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으로도 익어서도 맛있어요!!
김치 깔끔하고 시원하니 맛잇어요 맵지도 안아허 굳
모든 재료가 국산이라 믿고 재구매합니다 익을수록 맛있네요 ㅎㅎ
배송 잘 받아서 잘 먹고 있어요~
배추김치 처음 구매해봤는데 먹어보진 않았는데 통애 담을때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집에서 직접 만든 김치만은 못해도 시중에서 파는 김치 중 꽤 괜찮아요.
시원깔끔한 김치입니다! 맛있어요~
아직 맛보기 전이에요. 기대중
처음에 주문한게 맛있어서 부모닝 바로 보내드렸는데 군내가 난다고 하시데요 아쉽 ㅠ
김치 맛있어요. 다 익어와서 아쉽지만... ㅎㅎ 껄끔한 맛인것 같아요.
지금까지 구매한 김치중에 가장 맛있어요 아삭하고 시원한게 조미료맛이 전혀 안느껴지네요 주위에도 알려주고싶어요 계속 구매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 먹을께요~~^^
청원김치 포기김치 적당히 괜찮아요
판매가 빠르게 안 된 건가요 너무 쉬어 왔어요
청원김치 2번째 구매합니다. 맛있고 포장도 꼼꼼해서 뜯기전까지 냄새가 안나요.
포기 김치 맛있고 먹을만하네요. 살짝 익었어요.
살짝 매콤하니 맛있어요 다 먹음 또 주문할게요 큰거 한포기정도 양이네요
늘 사먹는 오아시스 김치 신선해요
이 김치 처음 사봐요 품평회 우수상에 후기가 좋아 믿고 삽니다 잘 먹을게요
깔끔하니 맛있긴한데 특별하지는 않네요. 가격이 넘~착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좀 더 익혀먹어야겠어요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엔 좀 더 많이 익어서 와서 아쉬워요.
서울식의 시원한 맛은 아니지만 적당히 익어 바로먹기 딱 좋습니다
김치가 시원한맛이 나고 맛있어요 더워서 그런지 많이 익어왔네요
남*김치 먹다가 좀 질려서 사봤어요. 맛이 세지않아 좋아요 세일해서 샀는데 만든지 1주일 되었네요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양념이 적은편이긴 하노 배추가 커요
새로 시켜본 김치인데 기대가 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으로도 익어서도 맛있어요!!
김치 깔끔하고 시원하니 맛잇어요 맵지도 안아허 굳
모든 재료가 국산이라 믿고 재구매합니다
익을수록 맛있네요 ㅎㅎ
배송 잘 받아서 잘 먹고 있어요~
배추김치 처음 구매해봤는데
먹어보진 않았는데 통애 담을때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집에서 직접 만든 김치만은 못해도 시중에서 파는 김치 중 꽤 괜찮아요.
시원깔끔한 김치입니다! 맛있어요~
아직 맛보기 전이에요. 기대중
처음에 주문한게 맛있어서 부모닝 바로 보내드렸는데
군내가 난다고 하시데요 아쉽 ㅠ
김치 맛있어요. 다 익어와서 아쉽지만... ㅎㅎ 껄끔한 맛인것 같아요.
지금까지 구매한 김치중에 가장 맛있어요
아삭하고 시원한게 조미료맛이 전혀 안느껴지네요
주위에도 알려주고싶어요
계속 구매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 먹을께요~~^^
청원김치 포기김치 적당히 괜찮아요
판매가 빠르게 안 된 건가요 너무 쉬어 왔어요
청원김치 2번째 구매합니다. 맛있고 포장도 꼼꼼해서 뜯기전까지 냄새가 안나요.
포기 김치 맛있고 먹을만하네요. 살짝 익었어요.
살짝 매콤하니 맛있어요 다 먹음 또 주문할게요 큰거 한포기정도 양이네요
늘 사먹는 오아시스 김치 신선해요
이 김치 처음 사봐요 품평회 우수상에 후기가 좋아 믿고 삽니다 잘 먹을게요
깔끔하니 맛있긴한데 특별하지는 않네요. 가격이 넘~착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좀 더 익혀먹어야겠어요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엔 좀 더 많이 익어서 와서 아쉬워요.
서울식의 시원한 맛은 아니지만 적당히 익어 바로먹기 딱 좋습니다
김치가 시원한맛이 나고 맛있어요 더워서 그런지 많이 익어왔네요
남*김치 먹다가 좀 질려서 사봤어요. 맛이 세지않아 좋아요 세일해서 샀는데 만든지 1주일 되었네요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양념이 적은편이긴 하노 배추가 커요
새로 시켜본 김치인데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