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가 뿌려졌어요ㅠㅠ그래도상품은괜찮네요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오이는 비싸지만 맛은 아삭아삭 한게 맛있어요
오이탕탕이 만들어 먹었어요 무농약이라 안심
오이가 상태가 좋네요. 여름 오이는 잘 못 사면 쓴데 이건 상큼하니 만족합니다.
무농약 이라 좋습니다.여름이라그런지 오이 맛있네요.
이유식하려고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보통이에요
단단한게 신선해요 아이가 생오이 좋아해서 스틱으로 주려고 주문했어요
이유식재료하려고 구매했어용~~~~~~ 맛있게 먹어주기를 ㅎㅎ
오이가 제철이라 매번 구입합니다
크기는 좀 가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이가 싱싱해 보여서 좋아요
신선하고 단단하고 맛있어보이네요
오아시스 무농약 백오이는 아삭아삭 맛이라 종종 구매합니다
크진않지만 싱싱해보여요 갠적으로 가늘고 작은거 좋아해서
차지키소스에 채썰어 넣어 먹었네요 싱싱해요 맛있었어요
아식하고 수분이 충분해 맛잇어오
친환경 싱싱한 오이 맛있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신선하고 쓰지얺아서 좋아요
오이무침 해 먹었어요 맛있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로 반찬만들려고 샀어요 잘 먹을게요
다행히 쓰지않은 오이가 왔어요. 아주 싱싱해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오이무침해서 잘 먹었습니다
가시오이보다 백오이가 부드러워 자주 주문해서 아이 간식으로 줍니다 제철채소라 그런지 더 신선하네여
여름에 국수에 오이 듬뿍 썰어 넣어 먹으면 넘 시원하고 맛있죠~~
넘넘 달고 맛있는 오이!!! 가시도 살아있고 심선해요!!!
정말 싫어하는 지름이 4센티가 넘는 굵은 오이로 왔네요..
수분이 많고 아주 달콤한 맛이네요 근데 진한 부분이 쓴맛이 강하네요
오이가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이번엔 오이가 크고 싱싱한게 왓네요
아이 반찬용으로 구매 했어요. 성분이 클린 해서 믿고 삽니다. 더운 여름에 최대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제품 선호 하게 되네요.
양파넣고 액젓으로 무치면 맛이 좋아요
지난번에 오이나물 해서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오이가달고싱싱하고맛있네요.그냥잘라먹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품질이 좋아 믿고 구매합니다.
싱싱하고 농약냄새 안나 조아요 농약냄새 마니 나는 오이도 있던데 역시 무농약 사야되요
오이 무농약이라 믿고 아이들 줘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쿠폰할인 좋아요
오이 싱싱해서 생으로 먹어요 요즘 제철이네요
무농약이라기에 믿고 구입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이가 뿌려졌어요ㅠㅠ그래도상품은괜찮네요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오이는 비싸지만 맛은 아삭아삭 한게 맛있어요
오이탕탕이 만들어 먹었어요 무농약이라 안심
오이가 상태가 좋네요. 여름 오이는 잘 못 사면 쓴데 이건 상큼하니 만족합니다.
무농약 이라 좋습니다.여름이라그런지 오이 맛있네요.
이유식하려고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보통이에요
단단한게 신선해요 아이가 생오이 좋아해서 스틱으로 주려고 주문했어요
이유식재료하려고 구매했어용~~~~~~ 맛있게 먹어주기를 ㅎㅎ
오이가 제철이라 매번 구입합니다
크기는 좀 가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이가 싱싱해 보여서 좋아요
신선하고 단단하고 맛있어보이네요
오아시스 무농약 백오이는 아삭아삭 맛이라
종종 구매합니다
크진않지만 싱싱해보여요 갠적으로 가늘고 작은거 좋아해서
차지키소스에 채썰어 넣어 먹었네요 싱싱해요 맛있었어요
아식하고 수분이 충분해 맛잇어오
친환경 싱싱한 오이 맛있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신선하고 쓰지얺아서 좋아요
오이무침 해 먹었어요 맛있네요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로 반찬만들려고 샀어요 잘 먹을게요
다행히 쓰지않은 오이가 왔어요. 아주 싱싱해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오이무침해서 잘 먹었습니다
가시오이보다 백오이가 부드러워 자주 주문해서 아이 간식으로 줍니다 제철채소라 그런지 더 신선하네여
여름에 국수에 오이 듬뿍 썰어 넣어 먹으면 넘 시원하고 맛있죠~~
넘넘 달고 맛있는 오이!!! 가시도 살아있고 심선해요!!!
정말 싫어하는 지름이 4센티가 넘는 굵은 오이로 왔네요..
수분이 많고 아주 달콤한 맛이네요 근데 진한 부분이 쓴맛이 강하네요
오이가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이번엔 오이가 크고 싱싱한게 왓네요
아이 반찬용으로 구매 했어요. 성분이 클린 해서 믿고 삽니다. 더운 여름에 최대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제품 선호 하게 되네요.
양파넣고 액젓으로 무치면 맛이 좋아요
지난번에 오이나물 해서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오이가달고싱싱하고맛있네요.그냥잘라먹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품질이 좋아 믿고 구매합니다.
싱싱하고 농약냄새 안나 조아요 농약냄새 마니 나는 오이도 있던데 역시 무농약 사야되요
오이 무농약이라 믿고 아이들 줘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쿠폰할인 좋아요
오이 싱싱해서 생으로 먹어요
요즘 제철이네요
무농약이라기에 믿고 구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