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잡냄새없고 신선한 것 같아요
오리지널이 젤입에 맞고 무난한듯요 ~~~~~~^~~
샐러드에 넣어먹음 넘 맛있어요. 후라이팬에 한번 더 구음 더 맛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닭가슴살이에여 너무 맛나요
오아시스만큼 닭가슴살 성분좋고 가격좋은곳 찾기 힘들어요
미인계 오븐 닭가슴살 궁금해서
유통기한 길지 않아요 냄새 없고 부드럽고 넘 굿
오아시스 온라인 배송 편리하고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안 퍽퍽하구 맛납니당 재구매 예정
간편한데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덝냄새나요 ㅠㅠ 페퍼맛이 나은듯
오리지널도 맛나지만 후추맛도 맛있어요 냄새 안나고 좋아요
냉장이라서 먹기 편한거 같아요
맛있개 먹오볼게요 건강하게도툐
육즙이 살짜기는 있어서 완전 퍽퍽하지는 않네요
샐러드에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단백질 보충이 되겠죠
단백질식단에 없어서는 안되는 닭 가슴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침에 초딩 아이들 하나씩 돌려서 먹고 등교합니다.
작년부터 정착한 닭가슴살이에요~재재재재재재재구매입니다
미인계 오븐 닭가슴살 오리지널 아들 간식으로 구매합니다.
간이되어 있고 간단하게 데워서 먹기 좋아요.단백질 !
오븐에 구운거라 더 담백하네요.
지금 세번째 매주 재구매입니다.. 아마 평생 고객
닭가슴 부드럽고 맛이 있어요
이제픔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단백질 보충으로 좋아요 재구매합니다
닭가슴살이 부드럽고 연하고 맛있어요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이라 믿고 구매요
부드럽고 맛나요 샐러드에 넣어요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맛나게찰 먹어요.
자주 시먹는 제품이에요~ 단백질 섭취하려고 샀습니다
재재재재재구매중. 360일정도 먹는거같아요
맛이 다양해서 좋아요 건강도 챙기고요
건강식 챙기는 고딩이를 위해서 가슴살 꼭 쟁여둡니다~ 오아시스 가슴살이 덜 자극적이고 쫄깃한 식감인것같아요~ 맛있어서 먹을때 부담없어요^^
맛있게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예전이랑 좀 달라진것 같은데 아닌가요?
부드러워서 계속 구입하는 제품이에요.
떨어지면 안되요. 매일 먹거든요. 맛도좋아요
찢어서 샐러드에 아님 야채랑 쌈 싸먹어도 너무좋아요 닭가슴살이 단백질함량 많대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잡냄새없고 신선한 것 같아요
오리지널이 젤입에 맞고 무난한듯요 ~~~~~~^~~
샐러드에 넣어먹음 넘 맛있어요. 후라이팬에 한번 더 구음 더 맛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닭가슴살이에여 너무 맛나요
오아시스만큼 닭가슴살 성분좋고 가격좋은곳 찾기 힘들어요
미인계 오븐 닭가슴살 궁금해서
유통기한 길지 않아요
냄새 없고 부드럽고 넘 굿
오아시스 온라인 배송 편리하고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안 퍽퍽하구 맛납니당 재구매 예정
간편한데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덝냄새나요 ㅠㅠ 페퍼맛이 나은듯
오리지널도 맛나지만 후추맛도 맛있어요 냄새 안나고 좋아요
냉장이라서 먹기 편한거 같아요
맛있개 먹오볼게요 건강하게도툐
육즙이 살짜기는 있어서 완전 퍽퍽하지는 않네요
샐러드에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단백질 보충이 되겠죠
단백질식단에 없어서는 안되는 닭 가슴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침에 초딩 아이들 하나씩 돌려서 먹고 등교합니다.
작년부터 정착한 닭가슴살이에요~재재재재재재재구매입니다
미인계 오븐 닭가슴살 오리지널 아들 간식으로 구매합니다.
간이되어 있고 간단하게 데워서 먹기 좋아요.단백질 !
오븐에 구운거라 더 담백하네요.
지금 세번째 매주 재구매입니다.. 아마 평생 고객
닭가슴 부드럽고 맛이 있어요
이제픔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단백질 보충으로 좋아요 재구매합니다
닭가슴살이 부드럽고 연하고
맛있어요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이라
믿고 구매요
부드럽고 맛나요 샐러드에 넣어요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맛나게찰 먹어요.
자주 시먹는 제품이에요~ 단백질 섭취하려고 샀습니다
자주 시먹는 제품이에요~ 단백질 섭취하려고 샀습니다
재재재재재구매중. 360일정도 먹는거같아요
맛이 다양해서 좋아요 건강도 챙기고요
건강식 챙기는 고딩이를 위해서 가슴살 꼭 쟁여둡니다~ 오아시스 가슴살이 덜 자극적이고 쫄깃한 식감인것같아요~ 맛있어서 먹을때 부담없어요^^
맛있게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예전이랑 좀 달라진것 같은데 아닌가요?
부드러워서 계속 구입하는 제품이에요.
떨어지면 안되요. 매일 먹거든요. 맛도좋아요
찢어서 샐러드에
아님 야채랑 쌈 싸먹어도
너무좋아요
닭가슴살이 단백질함량
많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