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치찜 해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올리브유 발라서 통구이 하면 정말 맛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맛나게 잘 먹겠습니다....
요즘 수육에 빠져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고기 정말 싱싱하고 좋아요.
일본식 삼겹살 장조림 해서 덮밥으로 먹었는데 야들하고 냄새없고 좋았어요
두꺼운 삼겹살 먹고 싶어 주문했는데 비개가 너무 많아요.
지방 너무 많고 두께도 한 3~4센치 정도로 얇았어요
고기 싱싱하고 냄새도 안나요
손님초대해서 수육해먹으려고 샀는데..고기가 지방밖에 없어서 근처 정육점에서 다시샀습니다..보고사는거 아니라고 좀 너무하네요 돈아까워요
수육용으로 좋아요 추천합니나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게 요리할수 있습니다
늘 수육고기는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서 먹습니다
삼겹살에 지방이 너무 많아 아쉬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양은 좀 적지만 그래도 한번 모자란듯 먹기 괜찮아요
3식구 한끼용으로 적당한 양이었어요 신선해서 누린내안났습니다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신선하고 조아요
부드럽고 맛있고 고기 잡내 없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비계랑 살코기가 적당한 비율로 들어가있어 좋네요
수육하려고 구매햏어요 맛있아요
오아시스 수육용은 항상 기름이 너무 많네요 전에도 그랬는데 깜빡하고 또 사버렸어요 ㅠ 다시는 수육용은 안 사는걸로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는 제품입니다
상태좋고 맛있어보여요 아이가 수육을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맛나게 삶아지길 기대합니다 .
이건 삼겹살이 아니라 비계살 아닌가요? 반품 면피용으로 삼겹살 조금 넣어주는 비양심적인 느낌이라 더욱 기분 나쁘네요 고기는 이제 못살듯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치찜 해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올리브유 발라서 통구이 하면 정말 맛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맛나게 잘 먹겠습니다....
요즘 수육에 빠져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고기 정말 싱싱하고 좋아요.
일본식 삼겹살 장조림 해서 덮밥으로 먹었는데 야들하고 냄새없고 좋았어요
두꺼운 삼겹살 먹고 싶어 주문했는데 비개가 너무 많아요.
지방 너무 많고 두께도 한 3~4센치 정도로 얇았어요
고기 싱싱하고 냄새도 안나요
손님초대해서 수육해먹으려고 샀는데..고기가 지방밖에 없어서 근처 정육점에서 다시샀습니다..보고사는거 아니라고 좀 너무하네요 돈아까워요
수육용으로 좋아요 추천합니나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게 요리할수 있습니다
늘 수육고기는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서 먹습니다
삼겹살에 지방이 너무 많아 아쉬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양은 좀 적지만 그래도 한번 모자란듯 먹기 괜찮아요
3식구 한끼용으로 적당한 양이었어요
신선해서 누린내안났습니다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신선하고 조아요
부드럽고 맛있고 고기 잡내 없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비계랑 살코기가 적당한 비율로 들어가있어 좋네요
수육하려고 구매햏어요 맛있아요
오아시스 수육용은 항상 기름이 너무 많네요
전에도 그랬는데 깜빡하고 또 사버렸어요 ㅠ
다시는 수육용은 안 사는걸로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는 제품입니다
상태좋고 맛있어보여요
아이가 수육을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맛나게 삶아지길 기대합니다 .
이건 삼겹살이 아니라 비계살 아닌가요? 반품 면피용으로 삼겹살 조금 넣어주는 비양심적인 느낌이라 더욱 기분 나쁘네요 고기는 이제 못살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