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한개는 좀 물랐는데 나머진 신선하고 달달해요
한개가 엄청 물러 버렸지만 나머지는 달았어요
작지만 너무 맛있어요~ 또 구입하고싶어요
크기는 작지만 달달하고 아삭아삭 하니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크기작아서 한번에 먹기 좋아요
세일할 때 잘 구매합니다. 굿굿굿
꼬마라기엔 사이즈도 크구 달았어요
꿀참외 미니가 맛있어요~~~
참외는 한봉지에23개만 달면 성공인듯요^^
한두개만 성공입니다 ㅠㅜ
작고 과육이 두껍지 않아 먹기 좋아요
작은참외가 큰참외보다 확실히 맛좋아요
한입먹어보고 반했어요 너무달콤해요
꼬마 참외지만 작고 달아요. 한 번에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크기는 작지만 좋아요
아삭아삭하진 않아요. 아쉬움.
참외가 크기는 작은데 맛있어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참외크기 작아요 대신 달고 연해요 추천해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추천합니다!!!
꼬마참외 맛있어용 1개가 속이 골아서 왔네요. ㅠ. ㅠ
참외가 진짜 달아요~ 만족합니다!
참외 알은 좀 작지만 맛있을거같아요
부모님께 보내드렸는데 잘 받으셨다고 하시네요
꼬마참외 생각보다 단맛이 덜해요
늘구매하던거라 꾸준히 먹어요. 늘 오아시스에서요
지난 번에 먹고 맛있어서 다시 주문 이번에는 조금 큰 편이네요
크기는 작지만 아주 달달하고 맛있어요
벌써 몇번째 구매인지도 모르겠네요~~ 크기는 꼬마이지만 아주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성주 꼬마 참외 작지만 달아요
참외가 아주 작고 귀여워요 맛나요
싱싱하진 않아요. 아삭하지 않고 물렁한 느낌
참외 달고 맛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참외가 너무 익었어요 아삭하지 않았어요
성주 꼬마 참외 하나씩 먹기 좋은 양이고 달고 맛있어요
정말 달고 맛있는 참외입니다 냉장고가 달달한 냄새로 가득해요
참외가 너무 익은것 같아요 신선함이 약간 떨어져서 아삭하지 않아요
크기는 작지만 달고 맛있었어요.
크기는 작지만 싱싱하고 달고 맛나요
진짜진짜 작아요. 달걀 1.2배 크기도 있어요. 맛은 달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한개는 좀 물랐는데 나머진 신선하고 달달해요
한개가 엄청 물러 버렸지만 나머지는 달았어요
작지만 너무 맛있어요~ 또 구입하고싶어요
크기는 작지만 달달하고 아삭아삭 하니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크기작아서 한번에 먹기 좋아요
세일할 때 잘 구매합니다. 굿굿굿
꼬마라기엔 사이즈도 크구 달았어요
꿀참외 미니가 맛있어요~~~
참외는 한봉지에23개만 달면 성공인듯요^^
한두개만 성공입니다 ㅠㅜ
작고 과육이 두껍지 않아 먹기 좋아요
작은참외가 큰참외보다 확실히 맛좋아요
한입먹어보고 반했어요 너무달콤해요
꼬마 참외지만 작고 달아요. 한 번에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크기는 작지만 좋아요
아삭아삭하진 않아요. 아쉬움.
참외가 크기는 작은데 맛있어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참외크기 작아요 대신 달고 연해요 추천해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추천합니다!!!
꼬마참외 맛있어용
1개가 속이 골아서 왔네요. ㅠ. ㅠ
참외가 진짜 달아요~ 만족합니다!
참외 알은 좀 작지만 맛있을거같아요
부모님께 보내드렸는데 잘 받으셨다고 하시네요
꼬마참외 생각보다 단맛이 덜해요
늘구매하던거라 꾸준히 먹어요. 늘 오아시스에서요
지난 번에 먹고 맛있어서 다시 주문 이번에는 조금 큰 편이네요
크기는 작지만 아주 달달하고 맛있어요
벌써 몇번째 구매인지도 모르겠네요~~
크기는 꼬마이지만 아주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성주 꼬마 참외 작지만 달아요
참외가 아주 작고 귀여워요
맛나요
싱싱하진 않아요. 아삭하지 않고 물렁한 느낌
참외 달고 맛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참외가 너무 익었어요 아삭하지 않았어요
성주 꼬마 참외 하나씩 먹기 좋은 양이고 달고 맛있어요
정말 달고 맛있는 참외입니다
냉장고가 달달한 냄새로 가득해요
참외가 너무 익은것 같아요 신선함이 약간 떨어져서 아삭하지 않아요
크기는 작지만 달고 맛있었어요.
크기는 작지만 싱싱하고 달고 맛나요
진짜진짜 작아요. 달걀 1.2배 크기도 있어요. 맛은 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