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알은 작지만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귤맛잇어서 또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맛, 신선도, 포장까지 오아시스 최고^^
조그마한 크기지만 맛은 좋아요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크기는 작고 새콤달콤합니다~
가격이 비싸지만 맛은 있어요
생긱보다 알이 크네요 ㅋㅋ 후기가 좋아 구매
귤이 작고 완전 맛나여 작은게맛잇어
올해 첫 귤이네요 크기는 작아요
귤 달고 맛있어요.
귤이 작은데 상큼하니 맛이 싱싱하고 좋아요
비싸지만 그만큼 리뷰가 좋아 사봤어요 ^^ 작아서 한입에 쏙 들어갈 크기♡ 비싸서 아이들만 주고 저는 맛보지 못했어요. 껍질 얇고 맛있다 하네요.
비싼편이지만 아이 간식주려고 주문했어요~
사이즈 많이많이 작아요 ㅠㅠ 요즘귤은 큰게 없는거같아요
아이 소풍에 보내려고 귤 구매했어요~
색은 이래도 맛있어요 ㅋㅋ새콤달콤 역시 귤이 최고에요 아이들이 하루만에 다 먹었어요 ㅠㅜ
오아시스는 대체로 예상보다 작은것들이 오네요 애기주먹만해요 한입에 넣고도 남을정도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애들이 넘 좋아해서 귤 나오기만을 기다렸어요.달콤 기본베이스에 새콤이 살짝 느껴지니 역시 오렌지랑 달라요~만다린은 안먹더라구요. 배송 오자마자 한팩 후딱이네요~
귤 맛있어요 달고 크기도 적당 ^
알맞게 잘 익어서 달고 맛있는 감귤.
아주 작고 당도도 약해요 시원새콤한 맛으로 먹었어요
귤 너뮤맛있어요 달달하네요~~
사이즈는 좀 작고 푸릇한 것도 섞여있는데 후숙하니 정말 달콤해요~
재주문 이상없이 잘 왔어요 ㅎㅎ
양은 많지 않지만 싱싱하고 맛있어요
달고맛있어요!!재구입하려고요
크기는 적당하고 괜찮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달지는 않있어요.
귤이 달고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크기도
새콤달콤한 귤이에요. 크기도 크지않고 싱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알은 작지만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귤맛잇어서 또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맛, 신선도, 포장까지 오아시스 최고^^
조그마한 크기지만 맛은 좋아요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크기는 작고 새콤달콤합니다~
가격이 비싸지만 맛은 있어요
생긱보다 알이 크네요 ㅋㅋ 후기가 좋아 구매
귤이 작고 완전 맛나여 작은게맛잇어
올해 첫 귤이네요 크기는 작아요
귤 달고 맛있어요.
귤이 작은데 상큼하니 맛이 싱싱하고 좋아요
비싸지만 그만큼 리뷰가 좋아 사봤어요 ^^
작아서 한입에 쏙 들어갈 크기♡
비싸서 아이들만 주고 저는 맛보지 못했어요.
껍질 얇고 맛있다 하네요.
비싼편이지만 아이 간식주려고 주문했어요~
사이즈 많이많이 작아요 ㅠㅠ 요즘귤은 큰게 없는거같아요
아이 소풍에 보내려고 귤 구매했어요~
색은 이래도 맛있어요 ㅋㅋ새콤달콤 역시 귤이 최고에요
아이들이 하루만에 다 먹었어요 ㅠㅜ
오아시스는 대체로 예상보다 작은것들이 오네요 애기주먹만해요 한입에 넣고도 남을정도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애들이 넘 좋아해서 귤 나오기만을 기다렸어요.달콤 기본베이스에 새콤이 살짝 느껴지니 역시 오렌지랑 달라요~만다린은 안먹더라구요. 배송 오자마자 한팩 후딱이네요~
귤 맛있어요 달고 크기도 적당 ^
알맞게 잘 익어서 달고 맛있는 감귤.
아주 작고 당도도 약해요 시원새콤한 맛으로 먹었어요
귤 너뮤맛있어요 달달하네요~~
사이즈는 좀 작고 푸릇한 것도 섞여있는데 후숙하니 정말 달콤해요~
재주문 이상없이 잘 왔어요 ㅎㅎ
양은 많지 않지만 싱싱하고 맛있어요
달고맛있어요!!재구입하려고요
크기는 적당하고 괜찮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달지는 않있어요.
귤이 달고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크기도
새콤달콤한 귤이에요. 크기도 크지않고 싱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