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7****************** 2026.06.20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y***** 2026.06.20

오이 무농약 팔아서 좋아요. 엄마가 오이 잘드셔서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20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u***** 2026.06.20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g**** 2026.06.20

항상 맛있게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n******* 2026.06.20

신선한 오이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ys**** 2026.06.20

소랑이고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2***** 2026.06.20

오이냉채 해먹고 싶어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20

맛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6******* 2026.06.20

싱싱한 오이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20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 요즘 제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20

김밥도 해먹고, 오이무침 해먹었는데 맛있어서 또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mo***** 2026.06.20

좋은제품 믿고 살 수 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10******** 2026.06.19

먹어보니 맛있네요~~겨속해서 주문해서 먹으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l***** 2026.06.19

너무 맛있어요. 또 사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19

이유식 만들었어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o****** 2026.06.19

오이가 뿌려졌어요ㅠㅠ그래도상품은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h**** 2026.06.19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j******** 2026.06.19

오이는 비싸지만 맛은 아삭아삭 한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19

오이탕탕이 만들어 먹었어요 무농약이라 안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x***** 2026.06.19

오이가 상태가 좋네요. 여름 오이는 잘 못 사면 쓴데 이건 상큼하니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lo******* 2026.06.19

무농약 이라 좋습니다.여름이라그런지 오이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a***** 2026.06.19

이유식하려고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보통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yw***** 2026.06.19

단단한게 신선해요 아이가 생오이 좋아해서 스틱으로 주려고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t***** 2026.06.19

이유식재료하려고 구매했어용~~~~~~ 맛있게 먹어주기를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4
ynd***** 2026.06.19

오이가 제철이라 매번 구입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m**** 2026.06.19

크기는 좀 가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y***** 2026.06.19

오이가 싱싱해 보여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6.19

신선하고 단단하고 맛있어보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9

오아시스 무농약 백오이는 아삭아삭 맛이라
종종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pr****** 2026.06.19

크진않지만 싱싱해보여요 갠적으로 가늘고 작은거 좋아해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so***** 2026.06.19

차지키소스에 채썰어 넣어 먹었네요 싱싱해요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m***** 2026.06.19

아식하고 수분이 충분해 맛잇어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ha**** 2026.06.19

친환경 싱싱한 오이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tig***** 2026.06.18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ej***** 2026.06.18

신선하고 쓰지얺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a**** 2026.06.18

오이무침 해 먹었어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5***** 2026.06.18

싱싱하고 좋아요 오이로 반찬만들려고 샀어요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730***** 2026.06.18

다행히 쓰지않은 오이가 왔어요. 아주 싱싱해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오이무침해서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9***** 2026.06.18

가시오이보다 백오이가 부드러워 자주 주문해서 아이 간식으로 줍니다 제철채소라 그런지 더 신선하네여