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된장찌개용으로 늘 구비 중입니다
매일 시키는 반찬 중 하나 입니더
버섯 상태는 그냥 그럭저럭 했어요
무농약이라 구입했어요 조아요
고기먹을때 버섯도 같이 구워먹었어요 맛있네요
계란풀어서 느타리에 묻혀 구워먹음 얼마나 맛있게요~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상태가 한묶음만안좋은게아니라 다 안좋아서 ..
좋아요~!!!!!!!!!!!!!!!
아기 반찬 재료로 구매했네요.
신선하고 깨끗해서 재구매해요!
제철채소는 늘 오아시스입니다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느타리버섯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다른 제품들 구매하면서 금액 맞추려고 산 건데 싱싱하고 좋네요
버섯 샌드위치만들려고 구매!
선도가 아쉬웠어요 더워져서 그런가 요즘 오아시스 채소류 아쉬워요
가성비 좋은 버섯이예요 ㅎㅎㅎ
누런하고 포장일자가 안보여서 좀 된건가 싶은데 먹어도 될지..
시판용 육개장에 추가해서 먹으려고 샀어요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아이가 버섯을 조아해서 삽니다 굿굿
잡채만들때 요긴하게 잘 썼습니다!!
버섯 상태가 별로 안 좋은게 와서 속상합니다
샐러드에 구워서 넣고 볶음에 넣어도 맛있어요
버섯은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싱싱해요
싱싱하고 한끼로 좋아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태좋아요 맛있어요 좋습니다
오아시스에사 믿고 사는 품목이에요~
오아시스덕분에 장보기가 수월해져서 좋아요
샌드위치도 해먹고 토마토스튜에도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무농약에 한번 사용할 양이라 좋아요~~
차돌숙주찜 너무 맛나게 먹음 ㅎㅎ
엄청싱싱한거로받았어요 기대됩니다
반찬 하려고 사봣어요ㅡ한번먹기조아요
엄청 신선하진 않지만 불고기에 넣기에 알맞은 양이예요.
가성비 좋아요. 자주 주문합니다
느타리 상태 좋아요 잘 먹을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된장찌개용으로 늘 구비 중입니다
매일 시키는 반찬 중 하나 입니더
버섯 상태는 그냥 그럭저럭 했어요
무농약이라 구입했어요 조아요
고기먹을때 버섯도 같이 구워먹었어요 맛있네요
계란풀어서 느타리에 묻혀 구워먹음 얼마나 맛있게요~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상태가 한묶음만안좋은게아니라 다 안좋아서 ..
좋아요~!!!!!!!!!!!!!!!
아기 반찬 재료로 구매했네요.
신선하고 깨끗해서 재구매해요!
제철채소는 늘 오아시스입니다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느타리버섯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다른 제품들 구매하면서
금액 맞추려고 산 건데
싱싱하고 좋네요
버섯 샌드위치만들려고 구매!
선도가 아쉬웠어요
더워져서 그런가 요즘 오아시스 채소류 아쉬워요
가성비 좋은 버섯이예요 ㅎㅎㅎ
누런하고 포장일자가 안보여서 좀 된건가 싶은데 먹어도 될지..
시판용 육개장에 추가해서 먹으려고 샀어요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아이가 버섯을 조아해서 삽니다 굿굿
잡채만들때 요긴하게 잘 썼습니다!!
버섯 상태가 별로 안 좋은게 와서 속상합니다
샐러드에 구워서 넣고 볶음에 넣어도 맛있어요
버섯은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싱싱해요
싱싱하고 한끼로 좋아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태좋아요 맛있어요 좋습니다
오아시스에사 믿고 사는 품목이에요~
오아시스덕분에 장보기가 수월해져서 좋아요
샌드위치도 해먹고 토마토스튜에도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무농약에 한번 사용할 양이라 좋아요~~
차돌숙주찜 너무 맛나게 먹음 ㅎㅎ
엄청싱싱한거로받았어요 기대됩니다
반찬 하려고 사봣어요ㅡ한번먹기조아요
엄청 신선하진 않지만 불고기에 넣기에 알맞은 양이예요.
가성비 좋아요. 자주 주문합니다
느타리 상태 좋아요 잘 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