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스미후루 순 유기농 바나나 맛있어요
후숙해서 먹어야해요 나무에서 방금 딴게 왔어요
계속 구매해도 이상없었던 바나나가 요번에는 길게 다 터져있는 상태. 그부분 도려내고 먹긴 하는데 씻을때 조심스럽네요~
바나나 맛있어요 :) 잘 먹고잇습니다!
맛있어요~~~~!!!! :+1::+1::+1::+1:
유기농이라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이유식으로 구매했어오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ㅎㅎ
맛도좋고 가성비가 좋아 자주구매합니다
소량이라 넘 맘에 들어요 맛도 최고 유기농이라 더 좋은~
유기농이라서 그런지 크기는 좀 작네요. 제품은 신선하고 좋아요..
아기 간식으로 주려고 비싸지만,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상품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달고 오래두고 먹어도 좋네요
맛있어요. 큰 사이즈로도 나와요
이번엔 멍든 부분이 많아서 상태는 좀 아쉽네요
제품 만족합니다 좋아요~~~~
4개들어있는데 포장을 꾹눌러서 했는지 멍든부분이좀있어요.
요정도 크기에요 크고 단단하구 싱싱해요 양도 딱 적당해사 아기 아침으로 먹이기 좋아요
아기에게 주려고 사봤어요 ㅎㅎ 열심히 익혀서 먹여봐야겠네요
스미후루 맛있아서 좋아하는데 이번엔 상태가 좀 별로네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아이먹이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아이가너무잘먹어요
바나나가 부드럽고 적당히 익어 맛있네요.
상품 퀄리티 좋네요 ㅎㅎ 굿입니다 ㅎㅎ
유기농 바나나라 믿고 먹을수 있어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유기농 바나나만 사요~ 가격이 착하길래 구입요~~~^^
아기주려고유기농으로구입했어요^^
이번에는 네개 들어있네요 맛있어요
안익은 바나나를 좋아하는데 익지 않아 좋아요
달달하고 풀내가 안나서 좋네요
팩에 포장되어있어 무르지않아 좋아요.
멍든곳 없이 잘 배송되었습니다
후숙이 필요하지만 유기농에 싱싱하고 소량 보관 깔끔히 포장되어 만족합니다
질이 먼가 좋은 느낌의 바나나
유기농 바나나라 구입했습니다^^
신선하고 포장이 잘 되어 왔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이도 잘 먹구요
무슨 이렇게 똥냄새가 나요 진짜 껍질에서 난다지만 너무심하네요 바로 냉장고넣었습니다 이유가 몬가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스미후루 순 유기농 바나나 맛있어요
후숙해서 먹어야해요 나무에서 방금 딴게 왔어요
계속 구매해도 이상없었던 바나나가 요번에는 길게 다 터져있는 상태. 그부분 도려내고 먹긴 하는데 씻을때 조심스럽네요~
바나나 맛있어요 :) 잘 먹고잇습니다!
맛있어요~~~~!!!! :+1::+1::+1::+1:
유기농이라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이유식으로 구매했어오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ㅎㅎ
맛도좋고 가성비가 좋아 자주구매합니다
소량이라 넘 맘에 들어요
맛도 최고
유기농이라 더 좋은~
유기농이라서 그런지 크기는 좀 작네요. 제품은 신선하고 좋아요..
아기 간식으로 주려고 비싸지만,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상품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달고 오래두고 먹어도 좋네요
맛있어요. 큰 사이즈로도 나와요
이번엔 멍든 부분이 많아서 상태는 좀 아쉽네요
제품 만족합니다 좋아요~~~~
4개들어있는데 포장을 꾹눌러서 했는지 멍든부분이좀있어요.
요정도 크기에요
크고 단단하구 싱싱해요
양도 딱 적당해사 아기 아침으로 먹이기 좋아요
아기에게 주려고 사봤어요 ㅎㅎ 열심히 익혀서 먹여봐야겠네요
스미후루 맛있아서 좋아하는데 이번엔 상태가 좀 별로네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아이먹이려고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아이가너무잘먹어요
바나나가 부드럽고 적당히 익어 맛있네요.
상품 퀄리티 좋네요 ㅎㅎ 굿입니다 ㅎㅎ
유기농 바나나라 믿고 먹을수 있어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유기농 바나나만 사요~ 가격이 착하길래 구입요~~~^^
아기주려고유기농으로구입했어요^^
이번에는 네개 들어있네요 맛있어요
안익은 바나나를 좋아하는데 익지 않아 좋아요
달달하고 풀내가 안나서 좋네요
팩에 포장되어있어 무르지않아 좋아요.
멍든곳 없이 잘 배송되었습니다
후숙이 필요하지만 유기농에 싱싱하고
소량 보관 깔끔히 포장되어
만족합니다
질이 먼가 좋은 느낌의 바나나
유기농 바나나라 구입했습니다^^
신선하고 포장이 잘 되어 왔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이도 잘 먹구요
무슨 이렇게 똥냄새가 나요 진짜 껍질에서 난다지만 너무심하네요 바로 냉장고넣었습니다 이유가 몬가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재구매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