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은 있는데 좀 짭니다. 여름이라 빨리 상합니다. 배송받고 이틀안에 드세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나물사서 반찬으로도 먹고, 비빔밥으로도 해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신선하고~~가끔씩 나물비빔밥 먹고 싶은데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wink:
전부 국내산이라 비싸지만 주문해봤어요 당근 버섯 양파 따로 볶아서 거의 세끼를 먹었네요 간도 약간 되어있어서 만족입니다
국산나물로 제수용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추천합니다
나물 상태가 좋고 맛있게 무쳐졌어요!
그냥 반찬으로 먹어도 좋긴한데 비빔밥해서 잘 먹었네요~
자주 구매 하는 나물이에요. 맛있어요
시금치느누이미 반이 쉬어서 왔네요 시금치는 버리도 나머지만 먹다가 버렸어요 이틀을 못가네요 날씨가 더워서 다들 금 방 쉬네요
상품평보고 구입했어요 기대됩니다
비빔밥 해먹었습니다. 예전에 사먹은것보다 맛좋아요.
반찬하기 싫을때 비빔밥해서 먹으니 간편하고 맛있어요
비빔밥이 넘먹고싶어 급 구해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맛있고 간편하게 비빔밥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만족합니다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9
3인이 한끼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냉장고에 3일까지 괜찮더라구요
비빔밥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양도 많아요.
딱 먹을만큼만 포장되어있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비빔밥좋아해서그동안나물종류는동네반찬가계서사먹구있다가오늘처음사봤어요깔끔하네요앞으로여름이라날씨더워질텐데위생관리잘부탁드려요
건강한 나물 비빔밥 좋아요~
비빔밥 먹고 싶을 때 구매해요 딱 2인분용입니다
국산이라 구매해봤어요 간편하고 세상 좋아요
비빔밥에 넣으니 너무 편하고 맛나요 계란후라이 추가요
싸고좋아요 재구매입니다!!!
이번엔 뚜껑이 잘 닫아져서 잘 왔어요 좋아요~!!
나물 간세지않고 맛있어요 또 구매할꺼같아요
나무 좋아요~ 비빔밥 먹으려고요
차례등등등 오스 믿고먹는 나물들 굿
가끔 구매해요 오스 믿고먹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은 있는데 좀 짭니다.
여름이라 빨리 상합니다. 배송받고 이틀안에 드세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나물사서 반찬으로도 먹고, 비빔밥으로도 해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신선하고~~가끔씩 나물비빔밥 먹고 싶은데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wink:
전부 국내산이라 비싸지만 주문해봤어요
당근 버섯 양파 따로 볶아서 거의 세끼를 먹었네요
간도 약간 되어있어서 만족입니다
국산나물로 제수용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추천합니다
나물 상태가 좋고 맛있게 무쳐졌어요!
그냥 반찬으로 먹어도 좋긴한데 비빔밥해서 잘 먹었네요~
자주 구매 하는 나물이에요. 맛있어요
시금치느누이미 반이 쉬어서 왔네요 시금치는 버리도 나머지만 먹다가 버렸어요 이틀을 못가네요 날씨가 더워서 다들 금 방 쉬네요
상품평보고 구입했어요 기대됩니다
비빔밥 해먹었습니다. 예전에 사먹은것보다 맛좋아요.
반찬하기 싫을때 비빔밥해서 먹으니 간편하고 맛있어요
비빔밥이 넘먹고싶어 급 구해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맛있고 간편하게 비빔밥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만족합니다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9
3인이 한끼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냉장고에 3일까지 괜찮더라구요
비빔밥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양도 많아요.
딱 먹을만큼만 포장되어있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비빔밥좋아해서그동안나물종류는동네반찬가계서사먹구있다가오늘처음사봤어요깔끔하네요앞으로여름이라날씨더워질텐데위생관리잘부탁드려요
건강한 나물 비빔밥 좋아요~
비빔밥 먹고 싶을 때 구매해요 딱 2인분용입니다
국산이라 구매해봤어요 간편하고 세상 좋아요
비빔밥에 넣으니 너무 편하고 맛나요
계란후라이 추가요
싸고좋아요 재구매입니다!!!
이번엔 뚜껑이 잘 닫아져서 잘 왔어요 좋아요~!!
나물 간세지않고 맛있어요 또 구매할꺼같아요
나무 좋아요~ 비빔밥 먹으려고요
차례등등등 오스 믿고먹는 나물들 굿
가끔 구매해요 오스 믿고먹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