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합니다 ~~~~~~~~~~
고기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잡내 안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간단하게 저녁에 고기꿔서 먹으려고 샀어요
연하고 냄새없이 잘 먹었습니다
제육볶음용으로 요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놓고며칠있다먹었는데도 냄새안났어요
두께도 적당해서 익히기 좋았습니다. 양녕도 잘 배이고요. 데리야끼덮밥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파우치에 담겨있어서 포장이 용이합니다
유통기한 너넉하고 지방 저당해요 가격도 좋습니다
엄청 신선한 고기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입했어요~
후기보고 맛있을거같아 주말에 먹으려고 구매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김치찜 해먹기 좋아요! 고기도 부드럽고요
오아시스 고기 신선하고 좋아요 포장 잘 되오있어요
찌개에도 넣고 구워서도 먹었는데 맛있어요.
맛잇어서 재구매했는데 핀물이 조금 고여있습니다
목살 먓있게 구워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목살 갈비 해수 먹엇어요 ㅎㅎ
무항제 목살이라 맛도 좋고 신선하네요
잘 샀어요
육질이 쫄깃하고 맛이 풍부합니다.
무항생제 목심 항상 사는데 신규라 사봄. 쏘쏘~~~
무항한돈돼지고기 맛있어요 고기가 신선해요
신선하고 괜찮아요. 재구매할거 같아요
진공포장에 맛도 좋고 신선해요
목심 맛있어요 카레로도 구이용으로도 잘 활용가능해요
무항샌제 한돈 목심 역시 오아시스
무항생제 목살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오늘 먹어볼라고아ㅛ어요 맛있겠디오
포장이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놀러갈때 가져가면 부피차지 안해서 좋겠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잘려있는 두께가 들쑥날쑥 하지만 잡내없이 깨끗합니다
비계가 너무 많았어요ㅠ살코기 먹으려고 목살시키는디ㅠ
맛있어요 두께가 있어 식감도 좋고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고기가 부드러운 편은 아니지만 잡내 없고 괜찮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믿고 구매 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김치찜 하려다가 그냥 구워먹었습니다 ㅋㅋ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합니다 ~~~~~~~~~~
고기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잡내 안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간단하게 저녁에 고기꿔서 먹으려고 샀어요
연하고 냄새없이 잘 먹었습니다
제육볶음용으로 요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놓고며칠있다먹었는데도 냄새안났어요
두께도 적당해서 익히기 좋았습니다. 양녕도 잘 배이고요. 데리야끼덮밥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파우치에 담겨있어서 포장이 용이합니다
유통기한 너넉하고
지방 저당해요
가격도 좋습니다
엄청 신선한 고기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입했어요~
후기보고 맛있을거같아 주말에 먹으려고 구매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김치찜 해먹기 좋아요! 고기도 부드럽고요
오아시스 고기 신선하고 좋아요 포장 잘 되오있어요
찌개에도 넣고 구워서도 먹었는데 맛있어요.
맛잇어서 재구매했는데 핀물이 조금 고여있습니다
목살 먓있게 구워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목살 갈비 해수 먹엇어요 ㅎㅎ
무항제 목살이라 맛도 좋고 신선하네요
잘 샀어요
육질이 쫄깃하고 맛이 풍부합니다.
무항생제 목심 항상 사는데 신규라 사봄. 쏘쏘~~~
무항한돈돼지고기 맛있어요 고기가 신선해요
신선하고 괜찮아요. 재구매할거 같아요
진공포장에 맛도 좋고 신선해요
목심 맛있어요
카레로도 구이용으로도 잘 활용가능해요
무항샌제 한돈 목심 역시 오아시스
무항생제 목살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오늘 먹어볼라고아ㅛ어요 맛있겠디오
포장이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놀러갈때 가져가면 부피차지 안해서 좋겠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잘려있는 두께가 들쑥날쑥 하지만 잡내없이 깨끗합니다
비계가 너무 많았어요ㅠ살코기 먹으려고 목살시키는디ㅠ
맛있어요 두께가 있어 식감도 좋고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고기가 부드러운 편은 아니지만 잡내 없고 괜찮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믿고 구매 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김치찜 하려다가 그냥 구워먹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