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고 신선하네요. 맛있어요.
먹기전인데 신선하고 맛있어보여요 그리고 인전하게 배달되었어요
수박 너무 크면 부담스러워서 작은것으로 구입했어요. 아삭하고 달콤합니다
껍질이 얇아요 그렇지 달지는 않지만 시원하고 만족스럽습니다
식감은 아삭아삭 해요. 당도는 여름제철이 아니어선지 엄청달지는 않고 약간 달아요. 잘라서 냉장고 버관후 먹으니 세상시원. 아스크림 대용으로. 근데 음쓰량이 많아져 귀찮음.
수박이 아주 싱싱해요~ 우선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올해 두번째 수박인데 성공이예요.싱싱해서 향도 좋고 달아요.
수박이 아삭하고 달아서 맛있네요.
수박 계속 시크는데 계속 맛있어요!!!!! 올여름 수박은 오아시스 정착ㅎㅎㅎ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여름내내 문앞으로 배달해 주시는 수고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수박 문앞까지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박이 너무 맹탕이에요. 하나도 안 달아요. 오아시스에서 시킨 과일이 이렇게 ㅜㅜ 이 직전에도 수박 다른 곳에서 사 먹었는데 달았는데 ㅜ 이건 너무 맹탕 장마 끝 쯤에 시키는 완전 끝물 맹맛 수박같아요
노란부분 살짝있는데 대체적으로 무늬가 선명해요. 맛도 좋네요.
신선해요. 당도 높고 아삭 아삭 식감도 좋아요 재구매 100%
1인가구라 수박 사이즈 항상 작은걸로 주문 쩍 갈라지네요 달아요
오아시스에서 수박은 처음 구매하는데 기대돼요 맛있어보여요
사각사각 거린 식감이.있고 조금만 더 익었으면 못먹었을것 같네요. 크기는 크고 맛은 괜찮아요
무거운 수박 배송 감사 감사합니다
수박 달달하니 괜찮아요!
맛좋아서 지금 재구매했어요 맛있는 오아시스 수박 포에버
수박 달고 맛있어요 근데 씨가 좀 많아요
유명산지 고당도 수박 적당히 달아요
지난 주 수박이 맘에 서운하여 오늘 수박에 더 기대합니다. 맛있기를!!
고당도 수박을 이렇게 배송해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올해 오아시스애서 첫 수박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약간 단맛이 적었지만 먹을만했어요
좋아요! 달고 맛있아여~~~
고당도 수박 아닌 저당도에 수분감 없는 팍팍한 수박이었어요.
며칠지나서 먹으니 더 달달해요 아이가 수박러버라 맛나게 잘 먹고 있습니다다
크기도 적당하고 달고 맛있네요~~~
매우 신선하고 당도도 높습니다. 가족 모두 좋아하며 먹네요. 여름엔 수박! 최고입니다!
별로 안 달게ㅜ생겼는데 너무 맛있어요.
물수박입니다 ;; 왜 고당도 수박이라고 적혀있는지 모르겠네요 너무하네요 조금이라도 안달아 처분하기 힘들겠어요…
달긴 달아요. 노란심지가 있어요.
수박이 달고 먓나요 만족함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겉은 좋아보여요 기대됩니다
싱싱합니다 그런데 아직은 이른철인지 고당도는아닙니다
적당히 달아요. 이정도면 나쁘지 않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고 신선하네요. 맛있어요.
먹기전인데 신선하고 맛있어보여요
그리고 인전하게 배달되었어요
수박 너무 크면 부담스러워서 작은것으로 구입했어요. 아삭하고 달콤합니다
껍질이 얇아요 그렇지 달지는 않지만 시원하고 만족스럽습니다
식감은 아삭아삭 해요. 당도는 여름제철이 아니어선지 엄청달지는 않고 약간 달아요. 잘라서 냉장고 버관후 먹으니 세상시원. 아스크림 대용으로. 근데 음쓰량이 많아져 귀찮음.
수박이 아주 싱싱해요~ 우선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올해 두번째 수박인데 성공이예요.싱싱해서 향도 좋고 달아요.
수박이 아삭하고 달아서 맛있네요.
수박 계속 시크는데 계속 맛있어요!!!!!
올여름 수박은 오아시스 정착ㅎㅎㅎ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여름내내 문앞으로 배달해 주시는 수고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수박 문앞까지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박이 너무 맹탕이에요. 하나도 안 달아요. 오아시스에서 시킨 과일이 이렇게 ㅜㅜ 이 직전에도 수박 다른 곳에서 사 먹었는데 달았는데 ㅜ 이건 너무 맹탕 장마 끝 쯤에 시키는 완전 끝물 맹맛 수박같아요
노란부분 살짝있는데 대체적으로 무늬가 선명해요. 맛도 좋네요.
신선해요. 당도 높고 아삭 아삭 식감도 좋아요
재구매 100%
1인가구라 수박 사이즈 항상 작은걸로 주문
쩍 갈라지네요 달아요
오아시스에서 수박은 처음 구매하는데 기대돼요 맛있어보여요
사각사각 거린 식감이.있고 조금만 더 익었으면 못먹었을것 같네요. 크기는 크고 맛은 괜찮아요
무거운 수박 배송 감사 감사합니다
수박 달달하니 괜찮아요!
맛좋아서 지금 재구매했어요 맛있는 오아시스 수박 포에버
수박 달고 맛있어요 근데 씨가 좀 많아요
유명산지 고당도 수박 적당히 달아요
지난 주 수박이 맘에 서운하여 오늘 수박에 더 기대합니다. 맛있기를!!
고당도 수박을 이렇게 배송해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올해 오아시스애서 첫 수박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약간 단맛이 적었지만 먹을만했어요
좋아요! 달고 맛있아여~~~
고당도 수박 아닌 저당도에 수분감 없는 팍팍한 수박이었어요.
며칠지나서 먹으니 더 달달해요 아이가 수박러버라 맛나게 잘 먹고 있습니다다
크기도 적당하고 달고 맛있네요~~~
매우 신선하고 당도도 높습니다. 가족 모두 좋아하며 먹네요.
여름엔 수박! 최고입니다!
별로 안 달게ㅜ생겼는데 너무 맛있어요.
물수박입니다 ;; 왜 고당도 수박이라고 적혀있는지 모르겠네요 너무하네요
조금이라도 안달아 처분하기 힘들겠어요…
달긴 달아요. 노란심지가 있어요.
수박이 달고 먓나요 만족함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겉은 좋아보여요 기대됩니다
싱싱합니다 그런데 아직은 이른철인지 고당도는아닙니다
적당히 달아요. 이정도면 나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