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아직은 어렵네요. 건강에 좋다해서 주문했어요.
건강한 아침으로 먹으려고 주문해요 좋아요
낫또 괜찮아요 소스도 쏘쏘 ㅎㅎ
건강 생각해서 나또 종종 구매하는데 오아시스 상품이 품질, 가격 모두 만족스러워요. 마트 판매품보다 늘 더 만족스럽습니다. 추천해요.
생생낫또 아침대용으로 먹기에 좋아요. 소스에 비벼 먹으니 맛있어요.
맛있게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올만에 낫또 요기걸로... 괜찮아요ㅗ...
나 또 하루에 하나씩 좋아요 감사합니다
방향으로 이루어지진 않을 수 있겠네요. 국창콩이고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맛은 풀무원 나또가 더 제 입맛엔 맞는 것 같아요.
좋은발효 생생닛또..냉징이어서 좋아요
오아시스 낫또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그런데 오아시스 포장배송이 예전 같지않다는걸 자주 느끼고 있어요. 이번엔 아이스팩이 얼음이 얼마남지 않고 다 녹아서 낫또 위에 물이 흥건했어요. 그냥 닦아냈지만 낫또 포장지가 손상됐더라면 그대로 안으로 들어갔을거같아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오랜만에 먹었더니 애들이 정말 잘 먹더라고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자주사먹는 낫또에요 맛있어요
좋은발효 생생낫또 좋습니다 잘먹ㅈ겠습니다
건강한 먹거리~~ 늘 믿고 먹어요ㅎ 믿음을 지켜주세용~♡
건강 생각해서 챙겨먹어요. 첨엔 뭔맛인지 전혀 모르다가, 익숙해진 낫또의 맛ㅋㅋ
아들이 너무 좋아해요 나또 비빔밥 최고죠
22개월 아기 반절 밥에 비벼주면 너무 잘 먹어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고 맛있어요
나또 좋아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믿고 첫 구매합니다. 국내산꽁 이라 ..,
생생낫또가 좋아요 추천입니다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재료는 좋아보이는데 이상하게 입맛에 안맞아서 다음부터는 안시킬 것 같아요 ㅠㅠ
국산콩 이라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국산콩이라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낫또는 이 저품만 먹어요. 이번에 또 주문합니다 ^^ 발사믹식초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
아기가 넘 잘먹어요 먹기편하네요 추천
좋은 발효 생생 낫또 50g 콩이 좀더 부드러웠으면 좋겠어요
몸생각 하느라고 낫또 먹기 시작했어요^^ 첨에는 별루였지만 먹다보니 맛나요!!
용기 자체로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다시 낫또에 꽂혀서 매 끼니마다 먹고 있어요 상추쌈에 싸 먹는데 꿀맛! 낫또 향도 없어요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합니다.
다른 낫또만 시켜먹어보다가 처음 시켜봐요
첫 구매 같아요~~~ 낫또 소바 해먹으려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아직은 어렵네요. 건강에 좋다해서 주문했어요.
건강한 아침으로 먹으려고 주문해요 좋아요
낫또 괜찮아요 소스도 쏘쏘 ㅎㅎ
건강 생각해서 나또 종종 구매하는데 오아시스 상품이 품질, 가격 모두 만족스러워요.
마트 판매품보다 늘 더 만족스럽습니다.
추천해요.
생생낫또 아침대용으로 먹기에 좋아요.
소스에 비벼 먹으니 맛있어요.
맛있게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올만에 낫또 요기걸로... 괜찮아요ㅗ...
나 또 하루에 하나씩 좋아요 감사합니다
방향으로 이루어지진 않을 수 있겠네요. 국창콩이고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맛은 풀무원 나또가 더 제 입맛엔 맞는 것 같아요.
좋은발효 생생닛또..냉징이어서 좋아요
오아시스 낫또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그런데 오아시스 포장배송이 예전 같지않다는걸 자주 느끼고 있어요. 이번엔 아이스팩이 얼음이 얼마남지 않고 다 녹아서 낫또 위에 물이 흥건했어요. 그냥 닦아냈지만 낫또 포장지가 손상됐더라면 그대로 안으로 들어갔을거같아요.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오랜만에 먹었더니 애들이 정말 잘 먹더라고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자주사먹는 낫또에요 맛있어요
좋은발효 생생낫또 좋습니다 잘먹ㅈ겠습니다
건강한 먹거리~~ 늘 믿고 먹어요ㅎ
믿음을 지켜주세용~♡
건강 생각해서 챙겨먹어요. 첨엔 뭔맛인지 전혀 모르다가, 익숙해진 낫또의 맛ㅋㅋ
아들이 너무 좋아해요 나또 비빔밥 최고죠
22개월 아기 반절 밥에 비벼주면 너무 잘 먹어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고 맛있어요
나또 좋아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믿고 첫 구매합니다. 국내산꽁 이라 ..,
생생낫또가 좋아요 추천입니다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재료는 좋아보이는데 이상하게 입맛에 안맞아서 다음부터는 안시킬 것 같아요 ㅠㅠ
국산콩 이라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국산콩이라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낫또는 이 저품만 먹어요.
이번에 또 주문합니다 ^^
발사믹식초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
아기가 넘 잘먹어요 먹기편하네요 추천
좋은 발효 생생 낫또 50g 콩이 좀더 부드러웠으면 좋겠어요
몸생각 하느라고
낫또 먹기 시작했어요^^
첨에는 별루였지만 먹다보니 맛나요!!
용기 자체로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다시 낫또에 꽂혀서 매 끼니마다 먹고 있어요
상추쌈에 싸 먹는데 꿀맛!
낫또 향도 없어요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만족합니다.
다른 낫또만 시켜먹어보다가 처음 시켜봐요
첫 구매 같아요~~~ 낫또 소바 해먹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