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입맛엔 별로였어요 ㅋㅋㅋ 크림이 넘 느끼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제가 먹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아이들이 간식으로 너무 잘 먹어요. 특히 카야 맛 맛있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맛도 괜찮네요~~
간단하게 잘 먹었어요 햄치즈 대만 샌드위치 좋아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치즈샌드위치 가볍게 먹기 좋네요
너무 맛있네요. 샌드위치 자주 주문합니다.
아이 간식으로 준비하려고 주문했어요. 가끔씩 주면 좋아해요.
아이 간식으로 샀어요. 카야잼보다 햄치즈가 더 맛있다하네요
아이 아침식사로 구입했네요. 아이가 이 샌드위치가 젤 맛있대요
달긴하지만 아이들 간식으로 종종 주기 좋아요
카야먹다가 햄치즈도 종종 먹어요 맛있어요 세일할때 득템하면 굿
포장도 꼼꼼하고 중딩 아들 하교후 학원 가기전 간식으로 딱 좋아요
3개주문해서 딸하고 남편 맛있게 먹네요.
항상 시켜먹는 재료에요 싱싱하고 좋아요:+1:
잘받았습니다 잘먹을께요~~~^^
간단헌 간식으로 주기 너무 좋어요
유치원생 저희 아이 최애 아침 메뉴입니다 ~~~ 덕분에 저는 아직도 맛을 못봤네요 ㅎㅎㅎ
간식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종종 사둡니다.
더운날인데 보냉백 2개 다 녹아와서 조금 찝찝하네요.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 빵이 부드럽고 달콤해요.
오아시스 시키면 항상 먹는거예용 ㅎㅎ
바쁜 아침식사대용으로 딱 좋아요
부드럽고 햄치즈가 담백해서 한번씩 구입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먹었는데 여전히 부드드럽고 맛있었어요
맛있어요 그런데 제품 포장은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매번 위에 아이스팩을 올려주시니 제품이 눌러지고 축축해져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항상 주문하고 있어요.
아침에 먹기 딱 좋아요!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어요
대만 햄치즈 샌드위치 사이즈는 작지만 맛있어요
우유 한 잔 토마토 한 조각과 함께하면 근사한 아침 식사로
아침에 하나 먹고 출근하면 든든하네요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아이도시락 살려고 구매합니다 맛있는데 성분이 좋진않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자주 구매해요 간편해서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3개 사니 쪼금 싸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입맛엔 별로였어요 ㅋㅋㅋ
크림이 넘 느끼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제가 먹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아이들이 간식으로 너무 잘 먹어요. 특히 카야 맛 맛있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맛도 괜찮네요~~
간단하게 잘 먹었어요 햄치즈 대만 샌드위치 좋아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치즈샌드위치
가볍게 먹기 좋네요
너무 맛있네요. 샌드위치 자주 주문합니다.
아이 간식으로 준비하려고 주문했어요. 가끔씩 주면 좋아해요.
아이 간식으로 샀어요. 카야잼보다 햄치즈가 더 맛있다하네요
아이 아침식사로 구입했네요.
아이가 이 샌드위치가 젤 맛있대요
달긴하지만 아이들 간식으로 종종 주기 좋아요
카야먹다가 햄치즈도 종종 먹어요 맛있어요 세일할때 득템하면 굿
포장도 꼼꼼하고 중딩 아들 하교후 학원 가기전 간식으로 딱 좋아요
3개주문해서 딸하고 남편 맛있게 먹네요.
항상 시켜먹는 재료에요 싱싱하고 좋아요:+1:
잘받았습니다 잘먹을께요~~~^^
간단헌 간식으로 주기 너무 좋어요
유치원생 저희 아이 최애 아침 메뉴입니다 ~~~ 덕분에 저는 아직도 맛을 못봤네요 ㅎㅎㅎ
간식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종종 사둡니다.
더운날인데 보냉백 2개 다 녹아와서 조금 찝찝하네요.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 빵이 부드럽고 달콤해요.
오아시스 시키면 항상 먹는거예용 ㅎㅎ
바쁜 아침식사대용으로 딱 좋아요
부드럽고 햄치즈가
담백해서 한번씩
구입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먹었는데 여전히 부드드럽고 맛있었어요
맛있어요
그런데 제품 포장은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매번 위에 아이스팩을 올려주시니 제품이 눌러지고 축축해져있어요
맛있어요
그런데 제품 포장은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매번 위에 아이스팩을 올려주시니 제품이 눌러지고 축축해져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항상 주문하고 있어요.
아침에 먹기 딱 좋아요!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어요
대만 햄치즈 샌드위치 사이즈는 작지만 맛있어요
우유 한 잔 토마토 한 조각과 함께하면 근사한 아침 식사로
아침에 하나 먹고 출근하면 든든하네요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아이도시락 살려고 구매합니다 맛있는데 성분이 좋진않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자주 구매해요
간편해서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3개 사니 쪼금 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