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m**** 2026.06.23

지난 번에도 사서 냉장고에 두고두고 마지막까지 참 맛나게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j***** 2026.06.23

여름이라 그런가 김치가 살짝 무른 느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23

약간 익어서 왔네요...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t**** 2026.06.23

포장도 이중으로 안전하게 왔고 익기 직전상태라서 바로 먹기 좋았어요
덕분에 밥한공기 뚝딱이였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rk**** 2026.06.23

적당히 익엇어요
양도많고 만족해요
냉장고에 김치만으면
든든해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477***** 2026.06.22

김치가 샐러드 같아요. 맛없는건 아니지만 싱겁고 김치같지가 않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8******* 2026.06.22

많이 맵지않고 속재료 입맛에 맞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22

포장 잘 되어왔고
저희가족은 익은것만 먹어서
잘 익혀먹으려고 서늘한곳에 놨는데
냄새는 아주 기대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dp*** 2026.06.22

안익어도 양념때문에 맛이 깊어요
찌개용으로 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gro***** 2026.06.21

행사용으로 따로 포장되어 있어요. 일반 제품과 뭔가 다른가? 그런 생각이 들만한 포장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wo*** 2026.06.20

인생 김치예요. 너무 맛있어요. 좀 익으면 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my**** 2026.06.20

김치 맛이 문안하고 짜지 않아서 괜찮은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9***** 2026.06.20

잘받았어요. 적당히 익은 김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e****** 2026.06.19

김치가 맛있어요 싱싱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1***** 2026.06.19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whe*** 2026.06.19

담근지 얼마 안된 신선한 김치에요. 통에 옮겨 담으면서 한 잎 떼어먹어 봤는데 익지 않아서겠지만 제 입에는 간이 약간 세고 단맛도 강해요. 잘 익기만 바랍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u******* 2026.06.19

양념이 적당하고 배추도 신선해요 적당히 익은 냄새가 나고 먹기 딱 좋은상태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eun*** 2026.06.18

배추 식감이 아삭하지 않고 본인의 입맛엔 넘 달고 별로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8******* 2026.06.18

여기 김치 짱
계속 우리집 .친정엄마 주문해서 먹네요
엄마는 신김치 싫어해서 자주 사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61******* 2026.06.17

안익은 김치를 좋아하는데 안익은채로 와서 좋아요. 집 김치만큼 맛있진 않지만 시원하고 깔끔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y*** 2026.06.17

신선하고 저렴하게 구입 했습니다 ~~맛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0******* 2026.06.17

저렴히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배송도 포장도 넘만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n********* 2026.06.17

굿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6

가성비 좋아요. 익혀먹여도맛있고 그냥먹어도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3***** 2026.06.16

3키로와 2키로 여러번 구매했는데
매번 김치통 들어가는 양이 똑같아요
같은 김치통으로 한통! 김치 국물이 무게 대신 하는거 같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6***** 2026.06.16

남도 명품 포기김치(3kg)
비비고만 먹다가 후기좋아서 구매함..간간한 맛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690**** 2026.06.16

이번에는 커다란 반포기 1개가 와서 조금 당황 했어요.
김치는 작은포기가 맛이 좋은데 반포기가 3kg이라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6

맛이 딱 좋습니다. 추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i***** 2026.06.16

파가 거의 안보이고 맛은 괜찮은데 뭔가 2%부족한 김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4***** 2026.06.15

괜찮습니다.. .
..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15

맛있어서 떨어지면 재구매하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5

간이 좀 센것같았는데 익으니깐 넘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h**** 2026.06.14

아삭하니 신선해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u****** 2026.06.14

맛있어서 엄마네도 보내드리고 우리집도 또 시켰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n****** 2026.06.14

포장상태는 괜찮아요.김치가 좀 익어서 왔네요.생 김치를 원했는데.좀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m***** 2026.06.14

예전만큼 오아시스에서 사는 김치가 맛이 좋지 못해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