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먹을께요 신선하게 배송되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깻잎 향도 진해요.
무농약깻입 신선하고 수량도 괜찮아요
무농약이라 씻는데 신경 덜쓰여서 좋아요
광어회랑 먹으니 넘 맛있어요. 깻잎이 부드럽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엄청 작은 깻잎이 왔어요. 그래도 부드럽고 향은 좋네요
깻잎막회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신선하네요
양도 많고 싱싱해요 향도 좋고 맛잇어요
신선합니다 고기랑 같이 먹기 좋아요
깻잎 좋아요 반찬 만들려고 구매햇어여
깻잎무침 해먹었는데 양도 꽤나 많고 싱싱해서 맛있어요.
깻잎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에어 구입한 무농약 깻잎 좋습니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깻잎 향이 진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월남쌈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하고무농약이라믿고구매했어요
깻잎이 작아서 더 맘에 드는 기분이랄까요. 반찬으로 만들어도 잘라먹지 않아도 짜지 않으니까요
신선하고 크기도 작아서 반찬 만들어먹기 좋은 깻잎입니다 추천해요
무농약으로 구입해서 좋았는데 깻잎 향이 약해 좀 아쉬웠어요
좀 시들시들 하고 상태가 좋지 않았어요 너무 작아서 쌈 은 못싸 먹겠고 그냥 먹어야겠어요
깻잎 싱싱한걸로 잘 받았습니다
양이 많아서 남은 거는 포장해서 냉장실에 넣어놨네요
유기농 무농약 야채가격이 싸서 좋아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신선합니다.
향이 진하고 싱싱한 깻잎입니다
무농약이라그런지 향이 좋아요
향도 좋고 무농약이라 믿고 먹는 깻잎!!!
이번 깻잎은 작고 정말 달았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제육이랄 먹을려고 샀어요 좋아요
싱싱하고 향긋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더 좋음
항상 싱싱하고 만족합니다 굿굿
일단 겉보기에 상태 괜찮네요
싱싱해요 월남쌈에 넣으니 맛있어요
너무크지않아서 좋아요.두루두루 잘먹었어요.
깻잎 고마운 채소 맛있어요 요즘은 두개씩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깻잎은 역시 오아시스 깻잎 깨끗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먹을께요 신선하게 배송되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깻잎 향도 진해요.
무농약깻입 신선하고 수량도 괜찮아요
무농약이라 씻는데 신경 덜쓰여서 좋아요
광어회랑 먹으니 넘 맛있어요.
깻잎이 부드럽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엄청 작은 깻잎이 왔어요. 그래도 부드럽고 향은 좋네요
깻잎막회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신선하네요
양도 많고 싱싱해요 향도 좋고 맛잇어요
신선합니다
고기랑 같이 먹기 좋아요
깻잎 좋아요 반찬 만들려고 구매햇어여
깻잎무침 해먹었는데 양도 꽤나 많고 싱싱해서 맛있어요.
깻잎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에어
구입한 무농약 깻잎 좋습니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깻잎 향이 진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월남쌈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하고무농약이라믿고구매했어요
깻잎이 작아서 더 맘에 드는 기분이랄까요. 반찬으로 만들어도 잘라먹지 않아도 짜지 않으니까요
신선하고 크기도 작아서 반찬 만들어먹기 좋은 깻잎입니다 추천해요
무농약으로 구입해서 좋았는데 깻잎 향이 약해 좀 아쉬웠어요
좀 시들시들 하고 상태가 좋지 않았어요
너무 작아서 쌈 은 못싸 먹겠고 그냥 먹어야겠어요
깻잎 싱싱한걸로 잘 받았습니다
양이 많아서 남은 거는 포장해서 냉장실에 넣어놨네요
유기농 무농약 야채가격이 싸서 좋아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신선합니다.
향이 진하고 싱싱한 깻잎입니다
무농약이라그런지 향이 좋아요
향도 좋고 무농약이라 믿고 먹는 깻잎!!!
이번 깻잎은 작고 정말 달았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제육이랄 먹을려고 샀어요 좋아요
싱싱하고 향긋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더 좋음
항상 싱싱하고 만족합니다 굿굿
일단 겉보기에 상태 괜찮네요
싱싱해요
월남쌈에 넣으니 맛있어요
너무크지않아서 좋아요.두루두루 잘먹었어요.
깻잎 고마운 채소
맛있어요 요즘은 두개씩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깻잎은 역시 오아시스 깻잎 깨끗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