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짜고 맛있어요 건강한 맛이에요
항상 신선한 상품이라 좋아요 :) 오아시스는 배송도 포장도 만족합니다 ㅎㅎ
아이들 간식으로 사봤어요 갯수는 작지만 맛있으면 또 사려구요!
세일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요 신선합니다~
아이들 치즈에 첨가물이 많대서 구매해봤어요. 아직 이가 없는 돌아기가 먹기엔 조금 질기긴 (?) 한데요~ 그래도 오물오물 잘 먹네요 ^^
아예 간식으로 구매했어요했어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스트링치즈 좋아해서 자두 구매해요:hearts: 두개 기본으로 먹네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른 치즈와 별다른건 못 느꼈습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 가격도 좋고 품질도 좋아요!
올레길 스트링치즈가 포장이 10개짜리로 바뀌며 맛도.. 그냥은 못 먹고 요리할 때 왕창 쓰고..그래도 많이 버렸네요ㅠ 이제는 이걸로 주문합니다. 이건 맛이 변하지 않기를..
스트링치즈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스트링치즈 좋아요. 맛있어요.
살짝 데워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치즈 냄새 나지 않아서좋아요 ㅔ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고소하고 맛나요
단단해요. 밀도가 높은 편. 고소하고 단백합니다.
짜지 않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좀 딱딱하지맘 덜 짜서 괜찮네요
아이가 스트링 치즈 좋아해요! 성분 좋아서 구매합니다
아기가 스트링 치즈를 좋아해서 주문해봐요
술안주나 간식으로 몹시 훌륭합니다. 치즈가 짜지않고 고소하고 풍미가 훌륭해요
스트링치즈가 쫄깃하고 고소해요 애들이 잘먹네요
원래는 제주 올레길 스트링치즈를 진짜 많이 먹었어요 아이가. 그런데 10개로 포장이 바뀌며 맛은 훅 떨어져서 제가 먹어도 영 별로더군요 리조또 만들 때 왕창 쓰고도 남아서 결국은 쓰레기통ㅠㅠ 아깝.. 요건 예전 올레길 스트링만은 못해도 꽤나 괜찮다며 잘 먹네요
생치즈 같아서 믿고 먹는제품이에오
생각보다 조금 딱딱해서 먹기가 조금 불편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짜고 맛있어요 건강한 맛이에요
항상 신선한 상품이라 좋아요 :)
오아시스는 배송도 포장도 만족합니다 ㅎㅎ
아이들 간식으로 사봤어요
갯수는 작지만 맛있으면 또 사려구요!
세일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요 신선합니다~
아이들 치즈에 첨가물이 많대서 구매해봤어요. 아직 이가 없는 돌아기가 먹기엔 조금 질기긴 (?) 한데요~ 그래도 오물오물 잘 먹네요 ^^
아예 간식으로 구매했어요했어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스트링치즈 좋아해서 자두 구매해요:hearts: 두개 기본으로 먹네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른 치즈와 별다른건 못 느꼈습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 가격도 좋고 품질도 좋아요!
올레길 스트링치즈가 포장이 10개짜리로 바뀌며 맛도..
그냥은 못 먹고 요리할 때 왕창 쓰고..그래도 많이 버렸네요ㅠ
이제는 이걸로 주문합니다. 이건 맛이 변하지 않기를..
스트링치즈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스트링치즈 좋아요. 맛있어요.
살짝 데워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치즈 냄새 나지 않아서좋아요 ㅔ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고소하고 맛나요
단단해요. 밀도가 높은 편. 고소하고 단백합니다.
짜지 않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좀 딱딱하지맘 덜 짜서 괜찮네요
아이가 스트링 치즈 좋아해요! 성분 좋아서 구매합니다
아기가 스트링 치즈를 좋아해서 주문해봐요
술안주나 간식으로 몹시 훌륭합니다. 치즈가 짜지않고 고소하고 풍미가 훌륭해요
스트링치즈가 쫄깃하고 고소해요 애들이 잘먹네요
원래는 제주 올레길 스트링치즈를 진짜 많이 먹었어요 아이가. 그런데 10개로 포장이 바뀌며 맛은 훅 떨어져서 제가 먹어도 영 별로더군요 리조또 만들 때 왕창 쓰고도 남아서 결국은 쓰레기통ㅠㅠ 아깝.. 요건 예전 올레길 스트링만은 못해도 꽤나 괜찮다며 잘 먹네요
생치즈 같아서 믿고 먹는제품이에오
생각보다 조금 딱딱해서 먹기가 조금 불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