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 너무 맛있어요 ㅜㅜ 달래장 더 담가둘껄
좋아요 싸게잘샀어요 감사합니다
김 커다랗게 잘라 돌돌 말아서 먹었어요.
6장 들어 있어요! 구워져 나와 편하고 맛나요
광천김. 무조미. 곱창김이라 해서 주문. 맛있기를
한봉지를 잘라서 한끼에 저 혼자 다 클리어 해요 ㅠ
또 사야하는데 쿠폰이 자주오면좋겠어용
곱창김 많이 얇은데 배송좀 제대로 해주세요.박스안에 박스에 눌려 깔리게 하면 어쩝니까 ㅠ
김이 맛있습니다 양이 많진 않지만
구매후기도 좋고 보통 광천김이 맛나서 샀는데 김 비린내가 심하고 여름이라 그런지 눅눅하고 완전 실망입니다. 집에서 다시 구워서 먹으면 먹을 수 있을 까요?
구이김 두종류 사봤으요 세일하는걸 더 많이 샀네요 편하고 좋아요
전체적으로 잘 구워져서 맛있어요
무조미 구운 곱창김 양념 간장에 싸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곱창김이 맛있대서 처음 구매해봅니다 기대 됩니다
간편하게 잘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성게가 제철이라 김에 싸 먹으니깐 맛있네요
광천김 간장에 찍어ㅜ먹으면 좋아요
항상 애용하는 물품입니다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이 브랜드의 곱창김이 제일 향이 살아있네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처음 사는데 계속 사야할 듯 하네요
무조미 김 찾고 있었는데 고소하고 깔끔해요
반찬 없을 때 밥이랑 싸서 먹으면 맛있어요.
곱창김에 간장이면 밥 한그릇 뚝딱이죠 곱창김 너무 맛있어요
맛의 문제라기 보다 포장상태의 문제를 말하지 않을 수 없네요. 김 위에 단호박 거의 1킬로, 그 외에 다른 물건을 잔뜩 올려 보내주셔서, 김이 다 으스러졌습니다. 곱창김은 안그래도 잘 부서지는 데...
달래장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참 착한 것 같아요. 좋습니다
김은 구워야 제맛이죠 ㅎ 만족합니다
광천 무조미 구운 곱창김 맛있어요~~
김밥싸려고샀는대 잘못산거같아요 구멍때문에 잘안말아져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 너무 맛있어요 ㅜㅜ 달래장 더 담가둘껄
좋아요
싸게잘샀어요
감사합니다
김 커다랗게 잘라 돌돌 말아서 먹었어요.
6장 들어 있어요! 구워져 나와 편하고 맛나요
광천김. 무조미. 곱창김이라 해서 주문. 맛있기를
한봉지를 잘라서 한끼에 저 혼자 다 클리어 해요 ㅠ
또 사야하는데 쿠폰이 자주오면좋겠어용
곱창김 많이 얇은데 배송좀 제대로 해주세요.박스안에 박스에 눌려 깔리게 하면 어쩝니까 ㅠ
김이 맛있습니다 양이 많진 않지만
구매후기도 좋고 보통 광천김이 맛나서 샀는데 김 비린내가 심하고 여름이라 그런지 눅눅하고 완전 실망입니다. 집에서 다시 구워서 먹으면 먹을 수 있을 까요?
구이김 두종류 사봤으요
세일하는걸 더 많이 샀네요
편하고 좋아요
전체적으로 잘 구워져서 맛있어요
무조미 구운 곱창김 양념 간장에 싸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곱창김이 맛있대서 처음 구매해봅니다 기대 됩니다
간편하게 잘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성게가 제철이라 김에 싸 먹으니깐 맛있네요
광천김 간장에 찍어ㅜ먹으면 좋아요
항상 애용하는 물품입니다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이 브랜드의 곱창김이
제일 향이 살아있네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처음 사는데 계속 사야할 듯 하네요
무조미 김 찾고 있었는데 고소하고 깔끔해요
반찬 없을 때 밥이랑 싸서 먹으면 맛있어요.
곱창김에 간장이면 밥 한그릇 뚝딱이죠 곱창김 너무 맛있어요
맛의 문제라기 보다 포장상태의 문제를 말하지 않을 수 없네요. 김 위에 단호박 거의 1킬로, 그 외에 다른 물건을 잔뜩 올려 보내주셔서, 김이 다 으스러졌습니다. 곱창김은 안그래도 잘 부서지는 데...
달래장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참 착한 것 같아요. 좋습니다
김은 구워야 제맛이죠 ㅎ 만족합니다
광천 무조미 구운 곱창김 맛있어요~~
김밥싸려고샀는대 잘못산거같아요 구멍때문에 잘안말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