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속 구매해도 이상없었던 바나나가 요번에는 길게 다 터져있는 상태. 그부분 도려내고 먹긴 하는데 씻을때 조심스럽네요~
바나나 맛있어요 :) 잘 먹고잇습니다!
맛있어요~~~~!!!! :+1::+1::+1::+1:
유기농이라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이유식으로 구매했어오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ㅎㅎ
맛도좋고 가성비가 좋아 자주구매합니다
소량이라 넘 맘에 들어요 맛도 최고 유기농이라 더 좋은~
유기농이라서 그런지 크기는 좀 작네요. 제품은 신선하고 좋아요..
아기 간식으로 주려고 비싸지만,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상품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달고 오래두고 먹어도 좋네요
맛있어요. 큰 사이즈로도 나와요
이번엔 멍든 부분이 많아서 상태는 좀 아쉽네요
제품 만족합니다 좋아요~~~~
4개들어있는데 포장을 꾹눌러서 했는지 멍든부분이좀있어요.
요정도 크기에요 크고 단단하구 싱싱해요 양도 딱 적당해사 아기 아침으로 먹이기 좋아요
아기에게 주려고 사봤어요 ㅎㅎ 열심히 익혀서 먹여봐야겠네요
스미후루 맛있아서 좋아하는데 이번엔 상태가 좀 별로네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아이먹이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아이가너무잘먹어요
바나나가 부드럽고 적당히 익어 맛있네요.
상품 퀄리티 좋네요 ㅎㅎ 굿입니다 ㅎㅎ
유기농 바나나라 믿고 먹을수 있어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유기농 바나나만 사요~ 가격이 착하길래 구입요~~~^^
아기주려고유기농으로구입했어요^^
이번에는 네개 들어있네요 맛있어요
안익은 바나나를 좋아하는데 익지 않아 좋아요
달달하고 풀내가 안나서 좋네요
팩에 포장되어있어 무르지않아 좋아요.
멍든곳 없이 잘 배송되었습니다
후숙이 필요하지만 유기농에 싱싱하고 소량 보관 깔끔히 포장되어 만족합니다
질이 먼가 좋은 느낌의 바나나
유기농 바나나라 구입했습니다^^
신선하고 포장이 잘 되어 왔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이도 잘 먹구요
무슨 이렇게 똥냄새가 나요 진짜 껍질에서 난다지만 너무심하네요 바로 냉장고넣었습니다 이유가 몬가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아무래도 바나나 겉에 약이 많이 묻는다니 좀더 믿을만한 바나나를 찾게되는데 오아시스에서 간편하고 싸게 살수있어서 좋아요(물론 양대비 더 싼것은 있습니다) 비트와 바나나 같이 갈면 훨씬 먹기 좋아여
한번에 너무 많은 용량을 사면 벌레가 꼬여서 소분된 바나나 구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속 구매해도 이상없었던 바나나가 요번에는 길게 다 터져있는 상태. 그부분 도려내고 먹긴 하는데 씻을때 조심스럽네요~
바나나 맛있어요 :) 잘 먹고잇습니다!
맛있어요~~~~!!!! :+1::+1::+1::+1:
유기농이라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이유식으로 구매했어오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ㅎㅎ
맛도좋고 가성비가 좋아 자주구매합니다
소량이라 넘 맘에 들어요
맛도 최고
유기농이라 더 좋은~
유기농이라서 그런지 크기는 좀 작네요. 제품은 신선하고 좋아요..
아기 간식으로 주려고 비싸지만,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상품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달고 오래두고 먹어도 좋네요
맛있어요. 큰 사이즈로도 나와요
이번엔 멍든 부분이 많아서 상태는 좀 아쉽네요
제품 만족합니다 좋아요~~~~
4개들어있는데 포장을 꾹눌러서 했는지 멍든부분이좀있어요.
요정도 크기에요
크고 단단하구 싱싱해요
양도 딱 적당해사 아기 아침으로 먹이기 좋아요
아기에게 주려고 사봤어요 ㅎㅎ 열심히 익혀서 먹여봐야겠네요
스미후루 맛있아서 좋아하는데 이번엔 상태가 좀 별로네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아이먹이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아이가너무잘먹어요
바나나가 부드럽고 적당히 익어 맛있네요.
상품 퀄리티 좋네요 ㅎㅎ 굿입니다 ㅎㅎ
유기농 바나나라 믿고 먹을수 있어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유기농 바나나만 사요~ 가격이 착하길래 구입요~~~^^
아기주려고유기농으로구입했어요^^
이번에는 네개 들어있네요 맛있어요
안익은 바나나를 좋아하는데 익지 않아 좋아요
달달하고 풀내가 안나서 좋네요
팩에 포장되어있어 무르지않아 좋아요.
멍든곳 없이 잘 배송되었습니다
후숙이 필요하지만 유기농에 싱싱하고
소량 보관 깔끔히 포장되어
만족합니다
질이 먼가 좋은 느낌의 바나나
유기농 바나나라 구입했습니다^^
신선하고 포장이 잘 되어 왔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이도 잘 먹구요
무슨 이렇게 똥냄새가 나요 진짜 껍질에서 난다지만 너무심하네요 바로 냉장고넣었습니다 이유가 몬가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아무래도 바나나 겉에 약이 많이 묻는다니 좀더 믿을만한 바나나를 찾게되는데 오아시스에서 간편하고 싸게 살수있어서 좋아요(물론 양대비 더 싼것은 있습니다) 비트와 바나나 같이 갈면 훨씬 먹기 좋아여
한번에 너무 많은 용량을 사면 벌레가 꼬여서
소분된 바나나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