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파 5개 중 한개가 완전 썩어왔어요 그래서 별하나 뺍니다 상품 검수에 좀 더 신경써 주세요
양파 항상 무난합니다 잘샀어요
겉에 봤을땐 괜찮았는데 좀 상한 부분이 있네요. 몇개만 그래서 도려내고 먹었어요.
햇양파가 아닌건지 오래된건지 물렁하고 곰팡이펴있는것도 있고 만족스럽지않네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ㅎㅎ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한번에 사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신선하고 큰 크기의 참외에요 만족합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게 먹고있어요
비오는 날인데 배송이 너무 꼼꼼하게 잘 와서 좋아요!!
싱싱한 양파가 6개 들어있어요
무르지도 않고 단단하고 좋아요
하나가 물렀어요~ 나머지도 아직 까보진 않았어요
오아시스 양파 카레나 볶음밥에 넣으면 풍미가 좋아져요.
큰 양파 한 개랑 작은 양파 4개 들어 있는데 큰 양파가 거의 다 썩었어요. 양파 철인데 보관을 잘못했나 봐요. 구매 확정을 해버려서 셀프 환불도 못 받고 하여튼 양파. 보관 및 관리에 좀 신경 써주셔야 되겠어요
양파 사이즈가 적당한걸로 와서 좋으네요
소량이고 싱싱해서 좋았어요 크기도 적당해요
양파 한망에 4알 왔는데 하나가 폭싹 썩어있어요ㅠㅠ
양파 단단하니 깨끗합니다 굳
양파 너무 실한걸로 잘 왔어요 ~ 아쉬울때가 많았는데 대만족입니다.
크기도 알맞아서 자주 구입해서 먹는 편입니다
햇양파라서 그런지 물른 것 하나 없이 짱짱하네요
크기가 적당하고 신선해요ㅎㅎ
좋은제품 잘삿어요 좋아요 굿굿
양파를 편하게 받아서 좋네요~^^
개수는 적지만 잘 보관하기가 힘들어서 소량씩 사서 먹는 게 더 나은 것 같아요.
국내산 양파 신선합니다만 사이즈가 좀 작네요
신선하고 단단해요. 크기는 크고작은거 섞여있어요
양파가 달달하고 적은양이라 먹기도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좋네요 오아시스
양파 잘 받았어요 싱싱해요..
햇양파라서인지 강하지 않아서 좋음
썩은거 없이 신선하네요~ 좋어요
양파할인하고싱싱하네요굿굿 양파
좋아여 얼음팩 때문인지? 얼었다 녹은건가 버렸네요
양파 단단하고 좋습니다. 4알 정도 들어있네요.
크기는 적당하고 싱싱합니다. 햇양파라 안맵고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딱 좋아요. 만족합니다.
양파 먹을만큼 소량 구매함.
일키로가 많은게 아니고 마트에서 중짜리사이즈예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파 5개 중 한개가 완전 썩어왔어요 그래서 별하나 뺍니다
상품 검수에 좀 더 신경써 주세요
양파 항상 무난합니다 잘샀어요
겉에 봤을땐 괜찮았는데 좀 상한 부분이 있네요. 몇개만 그래서 도려내고 먹었어요.
햇양파가 아닌건지 오래된건지 물렁하고 곰팡이펴있는것도 있고 만족스럽지않네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ㅎㅎ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한번에 사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신선하고 큰 크기의 참외에요
만족합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게 먹고있어요
비오는 날인데 배송이 너무 꼼꼼하게 잘 와서 좋아요!!
싱싱한 양파가 6개 들어있어요
무르지도 않고 단단하고 좋아요
하나가 물렀어요~ 나머지도 아직 까보진 않았어요
오아시스 양파 카레나 볶음밥에 넣으면 풍미가 좋아져요.
큰 양파 한 개랑 작은 양파 4개 들어 있는데 큰 양파가 거의 다 썩었어요. 양파 철인데 보관을 잘못했나 봐요.
구매 확정을 해버려서 셀프 환불도 못 받고 하여튼 양파. 보관 및 관리에 좀 신경 써주셔야 되겠어요
양파 사이즈가 적당한걸로 와서 좋으네요
소량이고 싱싱해서 좋았어요 크기도 적당해요
양파 한망에 4알 왔는데 하나가 폭싹 썩어있어요ㅠㅠ
양파 단단하니 깨끗합니다 굳
양파 너무 실한걸로 잘 왔어요 ~ 아쉬울때가 많았는데 대만족입니다.
크기도 알맞아서 자주 구입해서 먹는 편입니다
햇양파라서 그런지 물른 것 하나 없이 짱짱하네요
크기가 적당하고 신선해요ㅎㅎ
좋은제품 잘삿어요 좋아요 굿굿
양파를 편하게 받아서 좋네요~^^
개수는 적지만 잘 보관하기가 힘들어서 소량씩 사서 먹는 게 더 나은 것 같아요.
국내산 양파 신선합니다만 사이즈가 좀 작네요
신선하고 단단해요. 크기는 크고작은거 섞여있어요
양파가 달달하고 적은양이라 먹기도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좋네요 오아시스
양파 잘 받았어요 싱싱해요..
햇양파라서인지 강하지 않아서 좋음
썩은거 없이 신선하네요~ 좋어요
양파할인하고싱싱하네요굿굿 양파
좋아여 얼음팩 때문인지?
얼었다 녹은건가 버렸네요
양파 단단하고 좋습니다. 4알 정도 들어있네요.
크기는 적당하고 싱싱합니다. 햇양파라 안맵고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딱 좋아요. 만족합니다.
양파 먹을만큼 소량 구매함.
일키로가 많은게 아니고 마트에서 중짜리사이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