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단맛은 좀 덜한것 같은데 우유에 갈아먹어요.
초록색 바나나가 왔어요 후숙해서 썰어서 냉동실에 두고 여름내내 바나나스무디 해먹으려구요
달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싱싱하고 양이 많아요 잘 받았습니다
700m 고산지 바나나(2.1kg내외). 바나나가 작긴하지만 전체 무게감은 있어요 좋네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양이 꽤 많아요. 지금도 맛있는데 후숙하면 더 달아지겠죠.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벽배송에 고맙습니다
오아시스야 이사 때뭌에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역시 넌 오아시스다 모든게 완벽함 ㅠㅍ 엄마도 칭찬함 ㅜㅠㅍ
양많고 크기 적당하고 달고 쫀득하고
아이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양도 많고 무엇보다 파래서 더 좋아요.
바나나 맛잇게 먹었습니다 추천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또 사러갑니다 ㅎㅎ
양이 많습니다. 이틀 후숙했더니 당도도 높고 밋있습니다. 단지 크기가 좀 잘은게 흠이네요.
크기는 작지만 싱싱하고 더 익혀먹음 맛날것같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ㅣ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바나나가 엄청 많네요. 아직 파래서 못먹었어요// 겉은 멀쩡한데 한개는 검고 딱딱. 다른것들도 많이 상함. ㅠ.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고 산지 바나나 신선하고 가격이 좋아요
양이 많아요 익으면 기대되는 맛이여요
바나나가 18개가 한송이라니! 굵기는 얇아도 만족합니다
바나나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오랜만에 주문했어요.싱싱해요
크기가 좀 작아요! 싱싱해요!
엄청크네요 후숙 안해도 달고맛나네요
대용량이라 가격이 좋은데 특가 행사해서 샀어요. 그런데...이렇게 초록초록한 바나나는 처음이라 당황 했어요... ㅜㅜ 후숙해서 먹는다 해도 너무 초록이는 맛이 덜하더라구요... 열삼히 후숙해서 잘 먹어봐야겠어요게
짧고 굴은 바나나 쫀득하게 맛있어요
밑부분은 눌려서 검게 돼서 빨리먹어야해요
양 많고 신선해요. 잘먹겠습니다.
고산지 바나나 세일도 하고 파랗게 싱싱하게 와서 감사합니다♡
달달하니 한동안 바나나 걱정 없겠어요
바나나가 맛있고 신선해요 좋아요
바나나 달고 맛있어요 . 작아서 먹긴 편해요
더운 날씨에 보관하며 먹기 좋은 상태예요
싱싱한 사태로 잘 도착했어요 후숙해서 먹으니 더 달아지고 맛있네요
싱싱하고 양이 많아 오래 먹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단맛은 좀 덜한것 같은데 우유에 갈아먹어요.
초록색 바나나가 왔어요 후숙해서 썰어서 냉동실에 두고 여름내내 바나나스무디 해먹으려구요
달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싱싱하고 양이 많아요 잘 받았습니다
700m 고산지 바나나(2.1kg내외). 바나나가 작긴하지만 전체 무게감은 있어요 좋네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양이 꽤 많아요. 지금도 맛있는데 후숙하면 더 달아지겠죠.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벽배송에 고맙습니다
오아시스야 이사 때뭌에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역시 넌 오아시스다 모든게 완벽함 ㅠㅍ 엄마도 칭찬함 ㅜㅠㅍ
양많고 크기 적당하고 달고 쫀득하고
아이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양도 많고 무엇보다 파래서 더 좋아요.
바나나 맛잇게 먹었습니다 추천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또 사러갑니다 ㅎㅎ
양이 많습니다. 이틀 후숙했더니 당도도 높고 밋있습니다. 단지 크기가 좀 잘은게 흠이네요.
크기는 작지만 싱싱하고 더 익혀먹음 맛날것같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ㅣ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바나나가 엄청 많네요. 아직 파래서 못먹었어요// 겉은 멀쩡한데 한개는 검고 딱딱. 다른것들도 많이 상함. ㅠ.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고 산지 바나나 신선하고 가격이 좋아요
양이 많아요 익으면 기대되는 맛이여요
바나나가 18개가 한송이라니! 굵기는 얇아도 만족합니다
바나나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오랜만에 주문했어요.싱싱해요
크기가 좀 작아요! 싱싱해요!
엄청크네요 후숙 안해도 달고맛나네요
대용량이라 가격이 좋은데 특가 행사해서 샀어요.
그런데...이렇게 초록초록한 바나나는 처음이라 당황 했어요... ㅜㅜ 후숙해서 먹는다 해도 너무 초록이는 맛이 덜하더라구요... 열삼히 후숙해서 잘 먹어봐야겠어요게
짧고 굴은 바나나 쫀득하게 맛있어요
밑부분은 눌려서 검게 돼서 빨리먹어야해요
양 많고 신선해요. 잘먹겠습니다.
고산지 바나나 세일도 하고 파랗게 싱싱하게 와서 감사합니다♡
달달하니 한동안 바나나 걱정 없겠어요
바나나가 맛있고 신선해요 좋아요
바나나 달고 맛있어요 . 작아서 먹긴 편해요
더운 날씨에 보관하며 먹기 좋은 상태예요
싱싱한 사태로 잘 도착했어요 후숙해서 먹으니 더 달아지고 맛있네요
싱싱하고 양이 많아 오래 먹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