고 맛있어요
달고 열량이 높아 자제하면서 먹고있어요^^
생강과자를 좋아해서 구매 해 먹어요
생과자 좋아해서 자주 사먹었었는데 요즘엔 재래시장에 가야 보이더라구요 그 과자를 오아시스에서 두번째 구매해요 저는 생강맛이 좋고 신랑은 파래를 좋아해서 번갈아 구입하려구요
바삭하고 담백하고 콩가루 맛이 나서 몸에도 좋겠지 하고 맘놓고 먹었습니다
요거 자꾸 손이가요. 맛있습니다
그전에 먹었을때보다 맛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생강맛이 좋고 덜 달아서 맛있어요
유기농밀 전병 맛있ㅇㆍ요~~
생강맛도 나면서 입터짐 용으로 먹기 좋아요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신선해요.
온가족 간식으로 아주 좋아요.
반절만 담긴게 왔어요
여러번 구매했지만
이런 상품을 받은건 처음 이네요
누가 빼 먹은것 처럼 홀빈하니
너무 어의가 없습니다
파래랑 같이 주문했어요 달달해서 먹기 좋아요
생강맛이 좀 많이 나지만 맛있어요
처음 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생강맛은 별로 안 나지만 고소하고 바삭한 맛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