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나나가 싱싱하고, 포장을 잘해주셔서 상처도 없이 잘 받았습니다.
후숙해서 먹으면 단맛이 더 올라가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바나나입니다~ 꼭지쪽이 푸릇한 바나나를 보내주셔서 일주일간 잘 먹었어요~
단맛은 좀 덜한것 같은데 우유에 갈아먹어요.
초록색 바나나가 왔어요 후숙해서 썰어서 냉동실에 두고 여름내내 바나나스무디 해먹으려구요
달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싱싱하고 양이 많아요 잘 받았습니다
700m 고산지 바나나(2.1kg내외). 바나나가 작긴하지만 전체 무게감은 있어요 좋네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양이 꽤 많아요. 지금도 맛있는데 후숙하면 더 달아지겠죠.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벽배송에 고맙습니다
오아시스야 이사 때뭌에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역시 넌 오아시스다 모든게 완벽함 ㅠㅍ 엄마도 칭찬함 ㅜㅠㅍ
양많고 크기 적당하고 달고 쫀득하고
아이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양도 많고 무엇보다 파래서 더 좋아요.
바나나 맛잇게 먹었습니다 추천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또 사러갑니다 ㅎㅎ
양이 많습니다. 이틀 후숙했더니 당도도 높고 밋있습니다. 단지 크기가 좀 잘은게 흠이네요.
크기는 작지만 싱싱하고 더 익혀먹음 맛날것같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ㅣ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바나나가 엄청 많네요. 아직 파래서 못먹었어요// 겉은 멀쩡한데 한개는 검고 딱딱. 다른것들도 많이 상함. ㅠ.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고 산지 바나나 신선하고 가격이 좋아요
양이 많아요 익으면 기대되는 맛이여요
바나나가 18개가 한송이라니! 굵기는 얇아도 만족합니다
바나나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오랜만에 주문했어요.싱싱해요
크기가 좀 작아요! 싱싱해요!
엄청크네요 후숙 안해도 달고맛나네요
대용량이라 가격이 좋은데 특가 행사해서 샀어요. 그런데...이렇게 초록초록한 바나나는 처음이라 당황 했어요... ㅜㅜ 후숙해서 먹는다 해도 너무 초록이는 맛이 덜하더라구요... 열삼히 후숙해서 잘 먹어봐야겠어요게
짧고 굴은 바나나 쫀득하게 맛있어요
밑부분은 눌려서 검게 돼서 빨리먹어야해요
양 많고 신선해요. 잘먹겠습니다.
고산지 바나나 세일도 하고 파랗게 싱싱하게 와서 감사합니다♡
달달하니 한동안 바나나 걱정 없겠어요
바나나가 맛있고 신선해요 좋아요
바나나 달고 맛있어요 . 작아서 먹긴 편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나나가 싱싱하고, 포장을 잘해주셔서 상처도 없이 잘 받았습니다.
후숙해서 먹으면 단맛이 더 올라가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바나나입니다~
꼭지쪽이 푸릇한 바나나를 보내주셔서 일주일간 잘 먹었어요~
단맛은 좀 덜한것 같은데 우유에 갈아먹어요.
초록색 바나나가 왔어요 후숙해서 썰어서 냉동실에 두고 여름내내 바나나스무디 해먹으려구요
달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싱싱하고 양이 많아요 잘 받았습니다
700m 고산지 바나나(2.1kg내외). 바나나가 작긴하지만 전체 무게감은 있어요 좋네요.
오아시스 가성비 좋고 새벽배송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양이 꽤 많아요. 지금도 맛있는데 후숙하면 더 달아지겠죠.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벽배송에 고맙습니다
오아시스야 이사 때뭌에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역시 넌 오아시스다 모든게 완벽함 ㅠㅍ 엄마도 칭찬함 ㅜㅠㅍ
양많고 크기 적당하고 달고 쫀득하고
아이 간식용으로 구입했어요.
양도 많고 무엇보다 파래서 더 좋아요.
바나나 맛잇게 먹었습니다 추천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맛있어요! 또 사러갑니다 ㅎㅎ
양이 많습니다. 이틀 후숙했더니 당도도 높고 밋있습니다. 단지 크기가 좀 잘은게 흠이네요.
크기는 작지만 싱싱하고 더 익혀먹음 맛날것같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ㅣ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바나나가 엄청 많네요. 아직 파래서 못먹었어요// 겉은 멀쩡한데 한개는 검고 딱딱. 다른것들도 많이 상함. ㅠ.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고 산지 바나나 신선하고 가격이 좋아요
양이 많아요 익으면 기대되는 맛이여요
바나나가 18개가 한송이라니! 굵기는 얇아도 만족합니다
바나나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오랜만에 주문했어요.싱싱해요
크기가 좀 작아요! 싱싱해요!
엄청크네요 후숙 안해도 달고맛나네요
대용량이라 가격이 좋은데 특가 행사해서 샀어요.
그런데...이렇게 초록초록한 바나나는 처음이라 당황 했어요... ㅜㅜ 후숙해서 먹는다 해도 너무 초록이는 맛이 덜하더라구요... 열삼히 후숙해서 잘 먹어봐야겠어요게
짧고 굴은 바나나 쫀득하게 맛있어요
밑부분은 눌려서 검게 돼서 빨리먹어야해요
양 많고 신선해요. 잘먹겠습니다.
고산지 바나나 세일도 하고 파랗게 싱싱하게 와서 감사합니다♡
달달하니 한동안 바나나 걱정 없겠어요
바나나가 맛있고 신선해요 좋아요
바나나 달고 맛있어요 . 작아서 먹긴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