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y***** 2026.06.21

배송 빠르고 신선한 식품 받아서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2
gre********* 2026.06.21

겨울에 첨 먹었을때 너무 맛있었는데 매장서 재구매시 더워져서 그런지 비린내와 쌀때 터지기도 해서
새벽배송으로 4개 시켜봤는데 흠..똑같음.
몹시 아쉽네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h**** 2026.06.21

가격도 착하고 고소해요.김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23***** 2026.06.21

이번에 받은 건 찢어진 김들이 많아서 김밥말기가 힘들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pl****** 2026.06.20

유기인증김이여서 좋아요 김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97***** 2026.06.20

김밥김 저렴하고 바삭하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3******* 2026.06.20

김에 구멍이 너무 많아요ㅠㅠ 10장 다 구멍 숭숭 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js**** 2026.06.20

오이김밥 만들어먹을려고 하니 김이 없어 주문 해서 만들어 먹었어요
김만 있으면 만능 요리 되는 요즘 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im**** 2026.06.20

밥없이 김밥 만들었어요.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ml******* 2026.06.20

김밥김 괜찮아요. 터지지않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3******* 2026.06.20

김밥을 말아 보아요. 소풍 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g***** 2026.06.20

아이들 김밥 싸주려고 구입해조았어요 두번구웠우니 질기지 않고 괜찮겠죠 김 질기면 잔짜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bo**** 2026.06.20

광천김 브랜드에요 집에서 김밥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d******* 2026.06.19

김밥김 입니다
김밥싸먹어야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r***** 2026.06.19

찢어지지않아요 유기농이라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k******* 2026.06.19

탄탄하고 비리지않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m**** 2026.06.19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mk***** 2026.06.19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r********* 2026.06.19

좋아요~~~~~~~~~~ 늘 쟁여둡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47**** 2026.06.19

수산대전 이용해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7******* 2026.06.19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19

김밥김은 항상 이걸로 구입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6***** 2026.06.19

광천 김이라 구매해 봤습니다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k**** 2026.06.19

배송빠르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k***** 2026.06.19

김밥김 바삭하고 괜찮아요 가격도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e***** 2026.06.19

김밥김은 하나씩 꼭 담아요! 가격도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l******* 2026.06.19

자주 구매해요 아이들 김밥자주 싸거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l******* 2026.06.18

빠른 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tr*** 2026.06.18

김밥용으로 두께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k*** 2026.06.18

김밥싸기에 아주 좋아요
두꺼워서 터지지 않아 좋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a******* 2026.06.18

재재재구매
내맘대로 김밥 싸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t*** 2026.06.18

김밥 만들어 먹었습니다.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l****** 2026.06.18

오아시스덕분에 장보기가 수월해져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n***** 2026.06.18

안 찢어지고 김 구수하고 맛있어요ㅎㅎ 김밥 잘 싸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52***** 2026.06.18

가끔 김밥을 만들어 먹어서 김밥김이 항상 구비 되어 있는데 이번에 새로운 걸로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재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6***** 2026.06.18

예전에는 괜찮았는데 김이 얇고 찢어진게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jd********* 2026.06.18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sws***** 2026.06.18

김 두께는 적당하고 바삭하게 구워있어요. 맛은 괜찮은데 윤기가 없고 좀 푸석한 느낌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k**** 2026.06.18

김밥 싸기 적당한 김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1******* 2026.06.17

무난해요. 김밥 싸서 먹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