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계란값이 너무 비싸네요
오늘 받은.계란은.싱싱할지 걱정되네요
오아시스 마켓도 늘 싱싱한건 아니더라구요
별점5
324*******2026.06.20
감사합니다 ~~
잘받았습니다 ~~
별점5
tee****2026.06.20
동물복지 유정란 특란을 구매했어요~
계란 크기는 평소 주문하던 것과 큰차이는 못 느꼈어요^^; 계란은 반찬으로 잘 활용하기 좋아서 필수인데
요즘 계란 품절일때가 많네요.
껍질이 깨끗하고 신선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노른자가 탱글하고 색도 진했습니다.
비린 맛이 거의 없어 만족요.
삶은 찐계란으로 먹을 때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사용하기에도 안심이라 오아시스만
구입해요~ 동물복지 인증 제품이라 더욱 믿고 먹습니다.
식감이 부드러웠습니다.
매일 먹는 식재료라 품질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족 모두 맛있게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재구매 의사가 있는 만족스러운 유정란입니다.
별점5
5mo*****2026.06.20
좋은제품 믿고 살 수 있어 좋아요
별점5
red******2026.06.19
오아시스를 알고부터는 계란은 항상 자연이란으로 구입하고 있어요!
언제 주문해도 신선하고 맛있네요 :)
별점5
tot*******2026.06.19
상태가 너무 좋아요 다른데서 못 사먹어요
별점5
anh***2026.06.19
믿고 주문하는 2번계란입니다.
별점5
kor*********2026.06.19
요즘 계란비싼데 2번인데 저렴합니다 배송도빠르고 포장도 잘 되었어요
별점5
jin******2026.06.19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자주 사 먹어요
별점5
87m****2026.06.19
자연이란 계란 좋아요 맛있어요
별점5
136*******2026.06.19
오아시스 계란은 언제나 신선하고 좋아요
별점4
256*******2026.06.19
동물복지 유정란 20
깨진거없이 잘 받았어요
별점5
jkm****2026.06.19
요즘들어 품절이 잦은 제품이라 타이밍 잘 맞춰 구매하셔야 합니다ㅎㅎ 알이 크지 않지만 비린내없이 신선해서 자주 주문해요
별점4
376*******2026.06.19
계란이 품질에 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별점5
for********2026.06.19
좋아요~~~~~~~~~~~~
별점5
164*******2026.06.19
요즘 달걀 비싼데 저렴하게 2번 달걀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별점5
ang****2026.06.19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dak******2026.06.19
요즘 계란 구하기가 힘드네요 가격도 오르고 사려고 할때마다 품절되어있어서 드디어 구매했는데 유정란에 포장도 안전하게 잘 되어있어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오아시스 달걀살려고 주문하긴 하는데 가격은 그만 올리시길..
계란 하나 깨져왓어여 한번도 이런적없엇는데 ㅠㅠ
요즘 계란값이 너무 비싸네요
오늘 받은.계란은.싱싱할지 걱정되네요
오아시스 마켓도 늘 싱싱한건 아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잘받았습니다 ~~
동물복지 유정란 특란을 구매했어요~
계란 크기는 평소 주문하던 것과 큰차이는 못 느꼈어요^^; 계란은 반찬으로 잘 활용하기 좋아서 필수인데
요즘 계란 품절일때가 많네요.
껍질이 깨끗하고 신선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노른자가 탱글하고 색도 진했습니다.
비린 맛이 거의 없어 만족요.
삶은 찐계란으로 먹을 때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사용하기에도 안심이라 오아시스만
구입해요~ 동물복지 인증 제품이라 더욱 믿고 먹습니다.
식감이 부드러웠습니다.
매일 먹는 식재료라 품질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족 모두 맛있게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재구매 의사가 있는 만족스러운 유정란입니다.
좋은제품 믿고 살 수 있어 좋아요
오아시스를 알고부터는 계란은 항상 자연이란으로 구입하고 있어요!
언제 주문해도 신선하고 맛있네요 :)
상태가 너무 좋아요 다른데서 못 사먹어요
믿고 주문하는 2번계란입니다.
요즘 계란비싼데 2번인데 저렴합니다 배송도빠르고 포장도 잘 되었어요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자주 사 먹어요
자연이란 계란 좋아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언제나 신선하고 좋아요
동물복지 유정란 20
깨진거없이 잘 받았어요
요즘들어 품절이 잦은 제품이라 타이밍 잘 맞춰 구매하셔야 합니다ㅎㅎ 알이 크지 않지만 비린내없이 신선해서 자주 주문해요
계란이 품질에 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좋아요~~~~~~~~~~~~
요즘 달걀 비싼데 저렴하게 2번 달걀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계란 구하기가 힘드네요 가격도 오르고 사려고 할때마다 품절되어있어서 드디어 구매했는데 유정란에 포장도 안전하게 잘 되어있어서 좋아요!
달걀 싱싱하고 좋아요
계란이 맛있고요 오아시스라서 조금 더 비싸도 먹어요 배송도 빠르고요 신선해요
계란 너무 싱싱해서 오아시스에서만 삽미당
계란재구매 크기가조금작긴해요
배송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동물복지 유정란 항상구매합니다
20구라 냉장고 쏙 들어가 좋아요 든든해요
세일가에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냉장고에 채워두면 든든해요
늘 주문합니다~ 오아시스 달걀 너무 좋네요~
난각번호2번
믿고 먹습니다~
신선하고 깨끗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계란은 믿고 구매합니다
처음시켜봤는데 안깨지고 잘왔어요!!
난각번호 2번도 괜찮아서 먹어요
볶음밥해먹었는데 계란 양 많고 신선해여
유정란인데 가격이 정말 착해요
계란값이 고공행진이네요 ㅠㅠ 너무비싸요
자연이란 20알도 있었네요
계란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20구 자연이란 잘 받았습니다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