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튀김옷이 바삭하고 살도 두툼합니다
생선까스 먹고 싶어서 구매 해 봅니다 맛있겠죠 ㅎ
아ㅠㅠ 열무를 그냥 잘라 배송해주신거같아요. 딱딱하고 양념전혀 안 절여졌고 풋내나고, 밭으로 갈것만같아요ㅠㅠ 조금 익혀 먹으면 괜찮을까? 했는데 아니네요ㅜㅜ 열무김치 너무나 좋아하는데 이번건 진짜진짜 아니네요ㅠ
9개 들어있아요 맛있는데 아이는 잘 안먹네요 ~ 어른이먹어도 맛있어요
좋은 사푸밉니다. 감사합니다. 또 살게요
쌀 크리스피라 바삭바삭 생선살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재구매해서 먹었는데 좋아요
느끼지하지 않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생선까스 처음 구매해봅니다 ~~~
밋잇어요 에프에 덜려 먹으면 진짜 빠식^^
조리도 편하고 바삭하니 맛나요
아직 먹기전인데 에프에 가능해서 간편하게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기대중입니다
에프에 돌리니 바삭하니 맛있네요~~
요즘 물가에 배달도 무섭고 집밥을 간편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조아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려고요
크리스피한게 아주 맘에 들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븐에 돌리니 기름도 빠지고 밀가루가 아니라 좋네요
새우까스가 맛있어서 생선까스도 구매해봤습니다.아직 먹진 않았지만 맛있을것 같고,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컬땡 피비상품 구매하다가 오아이스 이상품만먹어요 더 순하고 맛나요
생선까스는 ㅋㄹ꺼 먹다 첨 시켜봤는데 맛낭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생선까스 좋아하는데 맛있다고해서 사봤어요 간단히 에어프라이어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드라이아이스로 묶어보내주셔서 다행이 얼마 안녹았네요 요통기한도 널널하거 좋아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데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양이 썩 많진 않은데 바삭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바삭바삭해서 구워먹으니맛있어요 양은작아요 8개정도 들어있어요
생선까스 오븐에넣어 데워서 잘먹었어요~좋네요
생선까스를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정말 맛있어요ㅎㅎ
맛있어서 자꾸 사게 되네요~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생선까스 아이가 잘먹네요 할인자주 부탁드려요
구매평 좋아 비상용으로 구매.
아직 시식전이지만 우기가 좋아 구매합니다
아직 시식전 오아시스 니까 맛있으리라 기대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튀김옷이 바삭하고 살도 두툼합니다
생선까스 먹고 싶어서 구매 해 봅니다 맛있겠죠 ㅎ
아ㅠㅠ
열무를 그냥 잘라 배송해주신거같아요.
딱딱하고 양념전혀 안 절여졌고
풋내나고, 밭으로 갈것만같아요ㅠㅠ
조금 익혀 먹으면 괜찮을까? 했는데 아니네요ㅜㅜ
열무김치 너무나 좋아하는데
이번건 진짜진짜 아니네요ㅠ
9개 들어있아요 맛있는데 아이는 잘 안먹네요 ~
어른이먹어도 맛있어요
좋은 사푸밉니다. 감사합니다. 또 살게요
쌀 크리스피라 바삭바삭 생선살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재구매해서 먹었는데 좋아요
느끼지하지 않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생선까스 처음 구매해봅니다 ~~~
밋잇어요 에프에 덜려 먹으면 진짜 빠식^^
조리도 편하고 바삭하니 맛나요
아직 먹기전인데
에프에 가능해서 간편하게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기대중입니다
에프에 돌리니 바삭하니 맛있네요~~
요즘 물가에 배달도 무섭고 집밥을 간편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조아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려고요
크리스피한게 아주 맘에 들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븐에 돌리니 기름도 빠지고 밀가루가 아니라 좋네요
새우까스가 맛있어서 생선까스도 구매해봤습니다.아직 먹진 않았지만 맛있을것 같고,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컬땡 피비상품 구매하다가 오아이스 이상품만먹어요 더 순하고 맛나요
생선까스는 ㅋㄹ꺼 먹다 첨 시켜봤는데 맛낭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생선까스 좋아하는데
맛있다고해서 사봤어요
간단히 에어프라이어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드라이아이스로 묶어보내주셔서 다행이 얼마 안녹았네요 요통기한도 널널하거 좋아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데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양이 썩 많진 않은데 바삭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바삭바삭해서 구워먹으니맛있어요 양은작아요 8개정도 들어있어요
생선까스 오븐에넣어 데워서 잘먹었어요~좋네요
생선까스를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정말 맛있어요ㅎㅎ
맛있어서 자꾸 사게 되네요~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생선까스 아이가 잘먹네요
할인자주 부탁드려요
구매평 좋아
비상용으로 구매.
아직 시식전이지만 우기가 좋아 구매합니다
아직 시식전 오아시스 니까 맛있으리라 기대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