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 안터지고 잘말리네요 좋습니다
김밥해먹어야져 잘 인찢어지고 좋아요
배송 빠르고 신선한 식품 받아서 잘 먹었습니다.
겨울에 첨 먹었을때 너무 맛있었는데 매장서 재구매시 더워져서 그런지 비린내와 쌀때 터지기도 해서 새벽배송으로 4개 시켜봤는데 흠..똑같음. 몹시 아쉽네여
가격도 착하고 고소해요.김이
이번에 받은 건 찢어진 김들이 많아서 김밥말기가 힘들었어요
유기인증김이여서 좋아요 김맛있어요
김밥김 저렴하고 바삭하니 좋아요
김에 구멍이 너무 많아요ㅠㅠ 10장 다 구멍 숭숭 ㅜㅜ
오이김밥 만들어먹을려고 하니 김이 없어 주문 해서 만들어 먹었어요 김만 있으면 만능 요리 되는 요즘 ㅎ
밥없이 김밥 만들었어요. 괜찮네요
김밥김 괜찮아요. 터지지않고 좋아요
김밥을 말아 보아요. 소풍 가요.
아이들 김밥 싸주려고 구입해조았어요 두번구웠우니 질기지 않고 괜찮겠죠 김 질기면 잔짜 ㅠㅠ
광천김 브랜드에요 집에서 김밥먹으려구요
김밥김 입니다 김밥싸먹어야듀
찢어지지않아요 유기농이라 좋네요
탄탄하고 비리지않고 맛도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좋아요~~~~~~~~~~ 늘 쟁여둡니다
수산대전 이용해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김밥김은 항상 이걸로 구입해요
광천 김이라 구매해 봤습니다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배송빠르고 좋아요~~~~~~~
김밥김 바삭하고 괜찮아요 가격도굿
김밥김은 하나씩 꼭 담아요! 가격도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아이들 김밥자주 싸거든요
빠른 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김밥용으로 두께도 좋아요~~~
김밥싸기에 아주 좋아요 두꺼워서 터지지 않아 좋음
재재재구매 내맘대로 김밥 싸먹고 있어요.
김밥 만들어 먹었습니다.맛있습니다.
오아시스덕분에 장보기가 수월해져서 좋아요
안 찢어지고 김 구수하고 맛있어요ㅎㅎ 김밥 잘 싸져요.
가끔 김밥을 만들어 먹어서 김밥김이 항상 구비 되어 있는데 이번에 새로운 걸로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재구매할께요.
예전에는 괜찮았는데 김이 얇고 찢어진게 있네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김 두께는 적당하고 바삭하게 구워있어요. 맛은 괜찮은데 윤기가 없고 좀 푸석한 느낌예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 안터지고 잘말리네요 좋습니다
김밥해먹어야져 잘 인찢어지고 좋아요
배송 빠르고 신선한 식품 받아서 잘 먹었습니다.
겨울에 첨 먹었을때 너무 맛있었는데 매장서 재구매시 더워져서 그런지 비린내와 쌀때 터지기도 해서
새벽배송으로 4개 시켜봤는데 흠..똑같음.
몹시 아쉽네여
가격도 착하고 고소해요.김이
이번에 받은 건 찢어진 김들이 많아서 김밥말기가 힘들었어요
유기인증김이여서 좋아요 김맛있어요
김밥김 저렴하고 바삭하니 좋아요
김에 구멍이 너무 많아요ㅠㅠ 10장 다 구멍 숭숭 ㅜㅜ
오이김밥 만들어먹을려고 하니 김이 없어 주문 해서 만들어 먹었어요
김만 있으면 만능 요리 되는 요즘 ㅎ
밥없이 김밥 만들었어요. 괜찮네요
김밥김 괜찮아요. 터지지않고 좋아요
김밥을 말아 보아요. 소풍 가요.
아이들 김밥 싸주려고 구입해조았어요 두번구웠우니 질기지 않고 괜찮겠죠 김 질기면 잔짜 ㅠㅠ
광천김 브랜드에요 집에서 김밥먹으려구요
김밥김 입니다
김밥싸먹어야듀
찢어지지않아요 유기농이라 좋네요
탄탄하고 비리지않고 맛도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좋아요~~~~~~~~~~ 늘 쟁여둡니다
수산대전 이용해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김밥김은 항상 이걸로 구입해요
광천 김이라 구매해 봤습니다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배송빠르고 좋아요~~~~~~~
김밥김 바삭하고 괜찮아요 가격도굿
김밥김은 하나씩 꼭 담아요! 가격도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아이들 김밥자주 싸거든요
빠른 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김밥용으로 두께도 좋아요~~~
김밥싸기에 아주 좋아요
두꺼워서 터지지 않아 좋음
재재재구매
내맘대로 김밥 싸먹고 있어요.
김밥 만들어 먹었습니다.맛있습니다.
오아시스덕분에 장보기가 수월해져서 좋아요
안 찢어지고 김 구수하고 맛있어요ㅎㅎ 김밥 잘 싸져요.
가끔 김밥을 만들어 먹어서 김밥김이 항상 구비 되어 있는데 이번에 새로운 걸로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재구매할께요.
예전에는 괜찮았는데 김이 얇고 찢어진게
있네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김 두께는 적당하고 바삭하게 구워있어요. 맛은 괜찮은데 윤기가 없고 좀 푸석한 느낌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